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특별한 구정 선물을 위한 새로운 Sun Spring Blessing 스킨입니다!

뉴 선 커버 스킨

스킨 new Sun 이 제품은 구정 축하 행사를 더욱 화려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문튼으로 개발자 계략 모바일 레전드 에 대한 많은 세부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스킨 이번 일.

지난해 12월 유출된 플레이어 기다릴 수 없어 스킨 영웅 다시 인기를 끌고 있는 것 같은 썬 영웅 이 대나무 장막 국가의 신화에서.

Pamor Sun 자신 계략 특히 모바일 레전드 순위 그다지 좋지 않고 다소 불안정합니다. 몇 개만 있습니다 플레이어 누가 그걸 가지고 놀았어 순위 경기 왜냐하면 영웅 태양은 때때로 인기에 침식된다 영웅 초보자에게 더 유연하고 친숙한 Chou.

다행스럽게도 Moonton은 그것을 출시할 만큼 친절했습니다. 스킨 이 원숭이 왕은 파라를 만들기 위해 돌아갔다 플레이어 ML은 사용하기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스킨 이것.

또한 읽으십시오: 유출된 스킨스타라이트 2022년 2월, 베아트릭스 아니냐?

수행원 업데이트 스킨 태양의 새 이름 봄의 축복 이것.

새 애니메이션 영웅 선 알라 구정 축제

뉴 스킨 선 애니메이션 1

스킨 Sun은 구정 축하의 주제를 전달하므로 Moonton은 디자인을 만듭니다. 영웅 태양은 평소보다 더 밝습니다.

깊은 경우 기본 스킨그의 태양은 맹렬하게 보여지고, 그 다음에는 깊다. 스킨 이 태양은 다음과 같이 표시됩니다. 영웅 중국 설날을 축하합니다.

Sun이 중국어로 불꽃놀이를 하늘로 던지는 애니메이션에서 이를 관찰할 수 있습니다. 설정 ~에서 스킨 이것은 또한 보여줍니다 영웅 중국의 설날을 축하하기 위해 지구로 내려오는 천국의 신들 중 하나인 태양.

모습 영웅 선아라 루나 스페셜 아크로바틱 플레이어

뉴스킨 썬스타일 아크로바틱 플레이어

새로운 혁신 스킨 이것도 바뀝니다 영상 영웅 이전에는 엉성해 보였고 스타일링을 원하지 않았던 Sun은 빨간색과 황금색 노란색이 지배하는 구정 의상을 입고 더욱 돋보이게 되었습니다.

머리카락 영웅 예전에는 어수선했던 선은 용의 문양이 새겨진 마법 지팡이와 블랙 팬츠, 모던하고 속어적인 인상을 더한 운동화를 들고 단정해진 모습이다.

일지라도, 영웅 태양도 여전히 지켜보고 있습니다 영상그를 괴롭히는 상대로서 그들은 그를 부끄러워합니다. 이것은 영웅 초상화 스킨 날카롭게 남아있는 눈을 보여준 것은 Sun뿐이었습니다.

스킨 이 스페셜은 컬렉션에 적어도 하나를 더 추가합니다. 스킨 사납고 야비하던 모습을 친근하게 바꿔준 썬.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은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아름다운 영웅입니다. 캐릭터가 당신을 사랑하게 만듭니다!

효과 기술 스킨 봄의 축복

시각 효과를 수정하는 몇 가지 추가 효과가 있습니다. 기본 공격, 스킬 1, 2, 3 및 궁극적인 태양을 사용하여 스킨 이 새로운. 효과는 빨간색과 불의 오라가 지배합니다.

새로운 피부 태양 기본 공격 애니메이션

기본 공격 영웅 Sun은 각 공격마다 붉은 기운과 약간의 불꽃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서드 스트라이크 영웅 특히 썬은 더욱 도드라진 레드 아우라를 선보였다.

Sun이 지팡이를 던져 클론을 만들었을 때 Sun의 지팡이를 감싸는 붉은 기운이 있었고 Sun의 클론으로 변모했습니다. 효과 기술 1 스틱의 색상에서 알 수 있습니다.

뉴스킨 선스킬 1 2 시각효과

기술 2 Sun도 자신의 몸을 복제품으로 교체하여 같은 효과를 냈습니다. 기술 1, 태양의 지팡이를 통해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한편 기술 3, 쑨이 지팡이를 휘두르며 지팡이로 지면을 내리치자 불타는 듯한 붉은 기운과 더 많은 불꽃이 있었다. 불길에 휩싸인 황금색 요술봉의 상징 같은 것이 있다.

뉴 스킨 썬 얼티 애니메이션

기술 궁극적인 클론을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순간이동을 할 수 있는 Sun도 시각적 효과가 다릅니다.

태양이 사라지면 주황색 그라데이션이 있는 빨간색 기호가 있고, 태양이 다시 나타나면 주황색 그라데이션이 있는 빨간색 구름 기호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시각 효과는 테마를 지원합니다. 스킨 봄의 축복 구정 이후에 출시되었습니다.

출시일 및 보유 방법 스킨 새로운 태양

썬의 새로운 스킨, 스킨 가격

스킨봄의 축복 이 2022년 설 특집은 1월 말, 정확히 1월 27일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전 소문, 스킨 2022년 1월 31일에 출시됩니다.

가지고 싶다면 스킨 이것은 당신이 부지런히 안으로 들어가도록 계략 해당 날짜에 모바일 레전드를 만나 문튼이 제공하는 특별한 가격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대개, 스킨 존재 하이라이트 넣을 것이다 현수막 Mobile Legends에 액세스하면 미래에. 당신은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현수막 그것을 또는 통해 입력 스킨샵 수동으로 옵션을 선택합니다. 스킨 봄의 축복 이것.

899를 포기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다이아 패 한 벌 ~을 위한 스킨 하지만 출시 초기에 구매하면 스킨 이렇게 하면 30%의 안도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시각 효과와 애니메이션으로 스킨 Sun의 신제품은 수집할 가치가 있는 것 같습니다. 스킨 한정특가도 볼 수 있어요 영웅 태양은 다르다 스킨 다른.

구매 후 그럴 수 있습니다. 스킨 이것, 많이 플레이어 다른 사람들이 입고 영웅 Sun이 돌아와 인기를 얻었습니다. 영웅 잘하다 권위 있는 또는 순위.

또한 읽으십시오: 마법사 전문가 플레이어가 가장 좋아하는 6가지 에스메랄다 스킨, Cool Bro!

너무 늦지 마 스킨 이번 일 한정 스페셜, Vicigers! Moonton이 다음과 같은 다른 시간에 다시 출시할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제한된 스킨 다른.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