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berpunk 2077에서 꼭 가져야 할 무료 전설 아이템

사이버펑크 2077

사이버펑크 2077 세계 게임 시장에서의 모습은 참으로 인상적입니다. 지금까지 그들은 시장에서 거의 800만 부를 팔았습니다.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이 게임을 하는 게이머들이 많다. 아마도 게임이 얻을 수 있는 것이 너무 많기 때문일 것입니다. 예를 들어, 그 중 하나는 무료로 얻을 수 있는 일부 전설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들은 매우 유용했지만, 그것들을 갖기 위해서는 추가적인 노력이 필요합니다. 그 외에도 필요에 따라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Cyberpunk 2077은 모험을 하기에 매우 흥미로운 오픈 월드를 특징으로 합니다. 또한 메인 미션 외에도 수행할 수 있는 미션이 상당히 많습니다. 지루함을 느끼면 비밀 임무를 완수하는 것도 그다지 재미있지 않습니다.

Cyberpunk 2077의 전설 아이템입니다.

전설 아이템 사이버펑크 2077

이제 이 기사에서는 관심 항목 목록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사이버펑크 2077을 더욱 좋아하게 만들 것입니다. 알고 싶습니까?

  • 방탄 블레이저

가장 흥미로운 전설 아이템 중 하나는 방탄 블레이저입니다. 이 항목은 당신의 캐릭터를 방탄으로 만들 수 있고 아주 잘 보호할 수 있습니다. 이는 방탄 효과 외에도 캐릭터의 의상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어준다.

이 아이템을 얻으려면 왓슨 지구로 가야 합니다. 거기에 도착한 후 해야 할 일은 "간신히 불법네온사인이 눈에 띕니다. 그곳에서 시체를 발견하고 자유롭게 아이템을 찾아 약탈할 수 있습니다.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당신을 방해할 적들이 없을 것입니다. 따라서 시간 제한 없이 자유롭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통계의 경우 추가 82.2 갑옷을 제공하고 5 블록 손상 감소도 제공합니다. 그런 다음 비무장으로 싸우거나 근거리에서 싸울 때 추가 5% 체력을 제공합니다.

  • 모노와이어

모노와이어는 사이버펑크 2077의 독특한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채찍처럼 사용할 수 있고 대상을 다치게 할 수 있는 케이블로 묘사됩니다. 물리적 피해는 적에게 매우 크며 분명히 곤경에 처할 것입니다. 갑옷이 얇아도 몇 대 맞으면 상대가 전멸할 가능성이 있다.

이 항목을 얻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까? Watson 지역에 있는 Drugstore로 가십시오. 그런 다음 좌회전하여 "라는 단어를 찾으십시오.스티븐슨 기술". 안에는 상자가 들어있을 것입니다. 모노와이어 Ripper Doc으로 이동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모노와이어의 통계는 270에서 330까지 대상에게 데미지를 주는 것입니다. 물리 데미지는 운에 따라 113에서 135 사이에서 무작위로 나타납니다. 2.94의 추가 공격 속도와 출혈에 대한 추가 20% 효과도 있습니다.

다른 물건들

  • 신겐 마크 V

Shingen Mark V는 어려움에 처했을 때 도움을 줄 수 있는 SMG 유형의 총기입니다. 이 무기는 3개의 표적이 엄폐물 뒤에 있어도 자동으로 조준할 수 있습니다.

Shingen Mark V를 손에 넣으려면 Santo Domingo District로 이동하여 Arasaka라는 건물을 찾으십시오. 도착 후 즉시 주차 공간으로 이동하여 오른쪽에 블랙 박스를 찾으십시오. 이 항목을 찾는 데 몇 가지 장애물이 있으므로 안전하게 사용하십시오.

이 SMG 전설 아이템에 대한 통계는 278.4 dps 및 25-31 손상을 제공합니다. 그런 다음 열 손상에 대해 19.22와 함께 초당 4.55 공격의 효과가 있습니다. 다른 효과의 경우 직접 확인하는 것이 좋으므로 미스터리로 남아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우란사리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