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기꾼이 온다! 흥미로운 새로운 State x Between Us 콜라보레이션을 확인하세요

우리 사이의 새로운 상태 x

뉴 스테이트 모바일 방금 한 것으로 알려진 업데이트 어제 4월 21일에 꽤 컸습니다.

기능을 소개하는 것 외에도 업데이트 새로운, 배틀 로얄 게임 또한 New State x Between Us 간의 콜라보레이션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두 가지를 모두 고려한 독특한 협업 계략 목적이 있다 계략 다른.

이 새로운 State x 어몽어스 콜라보레이션은 어떤가요? 다음 소식은 VCGamers와 함께 확인하세요~ 알았죠?

New State X Of Us 콜라보레이션

2022년 4월 우리 사이의 새로운 상태 x 협업
뉴스테이트 x 어몽어스 콜라보 (출처: 유튜브/뉴스테이트모바일)

콜라보레이션 2 계략 New State Mobile과 계략 우리 가운데 곧 시행될 예정입니다.

이 4주간의 협력 기간 동안 New State Mobile에서 우리 중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생각해보면 정말 상상도 못할 사이다. 새로운 상태 모바일이 포함된 경우 계략 슈팅 액션으로 초고속.

우리 가운데 그 자체는 동일하지 않은 그루브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여전히 살인 장면이 있지만 플레이어 중 사칭자가 누구인지 찾기 위해 더 많은 토론을 할 것입니다.

하지만 사실 뉴스테이트 x 어몽어스 협업이 불가능한 것은 아니다. 그 결과 아주 멋진 협업이 탄생했습니다.

뉴스테이트 x 어몽어스 어몽어스 치킨 디너

뉴스테이트×인벤어스 리워드 콜라보레이션 상
이벤트 당첨 경품 (출처: 유튜브/뉴스테이트모바일)

뉴스테이트 x 어몽어스 치킨 디너라는 제목의 메인 게임은 미니 계략 우리 가운데 치킨 디너라는 이름입니다.

미니 계략 이것은 이전에 다른 곳으로 가기 위해 비행기를 탔을 때 Troi 시작 섬에 위치합니다.

우리 가운데 치킨 디너는 1명의 분대원이 사기꾼이고 나머지는 승무원인 미니 게임입니다.

뭐하는거야 너랑 똑같아 계략 승무원으로서 임포스터에게 죽임을 당하지 않으려고 노력하면서 다양한 작업을 완료해야 합니다.

하지만 임포스터도 승무원인 것처럼 가장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경계를 늦추면 사기꾼이 다음을 사용하여 당신을 쏠 것입니다. 권총. 

사기꾼으로서 당신은 다음과 같은 장비를 갖추게 될 것입니다. 권총 Space Crew 역할을하는 친구를 파괴하는 역할을합니다.

요청한 작업이 완료되지 않고 승무원이 적으면 임포스터가 이길 확률이 높아집니다.

우리 사이에서 치킨 디너를 즐기는 방법

우리 중 새로운 주 x 우리 선거 동료 사기꾼
승무원 또는 사기꾼 선택(출처: News/ New State Mobile)

참여 방법 이벤트 이 New State x Between Us 협업은 매우 쉽습니다. 

처음 플레이할 때 시작 섬 모드에서 Troi에 들어가야 합니다.

여기에서 시작 섬의 모든 플레이어는 승무원 또는 승무원으로 무작위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New State x Between Us 콜라보레이션에서 사기꾼과 승무원 중 선택은 무작위로 선택됩니다. 무작위의

하나의 사기꾼이 있고 나머지는 캐릭터 승무원.

사기꾼을 피하면서 완료해야 하는 다양한 작업이 무작위로 할당됩니다.

이번 New State x 어몽어스 콜라보레이션에서 어몽어스를 플레이하면서 더욱 스릴 넘치는 게임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총알을 피하고 Impostor에게 살해당하는 동안 빠르게 진행됩니다. 죽임을 당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한 읽기: 몰래 엿보다! 당신이 알아야 할 M4 New State의 5가지 장점!

우리 가운데 Troi 주변 테마로 장식된 지역

우리 가운데 새로운 상태 x 우리 가운데 장식된 트로이
우리 가운데 조각상과 벽화로 장식된 트로이 (출처: Youtube/ New State Mobile)

다양한 어몽어스 테마 없이는 뉴스테이트 x 어몽어스 콜라보레이션의 존재가 불완전하게 느껴진다. 계략.

함부로 하지 않는 개발자 Krafton 계략 이 PUBG는 여러 영역의 테마를 변경합니다. 트로이 우리 가운데 테마.

당신은 다양한 벽화, 조각상, 그리고 당신을 생각나게 할 모든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계략 우리 사이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New State x Between Us 협업 중에 변경된 몇 가지 영역이 있습니다.

  • 시작 섬
  • 앵커빌
  • 체스터

트로이 외에도 로비 또한 이 공동 작업 중에 업데이트를 받습니다. 변경될 배경음악의 변경이 있을 예정입니다. 

이러한 변화는 어몽어스 BGM으로 대체되어 더욱 화려한 New State에서 어몽어스를 플레이하는 분위기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뉴스테이트 x 어몽어스 콜라보레이션 관련 최신 소식입니다. 시간에 얽매이지 않는 다양한 종류의 임무를 완수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벤트 매우 제한적입니다.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프레임 요청한 다양한 임무를 완료한 경우 아이템.

뉴스테이트 x 어몽어스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지난 10일부터 진행됐다. 패치 업데이트 어제 4월 21일 09.30부터 5월 19일에 종료됩니다. 즉시 임무를 완수하고 최대한 많은 상품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