최신 Starlight Kagura 스킨 2022: 가격과 디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고통스러운 카구라 빌드 2022

2022년 최신 Kagura Starlight 스킨이 출시되었습니다. 카구라의 새로운 스킨의 가격과 디자인을 리뷰해드리겠습니다.

이전에 우리는 Annual Starlight가 Moonton에서 매년 출시하는 스킨 중 하나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이 스킨은 독점 스킨이며 게임의 에픽 스킨과 동일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올해는 히어로 카구라 유저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있습니다.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영웅은 연간 별빛 스킨을 받게 되기 때문입니다.

Karrie 및 Hayabusa 스킨과 같은 연간 Starlight 스킨 유형은 이제 Starlight Shop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Starlight 보석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카구라 별빛 스킨은 좋아보이고 이전에는 소장용 스킨이라고 했지만 최신 스킨 업데이트는 애뉴얼 스타라이트입니다.

다른 것과 달리 연간 별빛 스킨은 이제 더 나은 외관을 가지고 있으며 더 저렴한 가격과 애니메이션 효과를 제공합니다.

카구라의 이야기

카구라 스타라이트
MLBB

Kagura는 모바일 레전드 게임 bro에서 마법사 역할을 맡은 영웅입니다. 이야기에서 그녀는 Kagura가 음양과 Seimei의 우산 예술에 능숙한 Ancestral Master의 가장 강한 아내라고 말합니다. 또한 그는 Hayabusa라는 아주 좋은 소꿉 친구이자 그림자 닌자가 있습니다. 

강한 음양신의 도움을 받아 음양술에 능한 스승이 있었다. 음양 예술의 대가는 음양사의 대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가장 강력한 Onmyouji Master는 가장 큰 잠재력을 가진 Onmyouji 가족 중 하나 인 Ancestral Master입니다. Ancestral Master는 현재 Seimei의 우산을 이미 가지고 있는 Kagura라는 여성이 소유하고 있습니다.

Seimei Umbrella는 항상 가장 강력한 조상이 대대로 물려받은 음 예술의 유산입니다. 세이메이의 우산은 100명의 강인한 인간의 영혼의 힘을 사용하여 대세이메이에 의해 강화되었다고 합니다.

이 우산은 가장 강력한 Ancestor Master만이 그 힘을 제어할 수 있기 때문에 Kagura가 소유하고 있어야 합니다. 이 우산은 권한이 없는 사람(실제 소유자가 아님)이 사용하는 경우에만 일반 우산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구라에게는 당시 최강의 섀도우 닌자였던 소꿉친구가 있었다. Shadow Ninja 그룹에서 가장 강한 닌자가 되기 위해 특별 훈련을 받을 준비가 된 닌자 Hayabusa입니다.

Hayabusa는 다른 닌자를 죽인 반역자 전 Shadow Ninja를 죽이는 중요한 임무에 착수합니다. Kagura는 특별한 훈련을 마친 후 친구들을 기쁘게하기 위해 매일 밤 하야부사와 함께 달 주위를 돌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와 그와의 관계는 하야부사 Hanabi가 Scarlet Ninja의 유명한 여성 닌자가 되는 것을 원하지 않았습니다. Hanabi는 Hayabusa를 사랑하고 Hayabusa와 Kagura가 함께있는 것을보고 질투합니다. 하지만 하나비 관계가 깨지는 것도 싫다.

이 영웅의 장점은 점멸 능력이 많고 이 스킬을 효과적으로 활용해 적 영웅을 도주하고 죽이기까지 할 수 있다는 점이다.

많은 완벽한 군중 제어 기술과 놀라운 속도 저하를 갖춘 Hero Kagura는 게임 플레이에 약간 압도된 Hero Mage처럼 보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특히 게임의 초기 단계에서.

내구력과 손재주가 뛰어난 영웅적인 마법사였으니 그것조차 유리할 수 있다.

최대 실드 280의 군중 제어 효과를 주는 패시브 스킬의 영향으로 내구도가 높다. 이동성은 두 번째 스킬인 우산을 직접 텔레포트할 수 있는 좋은 우산에서 볼 수 있다.

Kagura Starlight의 가격 및 스킨 디자인

카구라 스타라이트
MLBB

kagura starlight Water Lily 스킨의 연간 가격은 1,500에서 3,000 다이아몬드이며 "Starlight Fest 2022 이벤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킨 워터 릴리 애뉴얼 스타라이트는 2021년 11월 23일 출시되었습니다.

이 스킨은 카구라 유저들에게 반가운 소식입니다. Khufra Starlight Mobile Legends가 2021년 3월 Dreadful Clown 스킨을 선보인 후 Moonton은 2021년 4월 Kagura 사용자를 망치는 새로운 Starlight 스킨을 출시했습니다.

Kagura의 최종 스킨은 Rainy Walk입니다. 이 스킨은 여전히 Starlight 스킨 시리즈에서 가장 다채롭고 심미적으로 만족스러운 스킨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최고의 Kagura 게임 플레이 팁, Auto Victory!

Rainy Walk는 콩으로 잘린 분홍색 머리를 한 별빛 가구라, 캐주얼한 아우터, 투명한 비옷과 노란색 신발로 완성됩니다. 이 모든 것은 스킨의 이름에 맞게 조정됩니다.

그러나이 스킨에서 가장 흥미롭고 놀라운 점은 닭의 얼굴에 만화 같은 장식이있는 눈길을 끄는 노란색 우산입니다.

그가 습득한 애니메이션 스킬은 이제 기본 스킬 카구라 스타라이트가 물 사진을 찍게 됩니다. 또한 1, 2차 스킬인 세이메이 우산 열기, 라쇼우산 도망 사용 시 던질 우산과 연결되는 컬러 라인도 기존의 투명한 파란색 선이 아닌 색상으로 연결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의 최고 기술인 음양 뒤집기는 우산을 벗을 때마다 주위에서 물방울이 터졌다. Starlight Mobile Legends의 가격 및 기타 기능도 조정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 고통스러운 카구라 빌드 아이템 권장 사항

2021년 4월부터 Starlight 소유자는 kagura starlight Rainy Walk의 5가지 디자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타라이트 보유자는 주간 영웅과 스킨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Kagur의 Rainy Walk의 등장은 곧 2021년 4월 1일에 Khufr의 끔찍한 광대를 대체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