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ML 스킨을 얻는 쉬운 방법, 지금 사용해 보세요!

새로운 Mobile Legends 계정, 무료 ML 스킨을 만드는 방법

무료 스킨을 원하지 않는 사람 ML 또는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무료? 물론 거의 모든 MLBB 플레이어는 무료 스킨을 원합니다.

Mobile Legends 게임의 퍼블리셔인 Moonton은 항상 모든 영웅에게 매력적인 효과를 갖춘 멋지고 매력적인 스킨을 제공합니다.

영웅 스킨의 소유자는 새벽의 땅에서 상대 팀을 상대할 때 확실히 더 흥미로울 것입니다.

구매 외에도 무료 ML 스킨을 얻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지금 바로 무료 MLBB 스킨을 얻는 방법을 쉽게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글쎄, 이 기사에서는 한 푼도 내지 않고 무료로 얻는 방법을 검토하고 싶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매우 쉽습니다. VCGamers에서 Diamond ML을 구매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무료 ML 스킨을 얻는 쉬운 방법

Zodiac Mobile Legends 스킨, 무료 ml 스킨 가격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에서 스킨을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스킨을 구하는 방법도 알아야 합니다.

무료 MLBB 스킨을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4 배틀 패스 유출, Beatrix를 위한 멋진 새 스킨이 있습니다!

토너먼트 참가

재미있는 매치 VCGamers, 무료 ML 스킨
VCGamers 재미있는 매치의 일러스트.

첫 번째 무료 ML 스킨을 얻는 방법은 Mobile Legends 토너먼트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현재 많은 파티에서 MLBB 토너먼트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개최되는 토너먼트는 소규모부터 대규모까지 다양했습니다.

일부 토너먼트에서는 MLBB 다이아몬드 형태로 상품을 제공합니다.

이 다이아몬드로 Mobile Legends 게임에서 스킨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MLBB 토너먼트에 관해 이야기하면 VCGamers에서는 MLBB 토너먼트도 자주 개최합니다. VCGamers가 주최하는 토너먼트에 어떻게 참가할 수 있나요?

VCGamers의 토너먼트에 대한 정보를 얻으려면 VCGamers 공식 디스코드 채널(Discord VCGamers에 가입하세요) 지금 바로.

그룹 내에서도 VCGamers 펀매치(VFM) 관련 공지가 많이 나올 예정이다.

Mobile Legends 외에도 참가할 수 있는 다른 게임 토너먼트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에서 쇼핑 후기를 보내고 수십만 루피아 상당의 경품을 받으세요!

시험 스킨 사용

Odette Virgo Zodiac 스킨 가격
그림 상점 메뉴를 통한 조디악 스킨. 출처: VCGamers

두 번째로 얻는 방법은 스킨 트라이얼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물론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어들은 특정 기간 동안 획득할 수 있는 체험판 스킨을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스킨을 사용하면 새벽의 땅에서 다른 팀과 경쟁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킨을 사용하면 더욱 멋지고 매력적으로 보일 것입니다.

스킨 트라이얼을 통해 한 푼도 들이지 않고도 좋은 피부를 사용하는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4 Mobile Legends: 일정, 팀, 스킨 및 상금 풀

사은품

다이아몬드 모바일 레전드
삽화

또한 소셜 미디어에서 퀴즈를 풀면 무료 ML 스킨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많은 파티에서 경품을 제공하곤 했습니다. 그 중에는 인플루언서와 스트리머도 있습니다.

질문에 답변만 하면 무료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상품은 당신에게 주어질 다이아몬드가 될 수 있습니다.

나중에 무료 ML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IESF World Championship 2022의 완전한 정보

럭키 스핀

일러스트레이션 럭키 스핀

게임 내 럭키 스핀을 따라가면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Lucky Spin에 참여하면 매력적인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Lucky Spin에서 얻은 스킨은 영구적입니다.

그러니 행운의 회전을 하여 행운을 시험해 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2021년 8월에 출시되는 10가지 MLBB 스킨 리뷰!

게임이나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 직접 ML 스킨을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는 귀하의 모든 요구를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다이아몬드를 충전하자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Cara Mudah Mendapatkan Skin Gratis ML, Coba Sekarang!"에 대한 11 댓글

    1. 왕 같은 소년

      안녕 피부 포

  1. 저스틴

    나에게 피부 Lightborn Fanny 또는 Kof Gusion을 주세요

  2. 저스틴

    스킨 라이트본 패니나 코프 구션 주세요 저를 만나주셔서 감사하고 그렇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3. 조이

    스킨 레이라 미스 히카리

    1. 조엘 이안

      나한테 스킨오프 좀 해주세요

  4. 조엘 이안

    이 아이디는 929905500 입니다. 슈스킨 주세요

  5. 아 이거

    구미온 스킨 에픽 아이디는 1266434782 서버 아이디는 15140 입니다.

  6. 애쉴리

    귀네비어의 자수정춤이나 가구라의 여름을 주세요 제 아이디는 540783862입니다

  7. 부탁해

    제 아이디는 1093438736 입니다. 나에게 변화의 스킨이나 Luo Li를 보내주세요.

  8. 타이어. Raechouuuuuu

    카구라 스타라이트 스킨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