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알아야 할 손상된 HP 배터리의 증상!

손상된 HP 배터리의 증상

배터리는 내부의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휴대전화. HP 배터리가 손상되면 많은 활동이 방해를 받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VCGamers 뉴스 손상된 HP 배터리의 특성이나 증상을 설명합니다.

그러나 HP 배터리의 상태는 사용자의 관리에 달려 있다는 점을 미리 알아야 합니다. 따라서 손상된 HP 배터리의 증상을 진행하기 전에 HP 배터리를 빠르게 손상시키는 작업을 알아야 합니다.

HP 배터리 손상을 유발하는 일반적인 사항

손상된 HP 배터리
HP 배터리.
  • 가짜 충전기로 HP 배터리를 충전하거나 휴대폰의 원래 공장 기본값이 아닙니다.
  • 체거를 하루에 3번 이상 하는 경우가 너무 많습니다.
  • HP 배터리가 여전히 35-45% 이상일 때 배터리를 충전하십시오.
  • 전압이 매우 높은 전원 콘센트에서 HP 배터리를 충전합니다.
  • 게임, 소셜 미디어 등을 할 때 매우 뜨겁게 느껴질 때까지 휴대전화를 사용합니다.
  • HP가 너무 자주 떨어지고 강한 충격을 받습니다.

HP 배터리를 손상시킬 수 있는 행동을 하지 마십시오. 그 이유는 현재 대부분의 휴대폰에 배터리가 직접 내장되어 마음대로 다시 연결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반드시 구매해야 하는 5가지 배터리 절약형 게이밍 폰

일반적으로 손상된 HP 배터리의 증상

손상된 전화 배터리의 증상
배터리 부족 표시.

다음에서는 손상된 HP 배터리의 증상 또는 특성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이 기사를 읽은 후 즉시 확인하여 배터리가 여전히 정상인지 또는 손상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HP의 뒷면이 부풀어 오르거나 부어 보입니다.

이 증상은 모든 브랜드의 모든 HP 사용자에게 매우 일반적입니다. 삼성, 아이폰, 샤오미, 아수스, 오포, 비보 다른 사람. 그러나 이러한 종류의 사고는 구형 휴대폰의 배터리에서 더 일반적입니다. 또한 그것을 관리하는 방법이 잘못된 경우 오늘날의 현대 휴대폰의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습니다.

확실히, 직접 보거나 바닥에 놓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HP를 회전하십시오. HP가 빠르게 회전할 수 있다면 HP 배터리에 이미 팽창 징후가 있는 것입니다.

매우 빠른 전원 강하가 발생하는 HP 배터리

HP 배터리가 손상되면 일반적인 조건이 있습니다. 즉, 배터리 비율이 상대적으로 빠르게 감소합니다. 예를 들어 이전에 HP 배터리가 1시간 만에 5% 감소했다면 지금은 단 20분 만에 5% 감소했습니다. 이는 HP 배터리의 품질이 떨어졌다는 신호입니다.

HP 배터리는 완전히 충전하기 어렵습니다.

현재 널리 유통되고 있는 세련된 휴대폰에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기능이 있습니다. 빠른 충전. 이와 같은 배터리가 장착된 HP는 일반적으로 100%를 완전히 충전하는 데 45분에서 2시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그러나 휴대폰 배터리가 매우 오랫동안 꽉 찬 느낌이 든다면 휴대폰 배터리에 문제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HP 배터리가 손상된 초기 증상일 수 있습니다.

손상된 HP 배터리의 증상 - HP는 배터리를 잡을 때 뜨거워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손상된 휴대폰 배터리의 다음 증상은 휴대폰의 여러 부분, 특히 뒷면에서 종종 뜨거운 온도를 느끼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휴대폰을 게임이나 소셜 미디어에 너무 오래 사용하면 휴대폰이 뜨거워집니다.

그러나 사용하지 않을 때 휴대폰이 뜨거워지면 휴대폰 배터리가 누출되거나 손상되었다는 신호입니다. 즉시 교체해야 합니다.

손상된 HP 배터리의 증상 - HP는 충전기로만 활성화될 수 있음

이 한 가지 증상은 휴대폰 배터리가 정말 치명적으로 손상되었다는 신호입니다. 이 사건은 많은 HP 사용자에게도 일반적입니다. 휴대폰을 충전하면 즉시 가득 찰 수 있지만 플러그를 뽑으면 휴대폰이 즉시 꺼집니다.

이와 같은 경우는 새 배터리를 구입하여 즉시 해결해야 합니다. 이러한 증상은 이미 HP 배터리의 기능이 완전히 사라졌음을 나타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ndroid 키보드 진동을 끄고 배터리를 절약하는 방법!

배터리 표시기가 화면에 표시되지 않음

마지막 증상은 휴대폰 화면에 배터리 표시기나 백분율이 표시되지 않는 것입니다. HP 배터리일 수 있으므로 의심해야 합니다. 오류 또는 오작동.

그럼에도 불구하고 배터리 표시기가 표시되지 않는 다른 이유가 있습니다. 하나, 제조업체의 순수한 오류 또는 그냥 지연 일반 HP.

Li-Po 배터리 관리 방법

배터리 충전
HP 배터리를 충전합니다.

올해 출시된 대부분의 플래그십 휴대폰은 확실히 이런 유형의 배터리를 사용합니다. 리포 또는 리튬 폴리머. 이 유형의 배터리는 이전 버전의 배터리, 즉 리튬 이온보다 우수합니다. 그 이유는 Li-Po의 수명이 Li-Ion보다 길기 때문입니다.

더 높은 품질이지만 이 배터리의 건강을 극대화하고 빠르게 손상되지 않도록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다음 Li-Po 배터리 관리 요령을 확인하십시오.

너무 오래 충전하지 마십시오

일부 Li-Po 배터리는 전기를 차단하여 과충전에 대한 저항력이 있습니다. 그러나 너무 오랫동안 전기를 유지할 수 없는 Li-Po 배터리도 있습니다. 따라서 최선의 조치는 배터리가 충분히 충전되었거나 완전히 충전된 경우 충전기의 플러그를 뽑는 것입니다.

100%까지 배터리를 충전할 필요가 없습니다.

Li-Po 배터리의 경우 100%까지 배터리를 충전할 필요가 없습니다. Li-Po 배터리의 수명을 최대화하려면 20-30%에 있을 때 충전하고 80%에 있을 때 플러그를 뽑으십시오.

정품 충전기 또는 제조업체의 기본 충전기 사용

배터리에 가짜 또는 가짜 충전기를 너무 자주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는 향후 며칠 동안 배터리 손상의 큰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항상 정품 충전기를 사용하고 중요한 시간에만 다른 충전기를 사용하십시오.

생산적으로 HP 사용

이러한 팁은 사소하게 들리지만 HP 배터리 상태와 매우 관련이 있습니다. HP 사용 시간을 정기적으로 설치하여 휴대폰을 현명하게 사용하십시오. 특히 너무 오랫동안 게임을 하는 경우 항상 휴대폰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HP의 내부 기능 최적화

배터리가 더 오래갈 수 있도록 핸드폰 안에 있는 것들을 정리하는 것이 포인트다. 비결은 화면 밝기를 조절하고, 검은 배경을 사용하고, 절전 모드를 활성화하고, 부지런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업데이트 애플리케이션.

또한 읽으십시오: HP 배터리에 100%가 있는 경우 충전기를 분리하는 것을 잊었습니다. 위험합니까?

손상된 HP 배터리의 증상, 손상된 HP 배터리의 원인 및 손상된 HP 배터리를 처리하는 방법에 대한 다양한 설명입니다.

계속 사용할 수 있도록 휴대폰 배터리가 여전히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업데이트 프로모션 충전 의 최신 게임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유용하길 바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