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이 바랜 휠에 새로운 MP5 FF 스킨을 얻는 방법

ARG886AV5GR

Garena는 Platinum Divinity라는 새로운 MP5 ff 스킨을 출시했습니다. Faded Wheel 2022 이벤트에서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Evolution 스킨(줄여서 Evo 스킨)은 가장 강력한 스킨 유형입니다. 프리파이어. 그래픽과 게임 플레이를 포함한 많은 특수 효과가 있습니다.

오늘 가레나가 드디어 아홉 번째 에보 건 스킨인 MP5 ff 플래티넘 디비니티 스킨을 프리파이어 맥스에 출시했습니다. 이전의 모든 Evo 스킨과 마찬가지로 플레이어는 Luck Royale Faded Wheel을 통해 획득해야 합니다. 이벤트는 지금부터 2022년 7월 20일까지 진행됩니다.

이 기사에서 VCGamers는 MP5 ff Evo Platinum Divinity 스킨을 얻는 방법과 다양한 효과를 보여줍니다.

About 스킨 MP5 FF 플래티넘 디비니티 페이디드 휠

스킨 MP5 ff 플래티넘 디비니티
MP5

플레이어는 MP5 ff Platinum Divinity 스킨을 얻기 위해 2주밖에 시간이 없습니다. 방송이 끝나면 재방송을 기다려야 하는데, 이런 일이 자주 일어나지는 않았다. 다음은 이 이벤트의 상금 풀에 포함된 항목입니다.

  • MP5 플래티넘 디비니티
  • 1x 큐브 조각
  • 임프 헤드 무기 전리품 상자
  • 신성 스카이보드
  • 운명의 날개 토큰
  • 게임 스트리머 무기 전리품 상자
  • 신성의 날개
  • 플래티넘 디비니티(블루) 토큰 상자
  • 신성 트로피
  • 다이아몬드 로얄 바우처 (만료일: 2022년 7월 31일)

회전하기 전에 플레이어는 상품 풀에서 마음에 들지 않는 상품 2개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그 후 사용자는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회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Faded Wheel 이벤트이기 때문에 중복이 없으며 획득한 보상은 상금 풀에서 제거되어 MP5 Platinum Divinity를 드롭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그러나 보장 상품의 특성상 플레이어는 스핀을 할 때마다 추가 다이아몬드를 내야 합니다. 가격은 9, 19, 39, 69, 99, 149, 199 및 499 다이아몬드입니다.

즉, 1082개의 다이아몬드를 8번 돌리면 플레이어는 다음을 포함한 모든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보장됩니다. MP5 플래티넘 디비니티. 이것은 특히 플레이어가 이전 라운드에서 스킨을 얻을 수 있었다면 꽤 좋은 거래입니다.

MP5 플래티넘 신성을 높이는 방법

스킨 MP5 ff 플래티넘 디비니티
MP5

무기를 얻는 것과 최대 효과를 위해 업그레이드하는 것은 또 다른 일입니다. Free Fire MAX에서 Evo 무기 스킨을 업그레이드하는 비용은 Faded Wheel에서 얻는 데 필요한 다이아몬드보다 약간 높습니다. 플레이어는 수천 개의 다이아몬드에 해당하는 총 1450개의 운명의 날개 토큰이 필요합니다.

다른 진화 스킨과 마찬가지로 MP5 Platinum Divinity에도 7단계가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플래티넘 디비니티 1레벨은 유순하다. 일반 MP5 스킨과 비슷하며 미래지향적인 디자인과 황금빛 날개 같은 파티클 효과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레벨 1에서 스킨은 보너스 + 손상, + 발사 속도 및 – 재장전 속도를 가집니다. 이것은 이미 MP5 스킨 중에서 상당히 높으며 무기는 확실히 약간의 추가 손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기는 레벨 2에서 특별한 킬 알림을 받습니다. 이 스킨을 사용하여 만든 킬은 일반 킬과 다른 알림을 받습니다.

스킨은 레벨 3에서 엄청나게 개선된 모양을 얻습니다. 총의 몸체는 화려한 날개 한 쌍을 얻고 총신은 금 장식으로 덮여 있습니다.

그립 및 스톡과 같은 기타 세부 사항도 더 크게 볼 수 있도록 단순화되었습니다. Platinum Divinity는 이제 일반적인 전설 스킨과 매우 다르게 보입니다.

Platinum Divinity의 적중 효과는 금색과 주황색 폭발입니다. 특히 상대를 끝까지 뿌릴 때 매우 화려하고 임팩트가 있습니다. 에보건 스킨만이 가지고 있는 독특한 효과입니다.

적중 효과 외에도 레벨 4는 스킨 속성 보너스도 증가시킵니다. 이제 + 대신 + 피해를 입힙니다.

레벨 5에 추가된 2개의 효과 – 사격 효과 및 살상 효과. 총을 쏠 때마다 무기에서 금빛 빛이 터지는 효과가 있어 사격 효과가 정말 좋아 보입니다. MP5는 발사 속도가 높기 때문에 스프레이가 매우 눈에 띕니다.

죽이는 효과도 매우 좋았습니다. 한 쌍의 날개를 가진 황금빛 인간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플레이어와 팀원은 이 무기로 적을 사살하면 즉시 알 수 있습니다.

레벨 6은 MP5 Platinum Divinity의 외형을 최종 형태로 업그레이드합니다. 양쪽 날개는 두 배로 커졌고 다른 모든 세부 사항은 더욱 복잡해졌습니다. 무기는 이제 실제로 새처럼 보입니다. 황금 날개 입자 효과도 이전 수준보다 훨씬 커졌습니다.

이 레벨은 또한 적에게 피해를 줄 때 플레이어에게 추가 EP를 제공하는 특수 효과를 잠금 해제합니다. 총격전에서 살아남은 후 더 많은 HP를 재생할 수 있으므로 매우 유용합니다.

마지막 레벨은 MP5 Platinum Divinity의 입자 효과를 향상시킵니다. 이제 총의 날개 부분에서 황금빛 깃털이 방사되는 효과를 가집니다.

또한 레벨 7에서는 고유한 감정 표현도 잠금 해제됩니다. 플레이어 캐릭터가 황금빛 폭발에서 총을 소환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이후 그들은 총을 들고 스크린을 향해 총을 쏘았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New Faded Wheel: Groza의 Golden Roar 및 The Burning Leo 번들을 얻는 방법

Free Fire MAX에서 MP5 Platinum Divinity를 얻는 방법

스킨 MP5 ff 플래티넘 디비니티
MP5

이 멋진 무기 스킨을 얻으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먼저 액세스해야합니다. 럭 로얄 Free Fire MAX에서 무기 스킨이 있는 Faded Wheel을 선택하십시오.
  2. 그들이 원하지 않는 두 항목을 제거해야 합니다. 선택을 확정하면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3. 마지막으로, 상금을 받기 위해 스핀을 할 수 있습니다. 일부는 첫 번째 라운드에서 무기 스킨을 받을 수 있고 다른 일부는 마지막 라운드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모든 라운드를 완료하기에 충분한 다이아몬드를 보유한 사용자만 무기 스킨을 얻으려고 시도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경우 이것이 가능한 마지막 상품이기 때문입니다.

동시에 Free Fire MAX에서 Evo 무기 스킨을 업그레이드하는 비용이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다이아몬드보다 훨씬 높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사용하려면 수천 개의 다이아몬드가 필요한 총 1450개의 데스티니 윙 토큰이 필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aded Wheel Free Fire에서 Untamed Demilady 및 Aurora Oni 번들을 얻는 방법

글쎄, 당신을 위해다이아몬드가 부족하신 분들은 VCGamers에서 먼저 충전해주세요. 캐쉬백과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