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rim의 Fortify Enchanting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마법부여 강화

강화 마법은 The Elder Scrolls V: Skyrim 게임에서 매우 유용한 아이템입니다. 강화 아이템부터 시작하여 플레이어가 소비할 수 있는 물약을 만드는 것까지 강화 마법 조각 하나로 할 수 있는 일이 많습니다.

그러나 사용할 수 있는 마법 부여 옵션이 너무 많아서 Skyrim 플레이어는 올바른 마법 부여를 위해 수행해야 하는 절차에 대해 혼란스러워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옵션, 이를 얻는 방법, 레시피 및 권장 사항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더 이상 고민하지 말고 끝까지 읽어 보겠습니다. 여기에 Skyrim의 마법 강화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이 있습니다. 확인 해봐!

또한 읽으십시오: 스카이림에서 집을 구하는 방법

Fortify Enchanting이란 무엇입니까?

스카이 림
스카이 림. (출처: 스팀)

강화 마법부여는 제작만 가능한 고레벨 아이템으로, 플레이어가 찾을 수 없습니다.

이 아이템은 특히 Skyrim이 Steam에 진입하여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게 되었을 때 개발자로부터 정기적으로 개편 및 개선 사항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할 수 있는 수많은 마법들 중 대부분은, 비시저스 함께 플레이하는 플레이어의 통계를 업그레이드하는 물약을 만들 수 있습니다.

직접 사용하는 것 외에도, 당신이 만든 물약은 상점에서 판매될 수도 있습니다. 강할수록 좋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이를 만들기 위해서는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다.

주요, 비시저스 특정 레벨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물약이 있기 때문에 갈아서 기술과 레벨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물약을 만드는 데 필요한 재료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Skyrim DLC 시리즈에서도 예외는 아니며, 필요한 거의 모든 항목을 지도나 연금술 공급업체 메뉴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라면 여행을 시작할 때 얻을 수 있는 재료로 스노우베리, 푸른나비, 날개, 스프리건 수액 등을 추천한다.

마법을 강화하는 방법

스카이림 마을
스카이림 마을. (출처: 스팀)

먼저, 물약의 사용법을 알아야 하고, 물약을 만드는 데 필요한 재료가 있어야 합니다.

그 후 연금술 연구실에 접속하여 제작을 시작합니다. 지식을 늘리기 위해 비시저스, 높은 레벨의 물약을 만들기 위해 알아야 할 몇 가지 재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조상 나방 날개

그래서 우선 조상나방날개라는 아이템이 있습니다. 이는 Downguard DLC의 Ancestor Glade에서만 찾을 수 있습니다. DLC 버전의 많은 아이템 중 조상 나방 날개는 상점에서 구매할 수 없는 아이템입니다.

푸른 나비 날개

이 아이템은 공통 희귀도를 지닌 아이템으로 Whiterun 외곽의 Wilderness 또는 Falkreath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연금술 상인에게서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카우루스 사냥꾼 안테나

Chaurus Hunter를 처치하면 이 아이템을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Chaurus humter 안테나는 Blackreach, Mzulft 및 Darkfall Cafe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드레우왁스

언급된 여러 품목 중에서 드루 왁스가 가장 찾기 어려운 품목입니다. 왜냐면 드루 왁스는 카짓 캐러밴에게서만 구매할 수 있고, 카짓 캐러밴을 만나도 반드시 이 아이템이 나타나는 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해그레이븐 발톱

해그레이븐 발톱은 이 아이템을 얻으려면 물리쳐야 하는 해그레이븐 보스의 신체 부위입니다.

하지만 비시거스는 조심해야 해요! Hagravens는 Skyrim의 강력한 보스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광역 공격 효과를 일으킬 수 있는 파괴형 마법을 사용할 수 있다.

해그레이븐 클로를 얻는 가장 안전한 방법은 연금술 상점에서 그리 비싸지 않은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스노우베리

가장 쉽게 찾을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왜냐하면 스카이림 맵 전체에서 이 열매를 찾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비시저스 The Pale, Winterhol 또는 Hjaalmarch에서 대량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애쉬 생성

스폰 애쉬(Spawn Ash)는 솔스트하임 섬 남쪽에서 만나는 드래곤본 계열 보스를 처치한 후에만 획득할 수 있는 독점 아이템입니다.

스프리건 수액

"Spriggan"이라는 이름을 사용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Spriggans에서는 이 아이템을 찾을 수 없습니다. 구매만 가능하며, 지도상의 다양한 연금술 상인에게서 스프리건 수액을 훔칠 수도 있습니다.

돌꽃 꽃잎

Dreugh 왁스와 마찬가지로 이 재료는 Khajiir Caravans에서만 구입할 수 있으며, 이를 찾으려면 꾸준한 연마와 행운이 필요합니다.

매혹적인 레시피 추천 강화

스카이림 전투
스카이림 전투. (출처: 포브스/구글)

결합할 수 있습니다. 조상 나방 날개 + 푸른 나비 날개 + 카우루스 사냥꾼 더듬이, 추가 체력 데미지, 공격 활용, 마법 마나 재생을 얻으며, 높은 가격에 판매할 수도 있습니다.

잃어버린 영혼을 포획하는 임무를 수행 중이고 이를 지원하는 효과가 필요한 경우 Vicigers는 다음 재료로 만든 물약을 만들어야 합니다. 파란 나비 날개 + 스노우베리 + 라벤더. 

장비에 치명적인 손상이나 재생과 같은 추가 효과를 주기 위해 Vicigers는 재료로 물약을 만들 수 있습니다. 스프리건 수액 +Blisterwort + Fortify Enchanting 성분, 또는 Spriggan Sap + Dreugh Wax.

또한 읽으십시오: 소녀들을 위한 재미있는 추천 게임

이상으로 플레이할 때 참고할 수 있는 강화 마법 부여에 관한 몇 가지 권장 사항과 설명입니다.

좋아하는 게임을 빠르고 저렴하고 안전하게 충전할 수 있는 곳을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방문해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흥미로운 제안을 위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