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방법으로 Granger 스킨 컬렉션을 추가해 봅시다!

그레인저 메가트론 스킨

그랜저는 하나 영웅 ~와 함께 역할 특기가 있는 명사수 터뜨리고 거두다 ~와 함께 라이닝 최고로 골드 라이너. 영웅 2019년에 발매된 '유랑 시인'으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필수 아이템인 새로운 그레인저 스킨 컬렉션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매우 당신은 가지고 있습니까? 여기를 읽어보세요.

이전에 우리는 Granger의 이야기가 그녀가 제국 간의 전쟁에서 고아가 되었을 때 시작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모니얀 제국 그리고 남쪽의 몬스터. 제국군에게 주워져 빛의 수도원으로 보내진 그는 조용하고 고립된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차가운 눈으로 결코 자신의 감정을 드러내지 않는다. 

어린 나이에 Granger는 음악과 바이올린을 즐겼기 때문에 이 두 가지가 그의 열정이 되었습니다. Granger는 총과 바이올린을 선택하는 유일한 고아이며, 선택은 통치자가 제공하는 옵션, 즉 악마를 사냥하거나 수도원 하인이되는 옵션에 없습니다.

무기를 공부한 이후 그레인저는 훈련과 실전 모두에서 기대 이상의 능력을 발휘할 때까지 꾸준히 훈련을 해왔습니다. 그는 영웅 개인전과 팀전 모두 가능한 완벽주의자. 

그레인저 스킬

패시브 스킬 이름이 Granger인 소유 광상곡 총에 총알을 장전하고 쏠 때 35 (+ 70% 총 물리 공격력)크립 90을 받았습니다 손상 더.

기술 1 Rondo라는 이름의 즉, 하면서 깜박거리다 지정된 방향으로 기본 공격 다음은 10%를 제공합니다. 손상 추가 5초. 쿨다운 ~에 기술 이 1은 각각 0.5초씩 감소합니다. 광상곡 상대에 대해.

기술 2 지명 죽음의 소나타 적을 때릴 때 80(+70% 총 물리 공격력) 및 12% 상대의 HP가 감소하고 주변 적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느린 80%의. 쿨다운 ~에 기술 2마다 15%씩 감소합니다. 슈퍼 총알 남은 때죽음의 소나타" 끝.

스킬 3 명명됨 변덕 어느 것과 기술 이 경우 한 번에 6발의 총알을 무기에 채울 수 있습니다. 여섯 번째 총알에 얻을 것이다 치명적인 데미지

비주얼 스킨 메가트론스킨 그레인저 메가트론 모바일 레전드(ML) 가격 – Esportsku

스킨 그랜저 메가트론은 MLBB와 트랜스포머의 콜라보레이션 결과물로 스킨 이것은 트랜스포머의 특성, 즉 전신이 철의 형태와 유사합니다. 이 Granger 스킨으로 등장합니다. 영웅 그랜저는 더 남자다워졌다.

또한 읽기: 약탈 모드에서 아쿠아마린을 쉽게 얻으려면 이 방법을 사용하세요

Granger Megatron의 스킨을 얻는 방법

이 Granger Megatron 스킨은 그 중 하나입니다. 에픽 스킨 그건 스킨 에서만 찾을 수 있는 이벤트 다른 두 개는 Johnson의 "Optimus Prime"과 X.Borg의 "Bumblebee"인 Transformer와 MLBB의 특정 결과입니다.

3단계 진입 이벤트 9월 28일부터 10월 25일까지 진행되는 MLBB x Transformers는 업그레이드 버전입니다. 낙하율 메가트론 스프레이 어느 것 스킨 그랜저를 이렇게 얻을 수 있습니다. 드랍율 또는 가챠 스킨 에서 이벤트 트랜스포머, 다이아몬드 1125개(다이아 2250개에서 50% 할인)로 11개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항목.

특히 2021년 9월 28일부터 10월 25일까지 기간에 증가가 있습니다. 드랍율 Megatron 스프레이의 경우 +80%입니다. 즉, 트랜스포머 이벤트에서 Gacha 티켓을 구매하면 Megatron 스프레이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집니다. 

메가트론 자신이 그것을 얻으려면 오른손, 왼손, 오른쪽 다리, 왼쪽 다리, 몸통, 머리로 구성된 총 6개의 메가트론 스프레이 부품을 수집해야 합니다. 

메가트론 스프레이의 모든 부품을 얻을 수 있었다면 활성화하여 완전한 그레인저 메가트론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스킨 그만큼.

지금. 에 대한 설명을 들은 후 스킨 이 메가트론? 그것을 바로 잡는 데 더 관심이 있습니까? 먹이 충전하다 업그레이드 기간 동안 메가트론 스프레이를 얻을 수 있는 다이아몬드 및 티켓 구매 드랍율 이 메가트론, 9월 28일부터 10월 25일까지만.

뿐만 아니라 다음 단계인 4단계와 5단계에서도 얻을 수 있습니다. 스킨 시리즈 또 다른 변압기. 다음을 통해 진행 상황을 확인하세요. 공식적인 MLBB 인도네시아 인스타그램 계정!

슈퍼 진저 메가트론 스킨을 얻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꽃잎 장식 이것!

또한 읽기: Bigetron Alpha가 아니면 누가 연속 연승 Alter Ego를 깨뜨리는 데 성공했습니다!
무료 인출 수수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