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 ML 스크립트를 필사적으로 사용하는 경우 해킹을 당할 수 있습니까?

ML 새 스킨 스크립트

플레이어 모바일 레전드 '스크립트'라는 용어를 자주 들었을 것입니다. 글쎄, 이것은 Mobile Legends 플레이어가 스크립트를 얻기 위해 사용하는 기술 중 하나입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다음을 위해 사용합니다. 영웅 스킨 다이아몬드로 구매하지 않고 쉽고 무료로. 이 기술은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 기술은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어들이 사용하고 있지만, 사용하고 싶다면 주의해야 할 사항이 많은데,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여기를 보아라!

또한 읽으십시오: 더블 킬 모바일 레전드를 얻는 쉬운 방법!

ML 스크립트란 무엇입니까?

새로운 Hero ML 스크립트
Hero Fanny Mobile Legends (출처: InpuTekno)

앞서 설명한 바와 같이 플레이어는 타사의 도움을 받아 모바일 레전드에서 영웅 또는 프리미엄 아이템/스킨을 쉽게 사용하고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스크립트는 Mobile Legend에서 항목을 잠금 해제하기 위한 추가 파일 또는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이로 인해 영웅에 설치된 스크립트로 인해 영웅의 시각적 외형이 변경되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이 프리미엄 스킨은 다이아 패 한 벌, 물론이 다이아몬드는 돈으로 사면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격이 상당히 높기 때문에 모든 플레이어가 다이아몬드를 살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 세 번째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면 모든 플레이어가 비용을 지불하거나 무료로 사용하지 않고도 Mobile Legends의 모든 프리미엄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을 설치하는 방법?

ML 로리타 스크립트
히어로 로리타 모바일 레전드 (출처: Hariangame.com)

ML 스크립트는 인터넷에서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에서 검색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용 스킨 스크립트를 제공하는 사이트가 많이 있습니다.

물론 이 타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최신 모바일 레전드 영웅 스킨의 다양한 유형과 유형을 제공합니다. 그 외에도 당신도 할 수 있습니다 바꾸다 배경 모바일 레전드.

모든 Mobile Legends 영웅 스킨을 얻기 전에 플레이어는 스마트폰에 스킨을 적용해야 합니다. 설치 기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인터넷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하는 방법

  1. 다운로드 ML 스크립트 파일.
  2. 그 다음에 발췌.
  3. 그 다음에, 반죽 Mobile Legends 애플리케이션에서.

플레이 스토어

  1. 다운로드 Playstore의 ML 스킨 스크립트 애플리케이션.
  2. 열려 있는 그리고 팩 선택 사용할 것입니다.
  3. 선택하다 스킨 사용하는 영웅과 영웅 스킨 다운로드 그만큼.
  4.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클릭하십시오. 설치하다.
  5. 그러면 닫기 및 설치 알림이 표시됩니다. 딸깍 하는 소리 설치.
  6. 설치 프로세스가 실행 중이며 대기 중입니다.
  7. 완료되면 나타납니다 설치 프로세스가 완료되었습니다.
  8. 스위치 에게 모바일 레전드 애플리케이션, 선택한 모든 스킨이 설치되었습니다.

Mobile Legends에 대한 법적?

불법 고지
모바일 레전드의 불법 경고 (출처: Alldy JK)

설치된 ML 스크립트는 많은 기능을 제공하며 그 중 하나는 Mobile Legends 영웅의 비주얼을 변경하는 것입니다. 실제로 이 ML 스크립트를 설치하는 것은 매우 불법이며 Mobile Legends 계정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플레이어는 얻을 수 있습니다 항목 잠금 해제 다음과 같은 클래스 S 모바일 레전드:

  1. 에픽 스킨 이리텔.
  2. 에픽 Alucard 스킨.
  3. 특급 Fanny Skylark 스킨.
  4. 에픽 랜슬롯 스킨.
  5. 미야의 에픽 스킨.
  6. 스타라이트 아카이.
  7. 다른 사람.

이 ML 스크립트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많은 잠금 해제 항목 기능이 있지만 설치 시 24시간 동안 이 ML 스크립트 제거에 대한 알림이 표시됩니다. 삭제하지 않으면 모바일 레전드 계정이 게임 개발자에 의해 차단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단점은 무엇입니까?

ML 알림 스크립트
Mobile Legends의 치트 공지 (출처: IDN Times)

거기에서 많은 잠금 해제 항목을 얻을 수 있지만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ML 스크립트를 설치하면 금지 모바일 레전드 계정에서. 이 ML 스크립트를 다운로드할 때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영향은 무엇입니까? 아래 참조:

애니메이션 효과 오류 발생

플레이어가 스마트폰에 ML 스크립트를 설치한 경우 이 스킨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아 경기 중에 영웅에게 오류 효과가 나타납니다. 그래서 플레이하는데 불편함을 주겠지만 어떤 스킨은 잘 되고 어떤 스킨은 안 먹힙니다.

손상된 Mobile Legends 데이터

다운로드하여 적용한 경우 Mobile Legends 데이터가 손상될 가능성이 매우 높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기꺼이 위험을 감수해야 합니다.

이런 일이 일어났다면? 확실히 플레이어는 할 수 없습니다 로그인 시스템에서 읽을 수 없기 때문에 '로딩' 상태에서 멈춥니다. 유일한 방법은 모든 Mobile Legends 데이터를 삭제하고 다시 다운로드하는 것입니다.

플레이 시 버그 발생

영웅이 다리를 움직일 수 없을 때 발생하는 버그 중 하나는 소환 효과가 없으며 여전히 발생할 가능성이 있는 버그가 많이 사용되는 스크립트에 따라 다릅니다. 이것은 실제로 새 스크립트를 교체하여 극복할 수 있습니다.

엎드린 마구 자르기

잘못된 것은 없습니다. 이 스크립트를 사용하면 해커가 귀하의 계정을 탈취할 것입니다. 해커는 스크립트 파일을 이용하여 귀하의 계정에 바이러스를 심어 향후 귀하의 계정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계정에 금지

앞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이 스크립트를 설치하면 불법 활동이 감지되어 해당 계정이 금지되며 해당 계정은 Montoon에 의해 1개월에서 영구히 금지됩니다.

이 경우 플레이어가 새 데이터/계정을 다시 다운로드하지 않는 한 Mobile Legends를 다시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에서 AFK란 무엇인가: 원인과 처벌

물론 게임에서 스킨을 사용하기 위해 스크립트를 사용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Mobile Legends에서 저렴하고 안전하며 빠르게 다이아몬드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