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Vivo V11 Pro 2022의 가격 및 사양

비보 V11 프로

비보 v11 pro는 2022년에 구입할 수 있는 최고의 게임용 휴대폰 중 하나입니다. 가격 정보 및 사양은 아래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Vivo는 항상 고가의 제품을 제공하는 소매업체입니다. 많은 소비자들은 디자인과 최대 2자리 픽셀 해상도의 카메라에만 의존한다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제공되는 것에 더 가까운 가격으로 적절한 사양을 제공할 수 있는 것으로 간주되는 Xiaomi 및 ASUS와 같은 브랜드가 있습니다. 이제 Vivo가 세부 사항과 일치하는 가격을 제공하여 게임을 시장에 출시하기 시작한 것 같습니다.

Vivo V11 Pro는 인도네시아 중산층 스마트폰 시장과 경쟁하기 위해 매우 인기가 있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Vivo V11 Pro는 전면 카메라 기능 외에 무엇을 제공합니까? 아래 리뷰를 확인하세요.

사양

설계

비보 V11 프로
비보

이 휴대폰에는 Huawei 시장에 도입된 색상 전환 기능이 있으며 그 중 하나가 Huawei Nova 3i입니다. 다만 뒷면의 컬러 그라데이션보다는 덜 매력적이다. 이것은 이 휴대폰의 본체가 폴리카보네이트 플라스틱 소재에 덜 반짝이는 컬러 그라데이션을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이 폴리카보네이트 소재 덕분에 손에 들기에는 약간 부피가 크지만 넓고 가벼운 본체도 있습니다. 화면 크기는 6.41인치, 가로 세로 비율은 19.5:9, FHD + 해상도입니다.

좌우 가장자리가 얇고 아주 작은 노치 디자인으로 화면을 매우 넓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휴대폰은 Super AMOLED 디스플레이 패널을 사용하기 때문에 경험이 향상됩니다. 이 패널은 LCD보다 눈에 훨씬 더 즐거운 색상의 빛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Super AMOLED 스크린 패널을 탑재한 중산층 스마트폰은 많지 않으며 그 중 하나가 삼성이다. 작년에 Super AMOLED 패널로 출시된 Samsung J7 Plus와 같은 중산층 스마트폰에 비해 Vivo V11 Pro의 가격이 상대적으로 비싼 이유이기도 합니다.

전면에는 탐색 버튼이 없으며 모든 것이 화면과 지문 판독기에 표시됩니다. 예, Vivo V11 Pro의 판매 이점은 인도네시아에서 디스플레이에 지문을 처음으로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센서에 영향을 미치므로 화면에 금이 가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Medcom.id는 휴대폰의 앞면을 원하지만 뒷면은 원하지 않습니다. 그라데이션 모양도 본체가 패킹하기 쉽기 때문에 젤리 파우치와 같은 보호 장신구로 덮었을 때 즉시 눈에 띄지 않습니다.

소프트웨어

비보 V11 프로
설계

전화기에는 Android 8.1 Oreo를 기반으로 업그레이드된 Funtouch OS 4.5 인터페이스도 있습니다. 모든 알림과 빠른 설정은 화면 하단에서 위로 스와이프하면 나타나며 아이콘은 iOS와 같습니다.

이 HP 게임에는 Joy Vivo의 약자 인 Jovi라는 디지털 비서도 있습니다. 이 디지털 어시스턴트는 대화할 수 있는 Siri나 Google Assistant 또는 Bixby와 다릅니다.

예를 들어 Vivo V11 Pro는 사용자에게 몇 시간 동안 무음 모드를 선택하거나 몇 시간 동안 화면 밝기 수준을 낮추도록 가르칩니다. 셔틀 모드 또는 작업 모드와 같은 사용 가능한 사전 설정 프로필로 사용자 정의할 수도 있습니다.

ASUS ZenFone 5Z와 같은 오늘날의 스마트폰처럼 향상된 성능이나 AI Boosting 모드를 제공하지는 않지만 여전히 프로세서 및 내장 RAM의 성능을 높이는 게임 모드 기능을 제공합니다.

다른 기능으로는 화면 내 지문 판독기와 안면 스캐너가 있는데, Medcom.id에 따르면 뒷면에 있는 지문 판독기만큼 빠르지 않습니다. 이는 화면을 열고자 하는 사용자와 단순히 화면을 이동시키고자 하는 사용자 간에 화면의 반응이 달라야 하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성능

비보 V11 프로
계략

이 HP Gaming은 주방 박차에 충분히 대담하므로 물론 중간에 약간 비쌉니다. 비보 Snapdragon 660을 사용하는 V11 Pro는 6GB RAM과 64GB 내부 메모리를 지원하며 MicroSD를 통해 최대 256GB까지 확장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하려고 할 때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은 즉시 Vivo V11 Pro를 최고의 미드레인지 게임 품질 설정으로 인식합니다. 그래픽 설정에서는 HD에서만 최고 품질이 가능하며 프레임 속도 옵션은 높이가 제한됩니다.

게임은 섭씨 37~39도의 적당한 발열 온도에서 10분마다 배터리의 5%를 소모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것은 배터리가 매우 효율적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권장 그래픽 설정과 게임 모드 지원을 통해 Vivo V11 Pro는 여전히 신뢰할 수 있는 프로세서를 사용하여 매우 뜨겁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HP Vivo RAM 8GB 목록 및 사양

Vivo V11 Pro의 가격

비보 V11 프로
가격

2022년 6월 최신 가격 및 업데이트를 확인하려면 64GB RAM이 장착된 Vivo V11 Pro를 2,150,000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128GB RAM을 5,000,000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위의 사양으로 여전히 매우 저렴합니다. 게임에 사용하면 매우 원활하게 실행됩니다.

Vivo V11 pro는 중간 범위의 세부 정보를 일치시켜 이번 시즌의 중간 범위 역할을 시작합니다. 그런 말에도 불구하고 6GB RAM과 전면 카메라 해상도의 최대 2배를 제공할 만큼 대담하다.

 또한 읽으십시오: Vivo V19 2022 가격 및 사양

충분히 큰 RAM으로 무장한 Vivo V11 Pro는 모바일 게이머의 관심을 훔치려 하고 최대 24MP 해상도의 전면 카메라는 셀카 팬을 애지중지하는 무기로 남아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