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가장 GG Moskov MLBB 스킨입니다, 당신을 침을 흘리게 만듭니다!

ML 상환 코드

게임의 모든 영웅 모바일 레전드 최고의 피부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그래서 보고 있으면 군침이 도는 GG 모스코브 MLBB 스킨입니다.

Moskov는 Land Of Dawn에서 5년이 채 되지 않은 오랜 시간 동안 존재해 온 영웅입니다. 그것은 종종 취미나 확장을 얻기에 충분합니다. 그렇더라도 이 영웅의 충실한 사용자에게는 물론 그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게다가 현재 게임에 존재하는 모스코프 MLBB 스킨의 수도 꽤 많다.

지금까지 Moskov MLBB에는 총 7개의 스킨이 있으며 각 스킨은 뛰어난 품질을 자랑합니다. 예를 들어, 에픽 스킨인 Twilight Dragon은 최근 외모와 능력 효과 측면에서 확장을 받았습니다. 물론 그 외에도 GG에 못지않은 다른 스킨들이 있습니다.

물론 Moskov MLBB 스킨은 동일하지 않습니다. 좋은 스킨도 있고 가장 멋진 스킨도 이 게임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그를 위한 최고의 Moskov MLBB 스킨을 찾고 결정하는 데 시간을 낭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기에서 확인하면 됩니다.

가장 멋진 Moskov MLBB 스킨 목록

스네이크 아이 커맨더

스킨 모스크바 MLBB
스네이크 아이즈

스네이크아이 커맨더를 얻으려면 스네이크아이 커맨더는 이미 스타라이트 스킨 카테고리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스타라이트 회원으로 등록해야 하며, 조각 200개도 모아야 합니다.

이 Starlight 스킨은 의심할 여지 없이 Moskov의 측면을 그의 별명인 Snake Commander와 유사한 사이보그처럼 보이게 합니다.

물론 스네이크 아이 커맨더는 신선하고 수집품이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스네이크 아이 커맨더는 창 공격에서도 갑옷과 조명 효과가 있는 사이보그를 보여줄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 스킨은 가슴에 뱀 머리 로고가 있는 뱀 테마를 담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그의 눈 중 하나도 뱀의 눈입니다. 창이 빨간 레이저 창이 되는 동안.

야샤의 피부

스킨 모스크바 MLBB
야샤

야샤는 시즌 6 종료와 함께 개발자가 무료로 제공한 전용 스킨으로, 실제로 야샤의 스킨은 더 이상 구할 수 없지만 운이 좋으면 얻을 수도 있고 파편을 모아 얻을 수도 있다.

물론 야샤의 피부는 외모가 100% 크게 변하기 때문에 알아보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Yasha의 피부는 그의 테마와 유사한 속성을 가진 전체 분홍색의 악마처럼 보이게 합니다.

그런 다음 그의 백발과 붉은 몸은 마린. 그의 눈은 악마처럼 불타는 것 같았다. 무기 발사도 주황빛 아우라를 발산했다. 그렇다면 스킬 효과는 GG가 아닙니다.

참수기

스킨 모스크바 MLBB
데카티페이퍼

디캐피테이터는 엘리트 스킨 카테고리에 속하므로 MLBB 스토어에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이 참수기는 ML 다이아몬드로 약 599개의 다이아몬드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 참수기는 Moskov MLBB 스킨의 측면을 상대에게 신선하고 매우 무섭게 만들 수 있습니다.

Decapitator는 자신의 모습을 무언가를 얻으려는 또 다른 행성 생물처럼 보이게 합니다. Decapitator는 녹색 빛 장식으로 보완된 갑옷과 마스크로 이를 보여줍니다.

본 드래곤의 창

본 드래곤의 창은 일반 카테고리에 속하는 스킨이지만, 이 일반 본 드래곤의 창은 실제로는 스페셜 또는 에픽 스킨처럼 보입니다. 본 드래곤의 창은 드래곤맨을 닮은 두꺼운 갑옷으로 Moskov를 매우 멋지게 만들 것입니다.

본 드래곤의 창은 노멀 스킨임은 물론, 상당히 간단하고 얻기도 쉽습니다. 본 드래곤의 창은 다이아 269개 가격으로 얻을 수 있으니 저렴한 가격에 좋은 스킨을 얻을 수 있는데 왜 안 되겠습니까?

황혼의 용

스킨 모스크바 MLBB

Twilight Dragon은 서사시 한정 스킨입니다. 실제로 Moskov 서사시 스킨이 있습니다. Twilight Dragon 스킨은 이보다 덜 신선하지 않습니다. 블러드 스피어와 달리 황혼의 용은 한정된 이벤트에서만 스킨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획득하기 어렵습니다.

Twilight Dragon은 더 이상 외관 때문에 의심할 필요가 없습니다. Twilight Dragon은 Moskov를 더 시원하고 어렵게 만드는 것이 보장되기 때문입니다.

Twilight Dragon은 효과와 애니메이션뿐만 아니라 날개와 파괴 속성으로 완성된 상태로 변한 은밀한 보라색 드래곤처럼 보이게 합니다.

이 영웅은 보라색 뿔과 가슴에 이상한 로고가 있는 악마처럼 보일 것입니다. 또한 그는 보라색 용의 날개와 같은 날개도 사용합니다. 창에도 눈이 있기 때문에 끔찍해 보입니다. 게다가 스킬 이펙트도 확실히 GG급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Moskov 게임 플레이 팁

블러드스피어

Blood Spear는 899개의 다이아몬드로 구입할 수 있는 Moskov의 마지막 에픽 스킨입니다. 보시면 블러드 스피어의 테마는 무기인 스쿼드 스킨과 조금 비슷한데 스킨 옆에 있는 스킨(Fiery power)입니다. Blood Spear에서 그는 극도로 끔찍하고 사악해 보였습니다.

손, 창, 눈에 불 효과가 있는 곳. 그런 다음 뒤쪽에는 붉은 날개 그림자 효과를 주는 장치가 있습니다. 블러드 스피어는 기존 스킨과 다릅니다. 한편, 스킬 효과는 외형 그대로였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Moskov ML 영웅 조합, MLBB의 지배자가 되십시오!

따라서 최고의 Moskov ML 스킨에 대한 기사입니다. 이 기사를 다른 사람들과 공유함으로써 귀하와 다른 사람들 모두에게 유용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항상 VCGamers에서만 다른 기사를 읽고 찾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