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16A4 PUBG Mobile을 사용한 트릭, 자동 사살!

PUBG 무기

플레이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M16A4를 주무기로 사용하는 경우는 매우 드물 것입니다. 그 이유 중 하나는 PUBG Mobile에서 M16A4를 사용하는 플레이어의 무지입니다. 그래서 M16A4를 주무기로 사용하는 플레이어는 매우 드물다.

Vicigers 친구들이 M16A4를 사용해보고 싶어합니까? 그렇다면 PUBG Mobile에서 M16A4 무기를 사용하는 쉬운 트릭을 참조하십시오. 이 무기를 사용하면 더 많은 킬을 얻을 수 있습니다. 믿을 수 없어? 직접 사용해보십시오.

PUBG Mobile의 M16A4는 무엇입니까?

M16A4는 PUBG Mobile에서 반동이 적은 무기입니다. M16A4는 모든 전투 모드에서 다재다능한 무기입니다. 근거리, 중거리, 원거리 전투부터 시작합니다. 버스트 모드와 단일 모드 또는 일반적으로 원샷 모드라고 하는 두 가지 모드로 M16A4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PUBG Mobile에서 M16A4를 사용하여 적이 두려워하는 플레이어 중 하나가 될 수 있는 트릭을 살펴봅니다. 비결이 무엇인지 궁금하시죠? 아래에서 M16A4 PUBG Mobile을 사용한 트릭을 확인하세요.

PUBG Mobile에서 M16A4를 사용한 트릭

PUBG Mobile에서 M16A4를 사용하기 위한 트릭을 시도하거나 찾고 있는 분들을 위해. 아래의 몇 가지 요령을 읽어 보십시오.

근접 전투에서 버스트 모드 사용

근거리에서 적을 쏠 때 첫 번째 팁은 버스트 모드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M16A4는 PUBG Mobile의 버스트 모드를 사용할 수 있는 무기 중 하나입니다.

싱글 모드를 사용하면 M4나 UMP를 사용하는 적에게 먼저 질 수 있습니다. 버스트 모드를 사용하면 근거리에서 적을 죽이는 데 훨씬 더 효과적입니다.

스나이퍼로 단일 모드

PUBG 자동 조준 방법

스나이퍼 라이플 사용자 또는 저격수라면 M16A4에서 싱글 모드 또는 원샷 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M16A4는 PUBG Mobile에서 다목적 무기가 될 수 있으며 이는 M16A4에 비해 이점입니다.

M16A4의 발사 속도 문제에 대해서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단일 모드를 사용하여 상당한 거리에서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멋지지 않나요?

공포에 질리지 말 것

M16A4를 사용하는 모든 플레이어의 치명적인 실수는 전투 거리에 따라 종종 당황하고 M16A4 모드 사용을 잊는 것입니다. 때때로 일부 플레이어는 근접 전투 중에 단일 모드를 자주 사용합니다.

물론 이것은 당신을 잃고 적에게 죽임을 당할 것입니다. 어떤 모드를 사용할지 주의 깊게 살펴보십시오. 그래서 적군이 갑자기 와도 당황하지 않습니다. 패닉에 빠지면 근접 전투에 어떤 모드를 사용해야 할지 혼란스러워지기 때문입니다.

적절한 첨부 파일 사용

배그 첨부 파일

M16A4와 호환되는 부착물이 무엇인지 이미 알고 계실 것입니다. M16A4에 적합하지 않은 부착물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전투에서 중요한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자동 약탈하면 반드시 M16A4의 부착물이 자동으로 픽업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ramar PUBG Mobile의 6가지 최고의 전리품 위치, 많은 무기!

반동 제어

PUBG 모바일 무기의 반동을 줄이는 요령

PUBG Mobile의 모든 무기에는 고유한 반동이 있습니다. M16A4 무기의 반동을 제어하는 것도 게임에서 승리하는 데 중요합니다.

따라서 M16A4가 흔들리지 않도록 반동을 조정하는 쉬운 방법은 적에게 총을 쏠 때 쪼그려 앉거나 엎드리는 것입니다. 일어서서 M16A4는 적의 사격을 받기에는 너무 많이 흔들립니다.

적절한 범위 사용

PUBG 모바일 백팩을 올바르게 사용하기 위한 팁

마지막 트릭은 M16A4에 맞는 스코프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PUBG Mobile은 다양한 범위의 전투를 제공합니다.

근접 전투에서 M16A4를 사용할 때는 빨간 점, 홀로 및 2x 스코프를 사용하십시오. 한편, 장거리 전투의 경우 6x 및 8x와 같이 장거리 전용 스코프를 사용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Livik PUBG Mobile의 5가지 최고의 전리품 명소, 플레어 건을 얻을 수 있습니다!

더 많은 킬을 얻기 위해 M16A4 PUBG Mobile을 사용하는 트릭이었습니다. 많은 킬을 얻으면 K/D 비율이 추가로 향상됩니다.

게다가, 당신이 M16A4를 그렇게 능숙하게 휘두르는 것을 보면 적들에게 겁을 먹을 것입니다. 위에서 제시한 트릭 중 일부를 적용해보십시오. 행운을 빕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