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Mobile Legends 2022에서 모든 등급을 획득하기 위한 팁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어 모바일 레전드 확실히 Mobile Legends에는 다양한 게임 모드가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Mobile Legends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모드 중 하나는 순위 모드입니다. 이 순위 모드에서는 플레이어의 능력과 순위 모드의 승리 횟수에 따라 순위가 부여됩니다. Mobile Legends의 각 등급의 이름과 레벨은 물론 다르며 플레이어는 충분한 승리를 거둘 수 있습니다.

Warrior 등급부터 Glorious Mythic까지 8가지 등급이 있습니다. 다른 게임과 마찬가지로 플레이어는 순위 모드를 플레이하기 위해 몇 가지 기준을 충족해야 합니다. 등급 모드에서 플레이하려면 플레이어는 레벨 8에 도달하고 최소 5명의 영웅이 있어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이러한 기준을 충족한 후 얻게 되는 첫 번째 등급은 전사 등급입니다. 해당 등급부터 시작하여 플레이어는 경기에서 승리하고 충분한 별을 수집하여 다음 등급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Mobile Legends의 모든 등급에 대해 설명합니다. 아래 정보를 살펴보자, 각 랭크에서 상승하는 요령도 있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시즌 24 푸시 순위 팁, 이렇게 하세요!

Mobile Legends 2022 순위 지정

전사

Mobile Legends 전사 순위
전사 계급. 출처: 피네

전사는 플레이어가 순위 모드를 플레이하기 위한 기준을 충족한 후 얻을 수 있는 첫 번째 순위입니다. MOBA 게임을 플레이한 경험이 있는 플레이어의 경우 플레이어는 이 등급의 경기에서 쉽게 승리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플레이어는 같은 순위를 가진 플레이어를 만날 것입니다.

랭크 워리어에는 플레이어가 다음 랭크를 열 수 있도록 세 가지 레벨이 있습니다. Warriors III에서 Warrior I까지 있으며 플레이어는 다음 단계로 진출하기 위해 세 개의 별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경기에서 승리할 때마다 플레이어는 별 1개를 얻고 패배할 때마다 별 1개를 잃습니다.

하지만 워리어 플레이어는 패배하더라도 획득한 별을 잃지 않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따라서 워리어 등급은 다음 등급으로 올라가기가 매우 쉽습니다.

이 등급에서 플레이하기 위한 팁은 Mobile Legends 메타를 알아가는 것입니다. 현 메타에서 병든 영웅을 사용하면 게임에서 이기기가 더 쉬울 것입니다. 이 영웅을 계속 연습하고 플레이어가 패배를 수락해도 별을 잃지 않기 때문에 패배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엘리트

Mobile Legends Elite 순위 지정
엘리트 등급. 출처: 피네

Rank Elite는 Elite I, II 및 III의 세 가지 레벨이 있기 때문에 Warrior와 유사합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다음 단계로 넘어가기 위해 별 4개를 모아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패배를 수락하면 별이 사라집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이 엘리트 등급에서 게임을 할 때 주의해야 합니다.

이 랭크에 대한 팁은 하나의 영웅을 사용하는 것과 상당히 동일합니다. 플레이어가 하나의 영웅 플레이에 집중하면 플레이어는 해당 영웅의 약점과 강점을 알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플레이 방법과 팀 전투에 기여하는 방법을 마스터하므로 이 등급에서 레벨을 올리는 것이 더 쉬워집니다.

석사

마스터 랭크
마스터 랭크. 출처: 피네

Rank Master는 Mobile Legends 플레이어의 플레이 기술을 테스트합니다. 플레이어는 더 이상 이전 순위에서 자주 등장하는 봇과 맞서지 않고 실제 플레이어를 만날 것입니다. Master IV에서 Master I까지 4개의 레벨이 있으며 각 레벨에는 4개의 별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이 원하는 역할과 영웅을 이미 이해하고 있어야 합니다. 이 순위에서 게임을 하면 별을 잃을 위험이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많은 선수들이 영웅 사용에 이기적이기 때문에 선수들은 영웅을 팀에 맞춰야 한다.

또한 읽기: 듣다! 모바일 레전드 신발 및 기능 설명입니다.

그랜드마스터

그랜드마스터 랭크
그랜드마스터 랭크. 출처: JalanTikus

마스터 등급 이후 플레이어는 그랜드마스터 등급에 진입하게 됩니다. 이 랭크는 적을 이기기가 더 어려울 것이기 때문에 초보자에게는 상당히 어려운 랭크입니다. 이 등급의 많은 플레이어는 이미 주요 영웅을 보유하고 있으므로 Vicigers는 주의해야 합니다.

이 등급에는 하이퍼 영웅과 같이 게임을 제어할 수 있는 영웅을 사용하십시오. 그러나 플레이어는 팀 구성에 맞게 영웅 선택을 조정해야 합니다. 여전히 올픽 모드이므로 플레이어는 역할 선택에 있어 이기적인 다른 플레이어를 경계해야 합니다.

서사시

에픽 랭크
에픽 순위. 출처: GGWP

Epic 등급에는 Epic V에서 Epic I까지 5개의 레벨이 있으며 각 레벨에는 5개의 별이 필요합니다. 이 랭크는 더 이상 올픽 모드를 사용하지 않고 드래프트 픽 모드를 사용합니다. 각 팀은 2개의 영웅 타이어를 결정하고 각 플레이어는 차례대로 영웅을 선택합니다.

카운터 픽이 자주 발생하기 때문에 이 순위에 대한 팁은 드래프트 모드에 포함됩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카운터 픽을 이해해야 보다 쉽게 경기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Epic Mobile Legends 랭킹을 위한 MM 영웅 추천

전설

레전드 랭크
레전드 랭크. 출처: YouTube/Black Gacor

레전드 등급은 에픽 등급과 동일한 등급입니다. 특정 영웅 게임에서 매우 믿음직한 플레이어가 많기 때문에 이 순위는 이기기가 더 어려울 것입니다.

이 등급의 팁은 팀에서 의사 소통을 시도하는 것입니다. 물론 MOBA 게임, 특히 순위 모드에서는 커뮤니케이션이 매우 중요합니다. 더 나은 의사소통을 위해 파티나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여 한타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저렴한 Mobile Legend 다이아몬드를 구입하는 방법, 더 많은 이익을 얻으십시오!

신화적이고 영광스러운 신화

Mobile Legends 신화 최고 순위
신화 등급. 출처: 스핀 e스포츠

Mythic 등급은 Mobile Legends 게임에서 플레이어가 달성할 수 있는 가장 높은 등급입니다. 물론 이 순위에는 Mobile Legends에서 전문적이고 경험이 풍부한 플레이어가 포함됩니다.

더 이상 별을 수집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이기면 신화 포인트를 수집하고 패배하면 신화 포인트를 잃습니다. 그러나 Mythic도 시즌 14 동안 변화를 겪었습니다. 이제 Mythic V에서 Mythic I까지 5개의 레벨이 있습니다.

Mythic 이후에는 플레이어가 600 Mythic Points 이상을 수집하면 Glorious Mythic이라는 추가 등급이 있습니다. 이 등급을 위해 플레이어는 메타를 외워야 하고 많은 영웅을 마스터해야 적에게 대항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각 Mobile Legends 순위에 대한 순위 및 팁에 대한 토론. 다이아몬드 충전이 필요한 경우 어서 VCGamers의 VC 시장! 많은 캐쉬백 프로모션과 물론 저렴한 가격!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