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세계 최고의 프리파이어 플레이어 5인, 당신의 아이돌은 누구인가요?

공장 도전 무료 화재

플레이어가 누군지 모를 수도 있습니다. 프리파이어 지금 세계 최고. 이 페이지를 확인하여 알아보세요. 당신의 우상이 있습니까?

Free Fire는 아시아 대륙에서 높은 HP 보급률로 인해 인도네시아와 동남아시아에서 팬이 가장 좋아하는 게임이 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경쟁 및 순위 경기장 모두에서 지난 몇 년 동안 최고의 Free Fire 플레이어를 배출했습니다. 

최고의 Free Fire 선수는 토너먼트 및 리그와 같은 프로 경기장에서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이 목록은 세계 최고의 프리파이어 플레이어 5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022년 세계 최고의 프리파이어 플레이어 목록

나임 알람

최고의 프리파이어 플레이어

Nayleem Alam은 세계 최고의 프리파이어 플레이어 중 한 명입니다. 그는 풀타임 스트리머이자 프로 선수입니다. 현재 그는 유튜브 구독자 수 118만명을 보유하고 있으며 자신의 채널에서 정기적으로 스트리밍을 하고 있다.

그는 foysal 및 freak22와 같은 팀원들과 함께 "Jawbreakers" 팀에서 뛰고 있습니다. Alam은 방글라데시에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으며 방글라데시 최고의 Free Fire 플레이어로 간주됩니다. 그는 그랜드마스터 타이틀을 여러 번 획득했으며 심지어 시즌이 끝날 때까지 지속되었습니다.

수딥 사카르

Sudip Sarkar는 세계 최고의 전략적인 Free Fire 플레이어입니다. 그의 경력이 절정에 이르렀을 때 그는 경쟁적인 게임 플레이에서 전 세계 상위 22%에 들었습니다.

앞서 말했듯이 그는 공격적인 게임 플레이에 참여하기보다는 계산된 위험을 감수하는 것을 믿는 매우 전략적인 플레이어입니다.

2022년 구독자 120만 명을 보유한 프로게이머이자 스트리머이기도 하다. 평소에는 크로노, DJ 알록, 스카일러 같은 캐릭터를 선호한다.

라이스타

Raistar는 2019년 초에 도착한 인도의 Free Fire 플레이어입니다. 그는 AR 및 스나이퍼 사용 측면에서 가장 빠르고 가장 빠른 Free Fire 플레이어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그는 높은 수준의 게임 플레이로 인해 근거리 중거리에 능합니다.

그는 또한 게임 플레이 순위에서 63%의 높은 헤드샷 비율을 가지고 있으며 다른 프로 선수들과 비교할 때 상당히 높습니다. 현재 라이스타의 유튜브 구독자는 446만명이다.

술탄 프로슬로

최고의 프리파이어 플레이어

Sultan Proslo는 남아시아 사람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 있는 인도네시아 프리파이어 선수입니다. 그는 현재 세계 최고의 자유 사격 선수 중 한 명입니다. 그는 또한 풀타임 스트리머이자 프로 선수이기도 합니다. 그는 본명 '딜랜드 막시무스 지단(Dyland Maximus Zidane)'을 기반으로 한 '딜랜드 프로스(Dyland PROS)'라는 이름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으며 구독자 수는 1440만명이다.

그는 "NESC-IND" 조합에서 뛰고 있으며 많은 프로 선수들에게 세계 최고 중 한 명으로 간주됩니다. 그는 "Team Dyland PROS"라고도 하는 자신의 팀을 가지고 있습니다.

Dyland PROS의 예상 수입은 업로드된 동영상당 IDR 1억 300만이며 매달 IDR 3억 9천만에서 IDR 13억입니다.

Dyland Pro는 종종 Free Fire 및 기타 게임에서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구매하기 위해 돈을 "태웁니다". Dyland는 종종 수억 달러를 썼습니다. 마침내 Dylan Pros는 관객들로부터 '술탄'이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의 Thiva 캐릭터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TSG 재쉬

TSG Jash는 세계 최고의 프리파이어 플레이어입니다. 그는 남다른 실력을 가지고 있으며 "Double-sided Gamers"라는 팀도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는 항상 매 시즌 그랜드마스터에 도달하지만 Heroic Tier에서 시즌을 마칩니다.

그는 748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투 사이드 게이머즈'라는 유튜브 채널을 가지고 있다. 그는 또한 팀원이자 친구인 "TSG Ritik"과 함께 스트리밍합니다.

TSG 팀은 인도와 아시아에서 Garena Free Fire가 주최하는 모든 토너먼트에서 종종 상위 3위 안에 들었습니다. 작년 Team TSG는 Free Fire Asia Invitation 2022에서 게스트 팀으로 초대되었습니다. 팬들은 TSG Jash를 세계 최고의 프리파이어 선수로 여깁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원한! Chemin Esports, Free Fire Pro League 2021 우승

그래서 이들은 현재 버전 VCGamers인 세계 최고의 프리파이어 플레이어 5명이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몇 가지 중에서 당신의 우상이 있습니까, 형님?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