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통스러운 손상과 약 없음, 여기 Mathilda의 영웅을 사용하는 팁이 있습니다.

영웅 마틸다

얼마 전 Mobile Legend는 Hero Mathilda라는 역할 마법사와 함께 영웅을 소개했습니다. 이 영웅은 블레이징 웨스트 이벤트의 101번째 영웅 디자인으로, 독수리 머리 지팡이를 사용하는 특징을 가진 아메리카 원주민 부족 출신의 영웅입니다.

Mobile Legend 플레이어의 경우 이 영웅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특히 Legend 또는 Mythic 등급에 있는 분들의 경우. 물론 상대가 사용하지 않도록 이 한 명의 영웅에게 부담을 주고 있습니다. 이 영웅은 다른 지원 영웅이나 마법사에 비해 기동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Mathilda의 기술에 대해 밝힙니다.

영웅 마틸다 흥미로운 능력이 많이 있습니다. 이 영웅은 매우 민첩하게 공격할 수 있으며 전쟁 중에 사용하기 쉽습니다. 이 영웅조차도 수동으로 지시되는 기술이 없기 때문에 사용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첫 번째 스킬은 상대에게 피해를 줍니다. 게임 초반부터 마틸다는 치명적인 영웅이 되었습니다. 이 영웅이 궁극기를 잠금 해제하더라도 상대방은 움직일 수 없습니다. 이 영웅의 궁극기는 특히 명사수, 마법사, 암살자 같은 적의 핵심 영웅들에게 상대를 자유롭게 만들어줄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 영웅의 콤보도 상당히 쉽습니다. 전쟁에 관해서는 첫 번째 스킬로 시작하고 적의 코어가 타겟팅된 후에 궁극기로 마무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미 타깃이 된 상대라도 도망칠 수 없었다. 왜냐하면 Mathilda는 날아가서 상대방을 잠그는 능력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 다음 스킬 2에서 이것이 Mathilda를 지원 영웅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근처에 있는 동료가 빠르게 달리고 방패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간단해 보이지만 2스킬의 활용법은 파격적이다.

기술을 사용하는 요령 마틸다

Mathilda의 영웅에 타이밍을 사용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는 마틸다의 두 가지 기술, 즉 Soul Bloom과 Ultimate Circling Eagle의 두 단계가 있기 때문입니다.

지원이 아닌 메이지 에블럼을 사용해보세요. 그런 다음 민첩성에 점수를 부여하여 이동 속도에 집중합니다. 그런 다음 상대방의 라인업에 따라 Observation 또는 Catastroph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이미 이동 속도 보너스와 타고난 돌진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깜박임이나 속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Excute 또는 Flameshot을 사용하여 상대를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방어를 통해 안전하게 플레이하고 싶다면 이지스나 복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역할 지원이 있는 이 영웅은 그의 첫 번째 기술에 크게 의존합니다. 따라서 마나 재생은 이 영웅의 사용자에게 핵심입니다. Demon Shoes, Glowing Wand 및 Holy Crystal 빌드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오라클, 듀란스의 목걸이(NOD), 불멸과 빌드를 결합하여 방어력을 높입니다.

영웅 마틸다의 약점

이 영웅은 약이 없는 데미지로 유명하지만, 사실 이 영웅은 약점이 있습니다. 그중 하나가 마틸다의 스킬로, 한 명의 영웅만 잠그는 스킬입니다. 팀이 전쟁 중이면 영웅의 핵심 마크맨이나 암살자 또는 마법사와 같은 올바른 대상을 선택해야 합니다. 가끔씩 상대에게 탱커처럼 잘못된 궁극기를 주지 마세요.

또 다른 약점은 Mathilda가 궁극기를 꺼낸 후입니다. ulti가 끝나면 Mathilda가 적과 충돌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Mathilda를 즉시 주요 목표로 만듭니다. 이 영웅 사용자가 탈출구가 없더라도 Mathilda의 사용자는 피더라고 합니다.

매일 많은 경품이 제공되는 VCGamers 커뮤니티에 가입합시다. Weekly Fun Match, VCGamers의 관리자 및 중재자와 부담 없이 채팅하세요!
VCGamers 커뮤니티 링크: https://discord.gg/cc5A8BY7RR 또는 여기를 클릭하세요!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VCGamers Instagram 계정과 YouTube 채널을 팔로우하세요.

vicigers를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