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많은 치킨 디너를 위한 PUBG 모바일 설정의 7가지 변경 사항

배그 목표를 높이는 방법

게임 내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한 몇 가지 수정 사항이 있습니다. 설정에 대한 7가지 주요 변경 사항을 확인하세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더 나은 게임 플레이를 위해!

PUBG Mobile은 오늘날 가장 인기 있는 배틀 로얄 게임 중 하나입니다. 다양한 장치에서 원활하게 실행되는 동안 많은 고유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용량을 충분히 경험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초보자는 어떤 PUBG Mobile 설정이 가장 효율적인지 알아내려고 할 때 가끔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기본 PUBG Mobile 설정이 제대로 작동하더라도 게임 내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몇 가지 수정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PUBG Mobile 설정이 있다고 해서 반드시 승자가 되는 것은 아닙니다. 한편, 그것은 확실히 이점인 더 나은 시작을 보장합니다.

최고의 PUBG 모바일 설정을 찾는 초보자라면 아래 내용을 계속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PUBG 모바일 설정 목록

그래픽 설정 변경

PUBG 모바일 설정

게임 개발자는 일반적으로 특정 그래픽 설정을 권장하지만 모든 사용자에게 항상 적합한 것은 아닙니다. 이것이 게임 내 비주얼을 자신에게 가장 잘 맞게 최적화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이렇게 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 PUBG 모바일 설정 열기
  • 그래픽 섹션을 찾아서 누릅니다.
  • 가장 편안한 그래픽 품질을 찾으십시오.

Ultra는 대부분의 장치에서 완벽하게 실행되지만 Smooth는 저사양 장치에 더 적합합니다. 고급형 장치에서 플레이하는 경우 주저하지 말고 Extreme을 선택하여 그래픽 설정을 최대화하십시오.

사용자 정의 컨트롤

PUBG 모바일 설정

메인 화면에서 설정>컨트롤>사용자 지정으로 이동하여 모든 버튼을 원하는 대로 재정렬합니다. 이 옵션을 사용하면 플레이어가 자신의 제어 메뉴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이 섹션에 들어가면 이제 가장 편안하다고 느끼는 위치에 컨트롤 버튼을 배치할 수 있습니다.

비주얼 스타일

PUBG 모바일 설정

비주얼도 마찬가지입니다. 다양한 스타일 중에서 가장 잘 맞는 것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설정 > 그래픽으로 이동하기만 하면 클래식, 컬러풀, 소프트, 사실적인 4가지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어떤 스타일이 게임 내 경험에 가장 도움이 되는지 알아보기 위해 각 스타일을 시험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마이크와 스피커를 끕니다.

PUBG 모바일 설정

PUBG 초보자는 고음의 비명부터 다른 플레이어의 이상한 메아리까지 온갖 소리가 들리기 때문에 귀찮고 짜증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뿐만 아니라 지나친 욕설과 저속한 표현도 초심자들이 듣기에 매우 어렵게 만드는 또 다른 불안요소다. 따라서 초보자는 연주 중에 마이크와 스피커를 꺼야 합니다.

다음은 매치에 입장할 때 표시되는 스피커 아이콘과 마이크 아이콘입니다. 이 아이콘을 탭하고 끄기로 설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방해가 되는 소음을 모두 끄면 임무에 대한 집중력이 높아집니다.

표지 뒤 엿보기

PUBG 모바일 설정

이 기능을 활성화하면 숨어있는 동안 머리를 내밀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적을 쏠 수있는 우위를 가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들은 머리만을 목표로 하기 때문에 안전한 위치에서 몇 번의 타격을 받는 동안 안전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설정 > 기본으로 이동하고 Peek & Fire 바로 옆에 있는 활성화를 선택하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자이로스코프를 사용한 PUBG M4 무기 감도 설정

자동으로 약탈하기

PUBG 모바일 설정

이 기능은 시간을 절약하고 게임에 대한 집중을 지원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이 설정을 활성화하면 아이템 위로 걸어가기만 하면 아이템을 집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설정 > 캡처로 이동하여 자동 캡처를 활성화하십시오.

이것은 무기 부착물을 얻는 데 아직 초보자인 분들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모든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무기에 가장 적합한 부착물이 무엇인지 아는 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관점의 변화

PUBG 모바일 설정

사용자의 기본 시야각은 90도이며 이는 때때로 바람직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설정 > 기본으로 이동하고 1인칭 카메라 보기로 조정하여 실제로 변경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GB RAM HP 2022에 대한 최고의 PUBG Lite 감도 설정

아직 초보자인 분들을 위한 7가지 최고의 PUBG 모바일 설정 변경으로 더 많은 치킨 디너를 얻을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