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레나가 가장 어려운 메카닉으로 마법사 암살자 영웅이 됩니다!

셀레나-MLBB

안녕 Vicigers! 셀레나 안에 모바일 레전드 확실히 낯선 사람은 없습니다 영웅 이 하나? 셀레나는 하나 마법사/암살자 영웅 특히 당시에 상대방이 두려워하는 초기 게임.

셀레나는 기술 누가 그것을 두 가지 형태로 바꿀 수 있습니까? 심연의 형태 ~처럼 암살자 그리고 엘프 형태 (정상적인 형태) 역할 마술사. 이 변화는 비교적 짧은 시간에 일어났다.

셀레나는 다음과 같은 장점이 있습니다. 콤보 이 두 가지 형태의 치명적인. 그 외에도 사용 방법을 이해해야합니다. 기술순서대로 콤보 악화되고 있습니다.

영웅 암살자 그것은 높은 이동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영웅 이것은 보너스가 있습니다 이동 속도 그리고 또한 쿨다운 낮은 기술 궁극적인-그의.

하지만 이 영웅은 플레이하기 어려운 약점이 있습니다. 특히 처음 플레이하는 사람들에게는요. 셀레나는 HP가 낮으니 써먹어야지 스킬 콤보 끊임없는 죽음을 피하기 위해.

기술 셀레나

셀레나의 영웅 스킬

사용하기 전에 영웅 먼저 이것을 이해 기술 이 영웅이 가지고 있는 것. 기술 셀레나 패시브. 를 사용하여 2가지 형태로 자유롭게 변형 가능 궁극기-그의

기술 1. 2로 나뉜다. 즉 (심연의 함정) 그리고 (소울이터). 심연의 함정 셀레나를 던지게 만들거야 심연의 악마 지정된 지점으로. 그러면 이 영웅이 그 점을 보게 될 것입니다. 폴더.

따라서 적이 그 지점에 닿으면 감소합니다. 이동 속도 70%의 총 350(+150% 제공 마법의 힘). 단, 이 영웅은 3명만 소환할 수 있습니다. 심연의 악마 단지.

소울이터 셀레나는 적을 할퀴고 300(+110% total 마법의 힘). 이 스크래치 외에도 줄 수 있습니다. 방패 300개 중 (+150% 총계 마법의 힘).

기술 2. 마찬가지로 2로 나뉜다. 즉 (심연의 화살) 그리고 (교살 강탈). 심연의 화살 셀레나는 메기를 던질 것입니다. 이 메기는 총 250(+20% 마법의 힘) ~ 500(총 +40% 마법의 힘). 그 외에도 기술 그것은 효과를 가질 수 있습니다 충격 0.5~3초 동안

교살 강탈 셀레나가 할거야 요금 150(총 50% 마법의 힘). 기술 이것은초기화 때릴 때 심연의 함정.

기술 3. 또한 2 즉 (원시 암흑) 그리고 (달의 신의 축복). 원시 암흑 셀레나는 다음으로 변경합니다. 어비설 폼. 기술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동 속도30%, 소울 이터 쿨다운 그리고 교살 강탈 될거야-초기화.

달의 신의 축복 셀레나는 그를 엘프 형태. 기술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동 속도30%, 심연의 함정 재사용 대기시간 그리고 심연의 화살 될거야-초기화.

엠블럼 그리고 주문 셀레나

당신이 사용할 예정이라면 영웅 이 사용마법사/암살자 엠블럼 가지고 있는 이동속도, 매직펜, 그리고 마술 숭배 극대화할 수 있도록 손상 상대방에게 줄 것입니다.

당신도 실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엠블럼 지원 에 집중하고 재능 안에 이동 속도, 하이브리드 재생, 그리고 포커싱 마크. 

을 위한 전투 주문당신은 그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깜박임 추가 이동성을 얻고 적으로부터 쉽게 탈출하려는 경우.

그 외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화염방사 얻을 손상 더 높거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복얻기 위해 경험치 그리고 더 빠르게.

빌드 아이템 셀레나

너희들이 될 거라면 메이지 캐리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짓다 : 악마 부츠-재난 낫-별 조각-성스러운 수정-신성한 글레이브-겨울 곤봉. 

그러나, 당신이 될 예정이라면 지원하다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짓다 : 악마 부츠-번개 곤봉-운명의 시계-신성한 글레이브-성스러운 수정-겨울 곤봉. 

적이 가지고 있을 때 영웅 HP와 함께 재생 Esmeralda와 Estes처럼 키가 크면, 넌 사야 해 듀란스의 목걸이 아이템. 이것은 개선하기 위해 수행됩니다 마법의 힘, 라이프 스틸, 감소 쿨다운

인스턴트 킬 셀레나

얻으려면 인스턴트 킬 너희들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킬 콤보 적시에. 여러분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술 1 (심연의 화살) 먼저 다음 계속 기술 2 (심연의 함정) 또는 그 반대일 수 있습니다. 기술 2 먼저 전 기술 1.

어떤 것을 먼저 사용할지 결정하려면 상태를 살펴보십시오. 적이 멀리 있다면 그것을 사용하십시오 기술 1 먼저. 하지만 너희들이 수풀에 있다면 기술 2 먼저.

그 후 진행 기술 3 (원시 암흑) 이 영웅이 어비설 폼. 용도 변경 후 기술 1 (소울이터). 그래서 여기서 상대방을 끝낼 수 있습니다. 가롯 스킬 2 배. 마지막으로 다시 변경 엘프 형태.

무엇인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인스턴트 킬 셀레나, 당신은 para의 비디오에서 배울 수 있습니다 프로 선수. 그 외에도 이러한 팁을 즉시 연습할 수도 있습니다. 행운을 빌어요!

또한 읽기: 진정한 로밍 탱크 영웅이 되는 방법입니다!
vcgamers 스토어 판매 잔액 무료 관리자 9월 프로모션 철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