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게임 인터넷 속도 권장 사항, 이 점을 참고하세요!

연패

인터넷 게임 속도는 게임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인터넷 속도의 증가와 게임 기술의 향상으로 온라인 비디오 게임의 세계가 열렸습니다. 현재 최고의 게임 중 일부는 웹 기반입니다. 

Fortnite 및 리그 오브 레전드 전 세계 수백만 명의 플레이어를 자랑합니다.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통해 다른 국가와 대륙의 개인이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순위에 합류하려면 인터넷 게임 속도가 작업에 적합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온라인 게임은 인터넷 대역폭 요구 사항 측면에서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적절한 연결 속도의 고품질 인터넷은 플레이하는 동안 집중력을 유지하고 원활한 게임 경험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게이머를 위한 권장 게임 인터넷 속도와 중단 없는 게임 플레이를 보장하는 방법에 대한 추가 정보를 읽어보십시오.

온라인 게임을 위한 최소 게임 인터넷 속도

속도 인터넷 게임
계략

다들 아시다시피 게이머, 모든 게임 콘솔이 동일하게 생성되지는 않습니다. 콘솔 제조업체는 인터넷 기반 게임의 권장 다운로드 속도에 따라 다릅니다.

시스템의 정확한 요구 사항에 관한 연구를 수행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콘솔을 실행하려면 초당 3메가비트(Mbps)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이는 대부분의 경우 최소 요구 사항일 뿐입니다. 게임을 시작하고 실행하는 데는 충분할 수 있지만 결함이나 다운로드 문제가 반드시 없는 것은 아닙니다. 중단 없는 게임을 찾고 있다면 빠른 인터넷을 이용해야 할 것입니다.

다음으로 몇 가지 조사를 수행하고 콘솔의 정확한 사양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 섹션에서는 시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일부 게임 콘솔의 최소 인터넷 속도에 대해 설명합니다.

권장 게임 인터넷 속도 

속도 인터넷 게임

게이머는 콘솔에 대해 매우 열정적일 수 있으며 인터넷은 다양한 기술의 장단점에 대한 많은 디지털 토론의 본거지입니다.

선호하는 모델이 있을 수 있습니다. 기본 설정에 관계없이 시간을 내어 사양을 확인하고 콘솔에 대한 최소 권장 인터넷 속도를 확인하십시오.

다운로드 속도는 장치가 서버에서 데이터를 가져오는 속도입니다. 다음은 인기 있는 콘솔의 최소 Mbps 다운로드 속도에 대한 몇 가지 권장 사항입니다.

  • 엑스박스 원: 3Mbps 
  • 플레이스테이션 5: 5Mbps 
  • 닌텐도 스위치: 3Mbps 
  • PC 게임: 3~6Mbps

업로드 속도 측면에서 이러한 게임 장치는 0.5~3Mbps로 온라인에서 작동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및 업로드 속도 권장 사항은 제품 기능이 변경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언급한 바와 같이, 즐겨하는 게임 유형도 인터넷 속도 요구 사항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1인칭 슈팅 게임에서는 단 1초가 승패를 좌우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이 0.5초라도 느려지면 기회를 잡기 전에 다른 플레이어가 따라잡을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경쟁 게임의 경우 최소 인터넷 요금제 요구 사항 이상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떤 콘솔을 사용하든 게임용 권장 인터넷 속도는 최소 25Mbps의 다운로드 속도입니다.

핑 속도는 요청을 보낸 후 장치가 인터넷 연결에서 응답을 받는 속도를 나타냅니다. 핑 레벨은 게임 성능에 상당한 영향을 미칩니다.

대기 시간은 게이머가 수행하는 작업과 실제로 화면에서 발생하는 작업 사이에 발생하는 지연을 나타냅니다. 비디오 게임. 밀리초 단위로 측정됩니다.

낮은 핑 속도는 짧은 대기 시간과 빠른 재생을 의미합니다. 높은 핑 속도는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거의 불가능하게 만듭니다(또는 전혀 이길 수 없습니다). 핑 속도가 다른 플레이어보다 빠르면 모든 동작이 이전 화면에 나열됩니다.

낮은 핑 속도와 짧은 대기 시간을 얻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더 빠른 인터넷에 가입하면 핑 속도가 빨라지고 대기 시간이 최소화되며 게임 경험이 향상되고 승리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C에서 최고의 F2P 배틀 로얄 게임 5개

지연을 줄이는 방법

대기 시간이 충분히 길어 온라인 게임을 플레이할 때 지연이 발생하기 시작하는 경우 대기 시간을 줄이고 게임을 원활하게 실행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단계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속도 인터넷 게임

와이파이를 사용하지 마세요

무선 연결은 빠르더라도 연결에 약간의 지연이 추가됩니다. Wi-Fi는 편리하지만 게임 장치와 인터넷 연결 사이에 추가 변환 단계를 추가합니다.

을 더한, 라우터에 연결된 무선 장치가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는 것보다 많으면 지연이 표시됩니다.

이 지연을 우회하려면 이더넷 케이블을 사용하여 게임 장치를 라우터에 연결하십시오. Wi-Fi와 관련된 대기 시간 또는 급격한 속도 변동을 알아차리지 못하여 연결 응답성이 훨씬 높아집니다.

Wi-Fi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 무선 장치를 5GHz 대역에 연결하십시오. 2.4GHz 연결보다 범위가 짧지만 더 빠르고 덜 혼잡하여 대기 시간이 줄어듭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에서 Roblox를 충전하는 방법, 쉽고 많은 프로모션!

또한 라우터에 따라 약 30피트 이내에서 Wi-Fi 라우터에 가까이 머무르고 더 나은 연결을 위해 가능한 한 방해물이 없도록 라우터에 대한 명확한 시야를 유지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