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게이머들이 자주 사용하는 모바일 레전드의 히어로 알루카드 사용법!

알카드 라이트본

이 기사에서는 영웅 Alucard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 방법은 MLBB 프로 선수들이 자주 사용하는 곳입니다. 모든 플레이어가 Alucard 영웅을 올바르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아직 아마추어라 알카드 영웅 사용법을 모르는 비시거즈 친구들은 잘 익혀두어야 합니다. 아래에서 공유할 Alucard 영웅을 사용하는 몇 가지 방법을 따르십시오. 이를 구현하면 Mobile Legends에서 프로 플레이어 Alucard처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MLBB 프로 선수들이 자주 사용하는 히어로 알루카드 사용법을 알려드립니다.

프로플레이어 스타일의 히어로 알루카드 사용법

Assassin 및 Run Retribution 엠블럼 사용

Set-Emblem-Miya-Mobile-Legends

Alucard 영웅을 사용하는 첫 번째 방법은 이 영웅에 대한 Assassin Emblem을 선택하여 사용하는 것입니다. 첫 번째 줄에서는 이동 속도에 대한 민첩성, 물리적 침투에 대한 침략, 마지막으로 추가 건강 및 이동 속도에 대한 살인 행위를 취합니다. 엠블렘은 모든 상황에 적합하므로 변경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음으로 올바른 전투 주문을 선택해야 합니다. 정글러니까 리트리뷰션이 최고다. 사이드 레인에서 오프플레너로 플레이하고 싶다면 실행을 사용하여 상대를 파괴하십시오.

핵심 아이템을 위해 랩터 마체테와 절망의 칼날을 항상 구매하세요

절망의 칼날

Alucard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항목은 Raptor Machete, Warrior Boots, 절망의 블레이드, Endless Battle, Queen 's Wings 및 Blade of the Heptaseas의 6 가지입니다.

랩터 마체테는 파밍의 핵심 아이템이며 더 많은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Warrior Boots는 추가 이동 속도와 물리적 방어력을 제공합니다.

Blade of Despair는 HP가 50% 미만인 적 유닛을 공격하면 적 영웅에 대한 Alucard의 물리 공격력이 증가하기 때문에 이 빌드에서 가장 높은 폭발 피해를 제공합니다.

또한 Lifesteal과 True Damage를 위해 Endless Battle을 구매해야 하며 Blade of the Heptaseas는 Alucard에게 추가 체력, 물리적 관통력, 패시브 스킬 덕분에 추가 60% 물리 공격력을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방어를 위해 자신의 체력이 40% 미만일 때 들어오는 피해를 40% 줄이는 Queen's Wings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물리적 생명력 흡수를 40% 증가시키기 때문에 Alucard와 매우 잘 어울립니다.

적팀에서 영웅이 먹는 곳을 찾으면 Endless Battle을 첫 번째 코어 아이템으로 구입하여 방어해야 합니다.

게임 후반에는 Warrior Boots를 판매하고 Windtalker로 교체하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6,000 이상의 추가 골드가 있는 경우 Windtalker와 Blade of the Heptaseas를 판매하여 절망의 블레이드 2개를 추가로 교체해야 합니다. 또 다른 요령은 Queen's Wings의 쿨다운이 끝나면 이를 팔고 Immortality를 사야 가동 중지 시간이 없다는 것입니다.

알카드 2차 스킬 최대화

스킬-알루카드

Alucard 영웅을 사용하는 다음 방법은 그의 두 번째 기술을 항상 최대화하는 것입니다. Alucard의 두 번째 스킬인 Whirling Smash를 항상 최대화하여 재사용 대기시간을 줄이십시오. 이 방법을 사용하면 더 자주 간격을 좁혀 적과 교전하거나 교전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기술인 Groundsplitter를 사용하여 점프하고 궁극의 Fission Wave로 적을 연결하여 적에게 폭발적인 피해를 줍니다. 그런 다음 기본 공격을 수행한 다음 AoE 손상을 위한 Whirling Smash를 수행합니다.

기본 콤보를 마스터하면 상황에 따라 적응할 수 있는 고급 콤보가 더 좋아질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두 번째 스킬을 사용하고 기본 공격으로 적을 연결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1에서 Hero Paquito에 대응하여 적을 감정적으로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팀 전투에서 작업에 집중

모바일 전설 군주

Alucard 영웅을 사용하는 네 번째 방법은 팀 전투에서 항상 작업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게임 초반에는 거북이를 보호하고 팀원을 돕기 위해 로밍하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게임 중반이 되면 갱킹 후 터렛과 같은 목표에 집중하고 파밍을 계속하여 골드 우위를 확장하십시오. 적의 핵심 영웅을 죽이면 상대의 정글을 공격할 수도 있습니다.

게임 후반에 더 많은 팀 전투가 발생하면 핵심 영웅과 적 마법사만 확대합니다. 알카드는 항상 명사수와 코어에 집중해야 합니다.

공격적인 영웅과의 콤보이지만 에스메랄다를 조심하십시오

Esmeralda-모바일-전설

Alucard는 일반적으로 모든 영웅과 호환되지만 공격적으로 플레이하려면 최선을 선택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Yu Zhong이 궁극기를 출시한 후 Alucard는 콤보 버스트로 다이빙할 수 있습니다.

단, 적팀의 에스메랄다를 조심하세요. Alucard는 그를 죽일 수 없습니다. 그런 상황에서는 초반에 그를 갱킹하는 데 집중하고 빨리 게임을 끝내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은 Mobile Legends 2021에서 Angela의 가장 고통스러운 빌드로, 적을 경련하게 만듭니다!

그럼 게임에서 적용할 수 있는 알카드 영웅의 활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방법은 인도네시아나 아시아의 큰 토너먼트에서 MLBB 프로 선수들이 자주 사용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