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PUBGM Bigetron RA 명단: 치명적인 듀오

비게트론 RA 명단

최근 Bigetron RA는 새로운 명단을 발표했습니다. 새로운 로스터가 궁금하신 분들은 이 글을 끝까지 읽어보시죠!

e스포츠 경기는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e스포츠계를 장악하고 있는 게임 중 하나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펍지엠).

많은 전문 팀들이 PUBGM 대회에서 최고의 성과를 달성하기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그 우수성을 보여준 팀 중 하나가 Bigetron RA입니다.

그리고 이 기사에서는 Bigetron RA의 새로운 명단을 검토할 것입니다. 자, 아래 토론을 참조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MPL 시즌 13의 RRQ 명단: 세계 챔피언 코치가 있습니다!

Bigetron RA의 PUBGM 대회 성공

e스포츠 세계를 선도하는 팀 중 하나인 Bigetron RA는 PUBGM 대회에서 인상적인 성과를 기록했습니다.

선수들의 개인기량뿐 아니라 탄탄한 팀워크도 특징이다. 이러한 성공은 쉽게 달성된 것이 아니라 높은 헌신과 노력을 통해 달성되었습니다.

끔찍한 듀오가 새로운 명단으로 재회합니다

비게트론 RA 명단
Zuxxy와 Luxxy. 출처: VCGamers

끔찍한 플레이어 듀오인 Zuxxy와 Luxxy가 Bigetron RA 팀으로 복귀하면서 e스포츠 세계에 흥미로운 변화가 일어났습니다. 이 두 선수는 이전에도 이 팀을 여러 가지 눈부신 성과로 이끌었습니다. 그들의 복귀가 팀에 더 큰 공헌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게임 전략에 대한 전문 지식과 메타게임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Zuxxy는 팀에 새로운 차원을 가져올 것입니다.

한편, 남다른 슈팅 실력을 자랑하는 럭시는 팀전의 주축이 된다.

Zuxxy 및 Luxxy와 다시 협력하기로 한 결정은 Bigetron RA가 경쟁 무대를 장악하려는 높은 야망을 실현하기 위한 전략적 단계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PL ID 시즌 13의 Alter Ego 명단 전체 목록

Bigetron RA의 PMSL SEA 2024 최신 명단

쌍둥이 듀오의 복귀와 함께 이전에 The Villains로 알려진 팀은 공식적으로 이름을 Bigetron Red Aliens로 변경했습니다. 그들은 새롭고 더 높은 품질의 강점을 가지고 PMSL SEA 2024에서 경쟁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다음은 PMSL SEA 2024 대회의 최신 Bigetron Red Aliens 명단입니다.

아니.

이름

역할

1

앨런 "사타르" 쿠마세

게임 내 리더/프래거

2

무하마드 "배고픈" 셉티아디

프래거

3

젠타 "GenFos" 에펜디

지원하다

4

Bagas "Zuxxy" Pramudita 제작

프래거

5

바구스 '럭시' 프라바스와라 제작

스카우트

6

장군 "Capt" Wahyudi

코치

7

페브리안토 겐타 "Svafveel" 페르카사

보조 코치/분석가

8

알판드로 “타로레” 타로레

관리자

강력하고 균형 잡힌 플레이어 구성을 갖춘 Bigetron Red Aliens는 PMSL SEA 2024 대회에서 모든 상대와 맞설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더 높은 성취를 향한 높은 야망

비게트론 RA 명단
Bigetron RA 명단. 출처: VCGamers

Bigetron RA는 그들이 달성한 성공에만 만족하지 않습니다. 이 팀은 더 높은 성과를 달성하고 e스포츠 세계에서 입지를 강화하려는 높은 야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Bigetron RA는 재능 있고 경험이 풍부한 플레이어들과 협력하여 지속적으로 성능을 향상시키기로 결정했습니다.

Bigetron RA의 새로운 명단에서 선수 교체는 이러한 야망을 달성하기 위한 전략적 단계입니다. 듀오 Zuxxy와 Luxxy는 팀의 목표 달성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팬들은 이전처럼 멋진 퍼포먼스를 기대하며 듀오의 복귀를 열광적으로 환영하고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onton의 공식 2024 모바일 레전드 토너먼트 로드맵

매 경기 멋진 활약 기대하겠습니다

쌍둥이 듀오 Zuxxy와 Luxxy의 복귀로 Bigetron RA는 강력하고 균형 잡힌 플레이어 조합을 갖게 되었습니다.

이 팀은 모든 상대를 상대할 준비가 되어 있으며 매 경기마다 뛰어난 성능을 보여줍니다. 그 외에도 좋은 팀원들과 경험이 풍부한 코칭스태프들의 지원으로 비지트론 RA는 더 높은 성과를 이룰 수 있는 잠재력을 갖고 있습니다.

PUBG 모바일 e스포츠 환경에서 경쟁에 직면하다

비게트론 RA 명단
비게트론 RA. 출처: VCGamers

PMSL SEA 2024 참가 외에도 Bigetron RA는 PUBG Mobile Esports 환경에서 개최되는 모든 토너먼트에 맞설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이 팀은 계속해서 게임의 질을 향상시키고 세계 최고의 팀들과 경쟁할 것입니다.

탄탄한 게임 전략, 강력한 팀워크, 탁월한 개인 능력에 중점을 둔 Bigetron RA는 e스포츠 세계에서 지배적인 세력 중 하나가 될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저렴한 PUBG 충전 장소를 찾고 계십니까?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 바로!

방문하자 VCGamers 뉴스 게임, 과대 광고, 기타 기술 및 장치에 대한 정보를 찾으십시오.

어서, UC PUBGM을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