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일런트 힐 2 리메이크 2023년 개봉 예상, 정말?

사일런트 힐 2

Silent Hill 2 팬이라면 그 소식을 들었을 것입니다. 계략 이렇게 하면 리메이크 버전이 출시됩니다.

사일런트 힐 팬들은 2022년부터 이 게임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그들에 따르면 이 게임은 플레이하기에 매우 흥미롭고 상징적인 게임이기 때문입니다.

앞서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는 실제로 2022년 10월 '사일런트 힐 트랜스미션'이라는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Konami Digital Entertainment는 또한 5개의 프로젝트, 즉 3개의 게임과 2개의 시리즈/영화가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 행사에서 Konami Digital Entertainment는 게임 예고편 및 티저와 함께 Silent Hill 프랜차이즈의 최신 게임을 선보였습니다.

이 소식으로 당연히 최신 게임 타이틀인 Silent Hill 2 Remake로 게이머들의 대명사가 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다섯 가지 가장 공포스러운 사일런트 힐 게임, 겁쟁이처럼 굴지 마세요!

사일런트 힐 (SH) 2 리메이크

사일런트 힐 2 (2)
사일런트 힐 2 (출처: Steam)

아마도 여러분 중 일부는 아직 새로운 업데이트가 있다는 것을 모르실 것입니다. 증기 이는 Bloober Team의 사일런트 힐 2 리메이크 개념 설명이 "발표 예정"에서 현재 "출시 예정"으로 상태가 변경되었음을 보여줍니다.

Bloober Team에서 개발하고 Konami Digital Entertainment에서 출시한 서바이벌 호러 게임은 항상 팬들을 이 게임에 대한 흥분으로 만듭니다.

현재 사일런트 힐 2 리메이크는 아직 진행 중입니다. 물론 이 게임에서는 플레이어를 위해 더욱 매력적으로 포장될 것입니다.

사일런트 힐 2 리메이크가 이 리메이크 버전의 사운드와 비주얼을 제공하여 플레이어에게 더 무서운 플레이 경험과 점프 공포 효과를 제공할 것이라는 데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Bloober 팀은 플레이어가 게임의 현대적인 스토리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와는 별도로 게임은 트레일러 속 분위기 있는 효과와 함께 새로운 캐릭터 비주얼을 보여주는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사일런트 힐 2 리메이크는 레지던트 이블 4와 같은 다른 서바이벌 호러에서 대중화된 오버더숄더 관점을 채택합니다.

또한 현대적인 스토리텔링 측면에서 이 게임은 이전 버전에 존재했던 주요 게임 플레이와 내러티브 경험을 포함할 것입니다.

Bloober는 게임 환경에서 적 배치 및 퍼즐과 같은 다른 사항을 조정하면서 스토리라인을 약간 변경합니다.

SH 2 리메이크 출시 일정

사일런트 힐 2 (3)
비주얼 SH 2 (출처: Steam)

현재 Silent Hill 2 Remake는 Bloober 팀에서 아직 개발 중이며 프로젝트를 완료하려고 합니다.

"To Be Announced"에서 "Coming Soon"으로의 상태 변경은 Silent Hill 팬을 위한 코드입니다.

그들은 Silent Hill 2 Remake가 Bloober Team과 Konami Digital Entertainment에서 아직 제작 중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게임에 대한 또 다른 사실은 2019년부터 Bloober 팀이 4년 동안 이 프로젝트를 진행했다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Bloober 팀은 이 게임에 대한 유출 또는 루머를 제공하며, 그 중 하나는 번역 오류를 수정하고 다른 쪽에서 몇 가지 변경 사항을 적용하는 것입니다.

다만 아직은 2023년이 될지 내후년이 될지 아직 확정되지 않은 루머이기 때문에 팬들이 기뻐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이다.

그러나 Bloober Team과 Konami Digital Entertainment는 이 게임이 언제 출시될 것인지에 대해 여전히 입을 다물고 있으며 Steam 웹사이트에서 루머에 대한 어떠한 설명도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사실 이 서바이벌 호러 게임의 출시에 대한 희망이기 때문에 이러한 소문의 등장은 팬들을 불안하게 만들었습니다.

메인 SH 2 리메이크 플랫폼

사일런트 힐 2 (4)
제임스 선덜랜드 (출처: Steam)

지금까지 Silent Hill 2 Remake에는 공식 출시 일정이 없습니다.

그러나 그들 중 일부는 이 게임이 2023년에 PlayStation 5와 PC에서 출시되어야 한다고 희망합니다.

이렇게 하면 플레이어가 릴리스에 더욱 조바심을 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Bloober Team이나 Konami Digital Entertainment가 XBox 출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지 않은 것은 유감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다섯 가지 가장 공포스러운 사일런트 힐 게임, 겁쟁이처럼 굴지 마세요!

글쎄, 그건 약간의 정보입니다 사일런트 힐. 이 게임이 2023년에 출시될 게임이 되기를 바랍니다.

게이머들의 오랜 기다림이 헛되지 않고 2022년에 Bloober 팀이 이를 허락하기를 바랍니다.

에서 최신 게임 뉴스를 계속 지켜봐주십시오. VCGamers 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