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에 Google 내 기기 찾기를 활성화하는 쉬운 방법!

안드로이드 장치 관리자

Google 내 기기 찾기는 매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휴대폰을 두는 것을 잊었을 때.

물론 휴대폰 분실은 많은 사람들에게 매우 속상한 경험입니다. 이 문제는 수백만 루피아에 달하는 물건의 잠재적인 손실뿐만 아니라 분실된 휴대폰의 내용물에 관한 것입니다.

활성화하면 이 문제를 극복할 수 있습니다. Google 내 기기 찾기.

휴대폰을 분실하는 것은 결코 바람직하지 않지만 미리 대비한다면 피할 수 있습니다. 휴대전화를 분실하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한 정보도 있습니다.

한 가지 방법은 기기를 분실한 경우 위치를 추적할 수 있도록 스마트폰에서 Google 내 기기 찾기를 활성화하는 것입니다.

스마트폰을 분실한 경우 당황하지 말고 경찰에 신고하세요. 시간이 오래 걸리고 휴대전화도 다시 돌아올지 확신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Windows 부팅 속도를 높이는 10가지 방법

Google 내 장치 찾기를 활성화하는 방법

안드로이드 장치 관리자
Google 내 기기 찾기, 출처: Google Play 스토어

하지만 처음에 휴대폰에서 앱을 활성화했다면 쉽게 추적하고 다시 가져올 수 있습니다. Android 기기 관리자를 활성화하려는 사용자를 위한 5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스마트폰 업데이트 여부 확인 

이 애플리케이션을 활성화하는 첫 번째 단계는 스마트폰이 업데이트되었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Google 내 기기 찾기는 Android 운영 체제 2.2(Froyo) 이상을 실행하는 모든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기에는 Google Play 스토어를 사용하는 경우 자동으로 설치되는 Google Play 서비스도 설치되어 있습니다.

Google 계정으로 Android 기기에 로그인합니다. 

모든 Android 사용자는 이미 기기에 로그인하는 데 사용되는 Google 계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휴대폰이 새 휴대폰이고 Google 계정으로 로그인하지 않은 경우 먼저 설정 메뉴를 통해 생성한 Google 계정을 추가합니다.

Google 계정을 추가하려면 설정 또는 설정을 열고 계정 메뉴를 찾을 때까지 아래로 스크롤합니다.

그런 다음 계정 메뉴를 탭하고 Google을 선택합니다. 다음으로 기기에 로그인할 수 있도록 Google 계정의 상세 정보를 입력합니다.

휴대폰에서 지도 서비스 활성화

이 작업은 스마트폰이 지도를 통해 Google 내 기기 찾기에 나타날 수 있도록 수행됩니다. 휴대폰에서 설정 프로그램을 여는 것이 위치 기능을 활성화하는 가장 간단한 단계입니다.

위치가 발견되면 탭하여 엽니다. 이 위치의 슬라이더가 활성 위치에 있는지 확인합니다. 그런 다음 높은 정확도 모드를 선택하여 위치 추적 결과의 정확도를 높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노트북 Wi-Fi가 약하거나 고장났습니까? 최대 100,000이 아닌 이것이 솔루션입니다!

Google 설정 애플리케이션을 엽니다.

안드로이드 장치 관리자
Google 내 기기 찾기 @deccanherald.com

다음 단계는 기기에서 Google 설정을 열어 애플리케이션을 활성화하는 것입니다. 이미 Android 5.0(Lollipop)의 최소 시스템을 실행하고 Google Play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이 자동으로 내장된 모든 Android 스마트폰은 Google 설정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있어야 합니다.

Google 설정 앱은 스마트폰의 Android 기기 관리자 설정을 지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Google 설정을 방문할 때 "원격으로 이 장치 찾기" 옵션이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한 다음 서비스 섹션에서 보안 메뉴를 선택하십시오.

이 옵션을 사용하면 앱이 스마트폰의 위치를 추적할 수 있으므로 원격 잠금 및 지우기 허용이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옵션은 데이터 손실이나 도난으로부터 스마트폰을 보호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귀하의 FF 계정이 금지되었습니까? 최악의 이유 3가지를 확인하세요!

스마트폰에서 설정 애플리케이션 열기 

안드로이드 장치 관리자
내 포 찾기네 @smartprix.com

마지막으로 Android 기기 관리자를 활성화하는 마지막 단계는 스마트폰에서 설정 애플리케이션을 여는 것입니다.

이것은 이 앱을 활성화하고 원격으로 데이터를 잠그고 지우기 위해 관리자로부터 승인을 받는 데 필요합니다.

이 기능은 설정 메뉴에서 보안 메뉴를 선택하고 아래로 스크롤하여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장치 관리자를 찾아 탭하고 이미 켜져 있음을 의미하므로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Google 내 기기 찾기를 활성화하지 않았다면 지금 활성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휴대전화가 분실되지 않을 것이라고 누구도 보장할 수 없기 때문에 휴대전화가 사라질 때까지 기다리기보다는 지금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읽기: 2023년 최고의 Android 및 iOS 오프라인 게임 10선

가장 저렴한 가격과 가장 빠른 서비스로 최적의 장소에서 게임 및 디지털 제품 요구 사항을 충족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