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셜커 박스, 수백만 가지 혜택이 담긴 상자!

셜커 상자

셜커 상자는 게임 내에서 구하기 힘든 보라색 상자입니다. 마인크래프트 전 세계적으로 큰 커뮤니티를 갖고 있는 곳입니다.

셜커 상자의 독특한 용도 때문에 많은 플레이어가 셜커 상자를 얻기 위해 종종 동일한 단계를 반복해야 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비시저스 셜커 상자와 그 용도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십니까? 이 기사에서 이에 대해 자세히 논의하겠습니다. 어서 해봐요! 끝까지 시청하세요!

또한 읽기: 스켈레톤 말 마인크래프트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셜커 상자 마인크래프트

셜커 상자
셜커 상자. (출처: Rajacraft/YouTube)

가지다 비시저스 수집하려고 노력하다 자원 개발을 위한 기본 자료로 사용하고 있는데 어느 순간 저장 공간이 부족해지셨나요?

일반적으로 이런 일이 발생하면 우리는 몇 가지 물건을 남겨두고 필요한 몇 가지 물건만 가져옵니다.

아니면 모험으로 돌아가기 전에 집으로 돌아가 재고실을 청소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더 이상 구식 방법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비시저스 이 기사를 통해 셜커 상자를 만드는 방법을 곧 알게 될 것입니다.

을 위한  비시저스 셜커 상자를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말씀드리자면, 이 상자는 셜커 상자와 거의 동일한 기능을 갖고 있는 아이템입니다. 가슴 정상.

다른 점은 셜커 상자를 파괴해도 그 안에 들어 있는 아이템은 그대로 남아 있고 일반적으로 상자를 파괴하는 것처럼 흩어지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것을 얻는 방법

셜커 상자 및 상자
상자 및 가슴. (출처: Sportskeeda/Google)

셜커 상자는 Minecraft의 다른 아이템처럼 제작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셜커 상자를 만들기 전에, 비시저스 먼저 두 조각을 모아야 합니다. 셜커 껍질, 과일 일반 가슴, 그리고 또한 공예 테이블.

엔더 드래곤을 먼저 물리치고 엔드 시티에서 셜커 껍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엔더 드래곤의 눈 누가 당신을 그곳으로 데려갈까요?

엔드 시티를 성공적으로 방문한 후 보라색 블록으로 둘러싸인 상아색 건물을 찾으세요.

거기에서 당신은 벽에 붙어 공으로 당신을 쏘는 셜커를 만날 것입니다. 셜커를 물리치고 셜커 껍질을 획득하세요. 앗, 잊지 마세요. 2개가 필요해요 비시저스.

또한 주변 환경에 주의하세요. 셜커의 공격을 받으면 플레이 중인 캐릭터가 몇 초 동안 떠 있다가 효과가 사라지면 떨어지기 때문입니다.

성공적으로 받은 후 셜커 껍질, 또한 생성해야 합니다. 공예 테이블 그리고 또한 가슴 아직 가지고 있지 않다면.

제작에 필요한 재료 공예 가슴도 거의 똑같습니다. 그 중에는 여러 가지 과일이 있습니다. 나무 판자 그리고 과일도 하나 오크 통나무, 또는 로그 다른 사람들이 창조하기 위해 공예 테이블.

모든 것을 수집한 후 제작대를 통해 접근하여 셜커 상자를 만들 수 있습니다.

색상을 변경하면 변경도 가능합니다. 이렇게 하려면 꽃에서 나오는 색소만 추가하면 됩니다.

셜커 상자 기능

만드는 방법
만드는 방법. (출처: Digicraft/Google)

셜커 상자는 엔더 드래곤 상자와 동일한 희귀도 수준을 갖습니다. 셜커 상자를 만드는 데 필요한 주요 재료, 즉 셜커 껍질을 구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따라서 이 상자는 매우 독특한 용도로 사용됩니다. 셜커 상자는 일반 상자처럼 아이템을 무기한으로 보관하고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상자의 형태에는 아이템이 있는 일반 상자 내부에서 벗어날 수 없다는 제한이 있으므로 Minecraft 게임플레이의 균형이 유지된다는 점도 기억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기능과 Minecraft에서 호퍼를 만드는 방법

그것은 미래에 Minecraft 플레이에 대한 지식을 늘려줄 셜커 상자에 대한 토론이었습니다.

을 위한 비시저스 좋아하는 게임을 쉽고, 안전하고, 안정적으로 충전하고 싶은 분들은 방문해 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빠른! 제안이 아직 남아 있는 동안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