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B 솔로를 플레이하고 쉽게 승리하는 방법

히어로 아울루스 만들기

다음은 솔로 플레이에서 살아남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쉬운 팁과 요령입니다. MLBB 순위 게임이나 일반 게임에서 정상에 오릅니다.

MLBB 솔로 플레이를 위해 떠났기 때문에 순위 게임에서 지는 것에 질린 적이 있습니까? 그렇다면 이 MLBB 솔로 플레이 가이드가 더 많은 게임에서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므로 운이 좋은 것입니다.

이 MLBB 솔로 플레이 요령은 메타, 전술 및 팀원이 부족하든 팀원이 좋지 않든 상관없이 보다 효과적으로 플레이하기 위해 알아야 할 사항을 기반으로 설계되었습니다. 하지만 그 전에 MLBB 솔로 플레이를 할 때 알아야 하고 준비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솔로 MLBB 플레이 시 기억해야 할 팁

솔로 MLBB 플레이

유독한 선수, 피더, 프로 등 여부에 관계없이 좋은 팀원과 나쁜 팀원과 짝을 이룰 가능성이 있다는 사실을 받아들일 준비를 하세요. 당신이 선택한 영웅은 항상 유능한 영웅이어야 합니다.

  • MLBB 솔로 플레이어로 수행하십시오. 피해를 입힐 때 일정량의 피해를 흡수하거나 적의 기술을 유인할 수 있는 충분한 탱크를 제공하는 한 팀원에게 100% 의존할 필요가 없습니다.
  • 당신의 영웅은 CC, 더 높은 버스트 또는 DPS 출력, 합리적인 지속력, 적절한 기본 공격 데미지와 같이 싸울 때 항상 명확하고 뚜렷한 이점을 가져야 합니다(포탑 밀기는 죽이지 않고 게임에서 승리하는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이 팁은 위험도가 높고 보상이 높으므로 캐리로 잘 수행할 수 없다고 생각되면 팀의 최전선에 서십시오.

영웅 선택이 더 명확해졌으니 이제 팀 구성을 고려해 보겠습니다. 우리 모두 알다시피, 많은 선수들이 캐리를 선호하기 때문에 이제 어려운 선택에 직면해 있습니다. 그들이 수행할 수 있다고 믿으며, Comp 팀은 얼마나 효율적입니까?

팀을 채우기 위해 희생적인 선택을 해야 하는 경우가 있지만, 이것이 당신을 더 좌절하게 만들더라도 항상 완고한 길을 갈 수 있습니다.

팀 구성 요소에 대해 고려해야 할 사항

솔로 MLBB 플레이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마법사, 암살자, 명사수의 역할을 선택하여 어느 정도 탱크나 전사 역할을 하게 된다는 사실을 알고 받아들입니다. 이제 원하는 캐리 역할 또는 역할 중 하나를 얻을 수 있을 만큼 운이 좋다면 가져가세요(캐리할 수 있는 기술에 대한 자신감이 있는 경우).

팀 조합을 보는 것 외에도 게임의 초기 단계가 경기 결과를 거의 알려주기 때문에 적을 살펴보십시오. 그러나 물론 그것은 여전히 각 플레이어의 기술로 귀결됩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다른 트랙에서 벗어나는 방법의 어려움입니다. 왜냐하면 솔직히 말해서 파도와 적 하수인을 제거하는 데 놀라운 영웅이 있기 때문입니다.

요컨대, 각 영웅은 특정 작업을 수행하는 데 훨씬 더 적합합니다. 그러면 어떤 유형의 영웅을 선택할지 결정됩니다. Minotaur와 같은 탱크 및 유틸리티 영웅이 될까요? 아니면 Hylos와 같은 DPS 탱크? 아니면 Chou 또는 Alpha와 같은 개시자일 수도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두 팀의 구성에 따라 다릅니다.

마지막으로 팀 구성에서 어떤 전술을 적용할 수 있는지도 고려해야 합니다. 물론 대부분의 플레이어들은 구도나 패배에 관계없이 적과 정면으로 맞서는 직접적인 전술만 알고 있는 경우가 많았다.

솔로 플레이어로서 이것은 팀에서의 역할과 상관없이 고려해야 할 중요한 사항입니다. 솔로 MLBB를 플레이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전술과 사용할 수 없는 전술을 이해하면 기본적으로 팀과 협력하거나 망설이는 데 귀중한 시간을 낭비하는 대신 더 쉽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현 MLBB 메타에 아직 남아있는 5명의 정글사수 영웅, 당신의 영웅은?

MLBB 솔로로 플레이해야 할 때와 그렇지 않을 때 알기

솔로 MLBB 플레이

솔로 MLBB를 플레이할 때 무엇보다 알아야 할 마지막이자 가장 중요한 것은 플레이 시간입니다.

한동안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해왔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당신이 싫어하는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플레이하는 시간 프레임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주말이면 이 시간 동안 더 많은 아이들이 노는 것을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위험을 감수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물론 여전히 기본적으로 귀하의 결정입니다). 우리의 요점은 당신이 신인이든 아니든, 솔로 MLBB 시간도 고려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fflane MLBB에서 에스메랄다를 상대하기 위한 최고의 영웅, 이 형제를 사용하세요!

몇 가지 게임을 위험에 빠뜨리고 그것에 대해 관찰하면 결국에는 성과를 거둘 것입니다. 유일한 나쁜 점은 이러한 순간에 자신을 제한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때때로 게임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은 그렇게 나쁘지 않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