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구매한 영웅을 연습하고 싶다면 이 4가지 MLBB 게임 모드를 시도해보세요!

mlbb 모드 게임

안녕 Vicigers! 다양한 패션 게임 MLBB 게임의 재미와 전문성을 더하기 위해 제시한 것은 물론 구매하면 느낄 수 있습니다. 영웅 새로운 스킨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다양한 능력 게이머 프로 선수 게임에서 이기기 위해 계속 연습합니다.

MLBB(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이미 꽤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게임을 계략 이것. 매니아일수록 계략 그러면 우리 경쟁자들도 적어도 MLBB에서 타이틀을 차지할 정도로 커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능력을 훈련하고 기술 반드시 이행해야 할 의무이다.

하지만 우리가 배워야 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영웅 우리가 그것을 산 후에만? 우리가 먼저 배워야 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영웅 우리는 방금 샀다.

적은 아직 당신의 기술을 모른다

거의 모든 영웅은 전장에서 싸우기 전에 마스터해야 하는 고유한 강점과 작업 메커니즘 수준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전투에서 승리하기는커녕 당신이 가진 것이 팀에 부담이 되고 손쉬운 표적이 될 것이다. 쓰레기 이야기 상대 또는 친구 팀.

압도적 (OP)

방금 출시된 후 우리가 구매하는 모든 새로운 영웅은 일반적으로 여전히 압도적 (OP). 시간과 함께 영웅 조정을 받게 됩니다 형태 버프, 너프 또는 조정하다. 이것은 Moonton이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수행했습니다. 계략.

결국에는 영웅 조정을 거치게 되지만 영웅 여전히 특정 압도적 (OP) 그런 다음 매니아 사용자 영웅 관련된 사람들이 폭발적으로 증가할 것입니다. 즉, 당신의 경쟁자들은 점점 더 최고가 되고 있습니다. 연습이 필요한 곳입니다.

종종-타이어

요인 압도(OP) 영웅 새로운 자주 구독자가 되십시오 금지 안에 드래프트 픽 순위 경기 MLBB. 이것이 파라를 만드는 것입니다. 게이머 게으른 사용 영웅 그만큼.

그래서 백업이 필요합니다 영웅 언제 예측할 수 있도록 숙달된 다른 것 영웅 새로운 타이어.

그래서 아직도 헷갈리시는 분들은 꼭 사용해보세요 패션 게임 구매한 새로운 영웅을 훈련하기 위해 Moonton은 다음과 같은 연습용 게임 모드를 제공합니다.

  • 클래식 모드
  • 난투 모드
  • 커스텀 모드
  • 인간 VS AI 모드

그렇다면 각각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패션 게임 그만큼? 아래에서 확인하십시오.

클래식 모드

ML 클래식 모드

클래식 모드 ~이다 패션 게임 MLBB에 첫 출연. 패션 게임 여전히 비슷해 랭크 모드 그러나 그것은 별을 더하거나 빼는 시스템이 없습니다. 랭크 모드.

방법 신용점수 향상에 적합하며, 승률 그리고 훈련 영웅 전투에 사용되기 전에 우리가 가지고 있던 새로운 것 랭크 모드.

방법 권위 있는 가장 기본적인 모드입니다. 5vs5는 적과 대결하지만 업그레이드 시스템은 없습니다. 계급. 패션 게임 모드보다 난이도가 높습니다. 인간 VS AI.

난투 모드

싸움-모바일-전설

브롤모드는 모드에 지쳐 MLBB에서 즐기는 오락모드 계급 또는 다른 모드. 보통 패션에서 계급 경쟁으로 가득 찬 패션 게임 이것은 당신이 할 수 재미있게 와 함께만 운동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푸시 포탑 없이 그냥 농업.

이 모드는 5vs5 컨셉의 편안한 게임 모드이지만 라인 통과되었습니다. 시스템이 없습니다 계급 패션처럼 계급.

커스텀 모드

방법 커스텀 트레이닝 모드로 많이 사용되는 모드입니다 영웅 또는 기술 너희들. 뿐만 아니라 패션 커스텀 종종 MLBB 토너먼트에도 사용됩니다. 플레이할 사람을 선택할 수 있으며 독립적으로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하나씩.

이 모드는 최소 1명에서 최대 10명까지 선택할 수 있는 프리 매치 형식의 모드입니다. 예를 들어 1vs2 5vs3 등과 같이 모든 vs를 환영합니다.

인간 VS AI 모드

방법 인간 VS AI 초보자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모드 중 하나입니다. 이 모드는 교육용으로 작동합니다. 기술 시도하는 테스트 수단 영웅 모드 플레이 직전 계급. 따라서 사용할 기술과 기술을 훈련하는 데 매우 적합합니다.

이 모드는 5vs5 전투를 특징으로 합니다. 이 모드에서 승률 영웅 계산되지 않았습니다. 이 모드에서는 일종의 게임입니다. 플레이어 인공 지능(AI)과 싸우면서 네 명의 다른 인간을 만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데스 배틀 모드, 한 게임에서 다양한 영웅 플레이!
vcgamers x shopee 캐쉬백 shopeepay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