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2월 MLBB 스타라이트 스킨 유출

2022년 12월 별빛 스킨

2022년 12월 출시되는 별빛 스킨은 영웅 벡사나에게 지급될 것으로 알려졌다. 유출 사실은 SNS를 통해 퍼지고 있다.

이 2022년 12월 별빛 스킨은 Vexana Circus Magician이라는 이름으로 제공됩니다.

이 소식은 확실히 Vexana 영웅 사용자에게 신선한 공기를 제공합니다.

Land of Dawn 경기장에서 상대 팀과 싸울 때 Vexana Circus Magician을 사용하면 더 자신감이 생길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MLBB 프레지던트 컵 결승 챔피언 BTR 알파 축하합니다!

2022년 12월 별빛 스킨

2022년 12월 별빛 스킨

선수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물론 당신은 이미 영웅을 알고 벡사나 스킨 스타라이트는 내년 2022년 12월에 받을 예정입니다.

마법사 역할을 맡은 이 아름다운 영웅은 더욱 매력적이고 멋져 보일 것입니다.

그 외에도 이 스킨을 사용하여 상대 팀과 싸울 때 흥미로운 효과가 있을 것입니다.

이 스킨을 가진 Vexana의 존재는 외모 때문에 상대 팀의 관심을 훔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물론 연주 능력과 균형을 이루어야 합니다.

그 외에도 우리는 Vexana가 가진 기술을 가능한 한 잘 사용하기 위해 숙달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개편 후 Vexana 플레이 팁!

기술 Vexana Mobile Legends

별빛 멤버 12월

Vexana에는 여러 가지 기술이 있습니다. 이 영웅의 사용자는 확실히 Vexana의 기술을 이미 알고 있습니다.

Vexana를 이제 막 시작하려는 분들을 위해 이번에는 Vexana의 기술을 검토해 보겠습니다.

Vexana의 기술은 무엇입니까? 보자!

스킬 1(죽음의 손아귀)

Vexana는 지정된 방향으로 Phantom Claw를 발행합니다. 그것은 경로를 따라 적에게 공격과 영향을 줄 것입니다.

Claw는 상대방의 영웅을 때리고 Teriffy 효과를 일으키면 발걸음을 멈춥니다.

상대 영웅의 위치를 1초간 공개합니다.

그 후 상대 영웅 주변에서 폭발하여 가장 가까운 상대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2(Cursed Blast)

스킬 2 Vexana는 Cursed Blast입니다. 이 영웅은 목표 지역을 표시합니다.

이로 인해 영향을 받는 상대의 영웅은 최대 30%의 느린 효과를 경험하게 됩니다.

1초 후, 그 지역에서 폭발이 일어날 것입니다. 폭발은 상대 팀의 영웅에게도 피해를 줍니다.

스킬 3(이터널 가드)

이 영웅은 언데드 나이트를 해당 위치로 소환합니다. 이렇게 하면 맞은 상대가 큰 피해를 입게 됩니다.

또한 상대 팀의 영웅들도 0.8초 동안 에어본 효과를 경험하게 됩니다.

물론 이 시간을 사용하여 플레이를 계속하거나 이 스킬의 영향을 받는 상대 영웅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Undead Knight는 15초 동안 Vexana에 합류합니다. 주어진 공격은 상대를 마력과 마법 피해에 노출시킵니다.

패시브 스킬(Nether Touch)

Vexana의 패시브 스킬은 Nether Touch입니다. Vexana는 상대 영웅이 Nether Curse 효과를 경험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저주는 5초 동안 지속되며 영향을 받은 적을 폭발시켜 죽음에 이르게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코멘트

  1. 안젤로 브리오네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