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MLBB Valir 스킨의 가장 완벽한 컬렉션

스킨 발리어

Valir는 영웅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꽤 오랫동안 새벽의 땅에 있었던 것입니다. 2018년 3월 Moonton에서 처음 출시한 영웅입니다. Valir의 피부는 발걸음과 시원함으로 유명합니다. MOBA 게임 이것.

여명의 땅에 처음 풀려났을 때 적들이 이기기 힘든 스킬을 가지고 있었다. 지금까지 총 7개의 스킨이 나왔습니다. 발리어 이 기사를 작성할 때까지 Mobile Legends에서.

지금까지 공개된 7종의 발리르 스킨 중 마음에 드는 스킨이 있으실 텐데요. 또한 이러한 영웅 스킨의 대부분은 Epic, Collector, Legend 등의 스킨 유형을 고려하면 매우 좋습니다.

따라서 이 기사에서는 2023년 Mobile Legends의 모든 Valir 스킨의 전체 목록을 만들 것입니다. 궁금해하는 대신 아래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어울리지 않는 두 영웅 고르드와 발리르의 이야기

전체 MLBB Valir 스킨 컬렉션 목록 

사용할 최고의 Valir Mobile Legends 스킨 7개를 찾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피부가 있다는 것을 누가 압니까?

이 스킨을 사용할 때 새벽의 땅에서 벌어지는 흥미진진한 전투에서 영웅이 스킨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이해해야 합니다.

창백한 불꽃 

카운터 영웅 Akai는 Baxia를 사용합니다.
창백한 불꽃 – Valir. 출처: 모바일 레전드.

첫 번째는 창백한 불꽃. 269다이아 샵에서 구매하시면 정상적인 피부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일반 스킨과 마찬가지로 이 스킨은 Valir의 외형만 변경합니다.

이 영웅의 머리카락은 검게 변하고 그의 옷은 차가워집니다. 지금까지 예술 효과는 여전히 원래 영웅과 동일합니다.

식신 소환사 

식신 소환사 
Shikigami Summoners -Valir. 출처: GridGames.

두 번째 스킨은 Shikigami Summoner입니다. 파란색이 우세함에 따라 Valir는 다르게 보일 것입니다.

이 스킨을 사용하면 이 영웅은 일본의 Shikigami와 유사한 성인처럼 보입니다.

이 Shikigami Summoner 스킨은 특수 범주에 포함되며 749 다이아몬드 등급입니다.

아트 효과 자체는 블루라이트 효과를 보여줍니다. 예전에 Valir 일꾼들이 가장 좋아했던 스킨입니다. 

독재자

독재자
독재자 - Valir. 출처: 유튜브/모바일 레전드 뱅뱅.

스킨 발리르 '독재자'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자신의 백성을 지배하고 억압하는 권력을 가진 독재자의 페르소나로 등장한다. 

독재자는 2020년 1월 별빛 스킨이 되는 특별한 스킨입니다.

그의 외모에서 그는 Valir를 그가 입는 패션의 리더로 묘사합니다.

또한 오른손에 안대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아트 효과가 번 효과를 표시하는 경우.

드라코닉 플레임 

최강의 히어로 메이지 (2)
드라코닉 플레임 - 발리르. 출처: 유니핀 블로그.

다음 스킨은 Draconic Fire입니다. 이 스킨은 Kimmy, Estes, Ling 및 Masha와 같은 다른 영웅과 함께 Dragon Tamer 팀의 일부입니다.

제시된 각 작품에는 불타는 용 효과가 있습니다. 화산의 불처럼. Draconic Fire는 상점에서 다이아몬드 899개로 구매할 수 있는 스킨입니다.

화염의 아들 

영웅 카운터 프레드린
화염의 아들 - Valir. 출처: VCGamers.

Son Of Flames는 Land of Dawn에서 최고의 영웅 스킨입니다. 이 영웅의 많은 사용자가 사용합니다.

이 모양과 이름으로 인해 Son Of Flames는불을 원해.

이 영웅은 Valir의 힘과 그의 진정한 힘을 보여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Valir 게임 플레이 팁

데몬로드

발리르 데몬로드
데몬로드 - 발리르. 출처: VCGamers

다음 Valir 스킨은 일본 옷을 여러 겹 입은 Demonlord입니다.

Valir가 외형을 변경하고 그가 사용하는 화염 공격이 보라색으로 바뀌고 적용됩니다. 

인퍼널 블레이즈

패러미스 개편
인퍼널 블레이즈 - 발리어. 출처: VCGamers.

Valir는 Mobile Legends 게임에서 최대 힘에 도달하여 지옥과 같은 세계의 힘을 얻었습니다. 

이제 Infernal Fire 스킨의 경우 Skin Legend와 같은 모델이 있으며 물론 가격 문제는 비용이 많이 듭니다. 

사실 Infernal Blaze 자체는 매우 강력하며 Valir조차도 붉은 표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스킨은 더 강한 화염 방사 효과를 발산하여 Dawn Land에서 가장 뜨거운 화염과 같은 효과를 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Valir 빌드 아이템, 모두 불에 휩싸입니다!

위의 7가지 Valir 스킨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를 구매하고 싶지만 아직 다이아몬드가 없다면 에서 저렴하고 빠른 Mobile Legends Diamonds를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