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소평가하지 마세요! 이것은 Free Fire 샷건을 사용하여 많은 것을 죽이는 방법입니다.

FF MAX 샷건 사용

프리파이어 모든 플레이어가 적을 물리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좋은 무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돌격 소총에서 Free Fire의 산탄총에 이르기까지 선택할 수 있는 무기가 많이 있습니다.

Free Fire 산탄총은 높은 수준의 피해를 입힐 수 있지만 격렬한 Battle Royale 및 Clash Squad 경기에서 플레이할 때 플레이어가 거의 선택하지 않습니다. Free Fire 샷건을 보다 효과적으로 사용하여 Free Fire에서 킬 수를 늘리는 방법을 배우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플레이어가 이 무기 하나를 마스터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충분히 플레이하려면 기술과 경험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Free Fire 샷건을 사용할 때 더 많은 킬을 얻을 수 있도록 주의해야 할 팁과 방법이 있습니다.

프리파이어 샷건 사용법

근접전

새로운 캠페인 Age Free Fire

가까운 전투에 이상적으로는 샷건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 무기는 근거리에서 사용할 때 샷건이 가장 큰 피해를 입힐 수 있기 때문에 주로 사용됩니다.

중거리 돌격소총으로 따지면 최고다. 원거리에서 적을 쏘고 싶을 때 가장 적합한 조준경을 갖춘 저격용 라이플입니다. 그러나 근거리에서 더 많은 킬을 얻으려면 Free Fire 산탄총을 사용해야 합니다.

장거리는 말할 것도 없고 중거리 전투에 이 무기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제대로 조준하더라도 주는 피해는 미미할 것입니다. 당신은 소음을 만들고 많은 적을 가져올 것입니다.

프리파이어 샷건과 최고의 무기 조합

M416 콜 오브 더 와일드

무기 조합은 Free FIre의 모든 경기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결과적으로 Free Fire 샷건을 페어링해야 하는 무기 유형에 대한 명확한 아이디어를 갖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Free Fire 산탄총은 근거리에서 효과적이므로 이상적으로는 중거리 또는 장거리 무기와 함께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M24와 같은 저격수를 사용하는 대신 돌격 소총을 선택하여 안전하게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캐릭터 선택

캐롤라인 ff

무기 조합뿐만 아니라 Free Fire 샷건을 사용하여 많은 킬을 얻을 수 있도록 캐릭터 선택도 매우 중요합니다.

아시다시피 Free Fire의 모든 캐릭터가 같은 것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산탄총과 짝을 이루기에 적합한 캐릭터는 몇 개에 불과합니다. 캐릭터는 캐롤라인입니다.

프리파이어 샷건을 사용할 때 캐롤라인을 선택해야 하는데, 캐롤라인은 패시브 능력인 민첩성으로 플레이어의 이동 속도를 초기 레벨에서 3%, 최종 레벨에서 8% 증가시키는 패시브 캐릭터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1년 Free Fire 최고의 AK47 스킨 Top 5

반려동물의 올바른 선택

공격적인 플레이어를 위한 최고의 FF 펫

Free Fire 산탄총을 사용할 때 애완동물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근접 무기를 사용하는 것은 장점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위험하기 때문에 조심해야 하며 문제가 발생할 경우를 대비하여 항상 백업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이를 확인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Robo, Ottero, Spirit Fox 및 Detective Panda와 같이 건강을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Free Fire 애완동물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최고의 무료 사격 산탄총 사용

M1887-프리파이어-1

이 무기로 많은 사람을 죽일 수 있는 방법을 알고 나면. 또한 어떤 산탄총을 사용해야 하고 어떤 산탄총이 가장 좋은지 알아야 합니다.

Free Fire는 제한된 산탄총을 제공하므로 동급 최고의 무기를 갖추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M1014 및 M1887은 사용하기에 좋은 제품이지만 재장전 기능이 좋지 않기 때문에 SPAS12를 선택해서는 안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roza Free Fire: 통계 및 스킨에 대한 완전한 정보

Free Fire 산탄총을 사용하고 싶을 때 알아야 할 몇 가지 방법입니다. 전투에서 이 무기를 사용하는 플레이어는 많지 않습니다.

적을 정확하게 쏘는 기술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사실, 그것을 사용하여 배우고 계속 훈련한다면, 프리파이어 산탄총을 사용할 때 두려운 선수가 될 수 있는 것은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