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을 수 없는! 새 시즌에 3개의 새로운 메타 서포터!

메타 지원

알로하 비시저스! 이번에는 Mobile Legends의 3가지 새로운 메타 지원, 여기. 호기심이 많은? 어서 해봐요! 정보를 보자!

새 시즌의 새로운 메타 지원

우리가 일반적으로 Mobile Legends로 알고 있는 온라인 게임은 계략 안에 스마트폰 오늘날 젊은이들 사이에서 가장 많은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인도네시아에서는 전 세계적으로 말할 수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젊은이들뿐만 아니라 온라인 게임 이 게임은 성인들도 자주 플레이합니다. 목표는 단지 재미를 느끼고 여가 시간을 채우는 것입니다. 계략 그것은 꽤 자본입니다 스마트폰 단지. 

의 또 다른 측면 온라인 게임 모바일 레전드 있다 영웅 능력, 약점 및 독특하고 독특한 의상 측면에서 매우 다양하고 상세합니다. 

이 게임은 또한 역할, 예를 들어 Marksman, Mage, Assassin, Tank, Support 등. 당신은 이미 플레이에서 신뢰할 수 있습니다 계략 이것은 확실히 쉽게 이길 것입니다. 모바일 레전드에서는 지원하다 알아야 할 중요한 사항 중 하나입니다. 

팁 주는 사람 지원 게임 Mobile Legends에서 꽤 많이, 각각에서 역할 지원 확실히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팀의 필요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원하다 이것은 확실히 때때로 이익이 될 수 있습니다 팀파이트.

사용할 수 있을 때 기술 적에 맞서 팀을 도울 수 있는 치유하다 또는 버프, 여러분도 지도를 열고 해야 합니다. 부시 검사 다른 팀이 공격받지 않도록

영웅 메타에 포함된 지원하다 그들 중 하나는 안젤라입니다. 메타 지원하다 이들은 일반적으로 기술 처럼 영웅 마법사 그러나 다음과 같은 팀을 지원하는 데 유용할 수 있습니다. 충격 그리고 또한 치유하다. 장점은 팀을 지원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기술, 하지만 단점은 방어작다. 

~ 안에 계절 Mobile Legends에는 22가 있습니다. 영웅 지원 메타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3가지가 있습니다 메타 지원 설명과 함께 예측에 포함된 새로운 것입니다. 

플로린

플로린 메타 지원

플로린은 영웅 지원, 비록 여전히 영웅 최근에 그는 능력이 있습니다 압도적. 여기있어 영웅 지원 그 중에서도 가장 OP. 기술 세트-이것은 그의 팀원을 도울 수 있습니다. ㅋㅋㅋ 남성! 

기술 추가로 제공할 수 있는 패시브 항목 없이 아이템 슬롯 줄인. 항목 제공되는 엑스트라도 좋은 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Floryn이 팀 동료가 되면 승리할 확률이 매우 높아집니다. 기술 한 번에 한 번 원격으로 지원합니다. 

기술 플로린 1개는 공격 손상 그리고 만들 수 있습니다 치유의 열매 주변 친구들을 위해. 기술 이것은 때 매우 유용합니다 팀파이트. 기술 즉 1 지역 피해 그리고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충격 튕길 수 있습니다.

모두 공격할 필요는 없습니다. 제대로 조준할 수만 있다면 확실히 CC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궁극의 기술 제공할 수 있는 최대 OP입니다. 치유하다 거리에도 불구하고 팀원에게 5번. 영웅 Floryn은 또한 Estes 및 Rafaela보다 우수한 자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안젤라 

안젤라 메타 지원

영웅 지원 두 번째와 가당은 지원하다 메타 인 계절 22 안젤라입니다. 그는되었다 영웅 유연하게 할 수 있는 콤보 모든 공격은 매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팀파이트

Angela의 이 게임은 핵심 영웅, 지원 기능 영웅 Angela는 가장 친절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영웅 Angela는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치유하다 한 번에 버프 형태 이동 속도 그리고 방패.

공격 발령 시, 영웅 Angela는 동료가 도움이 필요한 곳이면 어디든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영웅 Angela는 적에게 매우 강하기 때문에 그녀가 깊이 들어갈 것으로 예상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영웅 지원 안에 계절 22 모바일 레전드. 

파라미스 

파라미스 메타 지원

영웅 지원 다음에 메타가 될 수 있습니다. 계절 Mobile Legends의 새로운 기능은 Faramis입니다. 영웅 지원 그는 경기 중 사망한 팀원을 부활시키는 주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그는 전투에서 그를 매우 위험하게 만들 수 있는 다른 독특한 능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에서 그 능력 컬트 제단의 궁극기, 그는 유일한 사람이되었습니다 영웅 모바일 레전드에서 얻을 수 있는 부활 Vexana 후 재작업

글쎄, 얘들 아, 그건 몇 가지야 영웅 진입할 것으로 예측 계절 Mobile Legends를 처음 접하는 이들은 실제로 매우 유용한 메타 지원입니다! 당신을 위해 먼저 공부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패치 최신 계절 이것을 하기 전에 푸시 랭크. 행운을 빌어요!

또한 읽기: 이 5명의 역할 마법사가 시즌 22에서 메타가 될까요?
많은 배너를 무료로 판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