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 So Booyah 플레이를 위한 최신 팁

무료 화재를 재생합니다

Free Fire를 플레이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Booyah를 얻는 것은 꿈이자 자부심입니다. Free Fire 플레이어의 척도는 승리 또는 부야 능력에 따라 프로인지 멍청한지 여부입니다. 그런 다음 부야를 얻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플레이어는 49명의 다른 플레이어를 이겨야 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booyah에 도달하기 위해 Free Fire를 플레이하는 팁에 대해 아래에서 검토합니다. 특히 초보자 분들은 아래의 팁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따라서 타이틀 프로 플레이어를 더 빨리 얻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아래 사항에 주의하지 않으면 비행기에서 내리자마자 죽을 수도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러한 팁은 솔로 랭킹 플레이어에게 제공됩니다. 이것은 당신이 빨리 죽지 않도록 플레이하는 전략 때문입니다. 따라서 수집한 순위는 내려가지 않습니다. 아래 토론을 닦으십시오. 다음은 그 중 일부입니다.

게임에서 지도 마스터하기

Free Fire는 배틀 로얄 장르의 게임입니다. 그래서 부야를 얻으려면 맵을 잘 마스터할 수 있어야 합니다. FF 게임에는 숨거나 싸울 곳이 모두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지도를 보지 못한다면 당신이 이길 것이 보장됩니다.

이 게임에는 Bermuda, Kalahari 및 Portugary와 같은 3개의 주요 맵이 있습니다. 맵을 잘 마스터하기 위해서는 하나의 맵에 계속 도전하고 숙달될 때까지 계속 반복해야 합니다. 맵을 자주 이동하지 마십시오. 그러면 이전 맵에 지루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충분한 전리품을 만드세요

너무 많은 약탈은 실제로 게임에서 좋지 않습니다. 그것이 정말로 잘못되었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너무 많은 약탈은 그다지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플레이어가 가능한 한 많은 아이템을 쫓기 때문에 너무 많은 약탈입니다. 그 외에도 너무 많은 약탈은 팀원을 놓치게 만듭니다.

사실 의료용품이나 무기, 폭탄 등 필요한 장비만 챙기면 충분하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필요한 전리품을 운반할 때 사용되는 콤보를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여기 저기 뛰지마

많은 FF 플레이어가 여기저기 불분명하게 달리거나 적을 찾습니다. 사실, 그것은 실제로 당신을 공격하기 위해 적들을 초대합니다. 야외에서 해도 사망할 확률은 더욱 높아집니다.

따라서 건물, 벽 또는 개방된 공간에서 엎드려 노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다음 주변을 명확하게 볼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정욕하지 마십시오

Free Fire에서 booyah를 얻는 팁은 많은 킬을 얻기 위해 정욕하지 마십시오. 사냥을 많이 할수록 죽을 확률이 높아지기 때문입니다. 제한된 사격 능력과 함께 죽음에 더 가까워 질 것입니다.

초보 FF 플레이어의 경우 적이 올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적을 찾아 뛰어 다니지 마십시오. 상대방을 쏠 좋은 위치를 잡으십시오. 위치가 좋지 않고 부적절한 무기 제어와 함께 때때로 전쟁을 시작하지 마십시오.

계속 움직여

여기 저기 뛰지 말고 움직이도록 권유합니다. 즉, 숨을 곳을 찾아 이동한 다음 적을 학살하는 것입니다. 또한 여전히 크기가 작아지고 있는 영역이 있습니다. 영역 밖에 있으면 점차 죽습니다. 따라서 지도에 계속 주의를 기울이고 저장 영역에 있으십시오.

Booyah를 얻기 위해 Free Fire를 플레이하는 최신 팁으로 충분할 것입니다. 지도를 마스터하고 적을 찾지 마십시오. 이런 식으로 승리를 거두는 데 성공할 것입니다.

매일 많은 경품이 제공되는 VCGamers 커뮤니티에 가입합시다. Weekly Fun Match, VCGamers의 관리자 및 중재자와 부담 없이 채팅하세요!
VCGamers 커뮤니티 링크: https://discord.gg/cc5A8BY7RR 또는 여기를 클릭하세요!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VCGamers Instagram 계정과 YouTube 채널을 팔로우하세요.

vicigers를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