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h Squad의 Skyler를 위한 최고의 FF 애완 동물 콤보

ff 상환 코드

모든 애완 동물이 Skyler와 호환되는 것은 아닙니다. 사용할 수 있는 Clash Squad의 Skyler를 위한 최고의 FF 펫 콤보 중 일부만 있습니다.

클래시 스쿼드 모드 켜짐 프리파이어 두 분대가 7라운드에서 전투를 벌이는 4대4 경기가 특징입니다. 가장 많은 라운드에서 승리한 분대가 승리를 유지합니다.

Skyler는 건강 회복 기술로 인해 선택할 수있는 활성 Free Fire 캐릭터입니다. 독특한 스킬을 가진 펫과 짝을 이룰 수 있어 비교적 쉽게 적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모든 애완 동물의 능력은 첫 번째 수준입니다. 더 나은 성능을 위해 애완 동물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Skyler를 위한 최고의 FF 애완 동물 콤보

다음은 배틀 로얄 게임에서 Skyler를 위한 최고의 FF 펫 콤보입니다.

미스터 와거

Skyler를 위한 최고의 FF 애완 동물 콤보
와거

Clash Squad에서 Skyler를 위한 최고의 FF 콤보 애완동물은 Mr Waggor입니다. 특기씨 Waggor는 Smooth Gloo라고 불리며 그의 능력은 캐릭터가 모든 gloo 벽을 사용하여 HP를 복원하는 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이를 보완합니다. Mr Waggor는 120초마다 하나의 벽을 제공하는 것을 돕습니다.

Mr Waggor는 Smooth Gloo 기술 때문에 Skyler와 짝을 이루는 최고의 애완 동물 일 것입니다. 플레이어에게 글루 벽이 없으면 120초마다 글루 벽을 생성합니다.

게다가 씨라면. Waggor가 최고 수준에 도달하면 개인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벽이 2개 미만일 때 100초마다 글루 벽을 생성합니다.

비스턴

Skyler를 위한 최고의 FF 애완 동물 콤보
비스턴

Beaston은 Clash Squad 모드에서 Skyler를 위한 최고의 FF 애완 동물 콤보 중 하나입니다. 이 Free Fire 애완동물은 투척 수류탄과 섬광탄의 범위를 10% 늘려줍니다.

그의 도움의 손길 능력으로 Skyler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글루 벽을 사용하여 자신을 방어하는 동안 안전한 거리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Beaston은 합리적인 선택이며 그의 기술은 상당히 도움이됩니다. Helping Hand의 기본 효과는 수류탄, 발광 벽, 섬광탄 및 연막탄의 투척 거리를 10% 증가시킵니다.

이 펫이 최대 잠재력에 도달하면 투척 거리가 30% 증가하여 특정 아이템을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로봇

Skyler를 위한 최고의 FF 애완 동물 콤보
로봇

 

Skyler는 글루 벽을 파괴하는 것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지만 사용 시 추가 보호를 위해 Robo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Free Fire 애완동물의 능력인 Wall Enforcement는 글루 벽에 보호막을 추가하고 60 HP를 회복합니다. Robo가 Clash Squad 모드에서 Skyler에게 최고의 콤보 애완 동물이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로키

Skyler를 위한 최고의 FF 애완 동물 콤보
로키

스카일러는 활동적인 캐릭터이기 때문에 이 펫을 사용하여 쿨다운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Rockie는 자신의 능력인 Stay Chill을 사용하여 재사용 대기 시간을 6% 단축하여 플레이어가 캐릭터별 기술을 더 자주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Rockie는 재사용 대기 시간이 줄어들기 때문에 활성 능력이 있는 캐릭터와 일치합니다. Stay Chill이 레벨 1이면 지속 시간이 6% 감소합니다.

이 애완동물이 절정에 이르면 Skyler의 전체 재사용 대기 시간이 15% 감소하여 게이머는 34초만 기다려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2월 Free Fire 최고의 애완동물 베스트 5

박사 비니

Skyler를 위한 최고의 FF 애완 동물 콤보
박사 비니

이동 속도는 Clash Squad 모드에서 상대와 마주할 때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Dashy Duckwalk 박사의 능력을 사용합니다. 비니, 게이머는 웅크리고 있을 때 이동 속도를 30%까지 높일 수 있습니다. 박사 Beanie는 또한 Clash Squad 모드에서 Skyler를 위한 최고의 FF 콤보 애완 동물입니다.

경기관총 무기를 사용한다면 당연히 나중에 이 펫이 지원하게 됩니다. 펫의 스킬 때문에 상당히 좋은 편이고 쪼그려 앉을 때 높은 이동 속도를 얻게 됩니다.

따라서 Free Fire에서 Pet Dr Beanie의 존재는 그 강점을 무시할 수 없는 장점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2월 Xayne을 위한 최고의 FF 애완 동물 콤보

따라서 Clash Squad를 플레이하는 동안 페어링할 수 있는 Skyler를 위한 최고의 FF 펫 콤보였습니다. 어떻습니까, Skyler용 FF 콤보 애완동물 버전이 있습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