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Roblox 기프트 카드를 사용하는 방법을 확인하세요!

Roblox 기프트 카드를 사용하는 방법

에서 게임을 구매하려면 로 블록 스, 기프트 카드가 필요합니다. 아직 초보자이고 Roblox 기프트 카드를 사용하는 방법을 모르는 경우 이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Roblox는 주로 제공해야 하는 많은 게임 때문에 올해 인기 있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는 플레이어가 구매할 수 있는 많은 옵션 항목과 게임도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 돈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 돈을 Roblox의 프리미엄 통화로 변환합니다. 로벅스. 신용 카드, 직불 카드 및 Roblox 기프트 카드로 할 수 있습니다.

기프트 카드를 사용하면 사용 시 개인 데이터와 같은 민감한 정보를 제공할 필요가 없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보안이 더욱 강화된다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Roblox 기프트 카드는 어떻게 교환하나요? 다음 간략한 검토에서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Roblox 기프트 카드를 사용하는 방법

안드로이드 오픈 월드 게임
로블록스, 오픈 월드 샌드박스 게임. 출처: VCGamers.

이 기프트 카드는 가상 세계뿐만 아니라 현실 세계에서도 플레이어에게 혜택을 주기 때문에 이 게임의 사용자들에게 매우 인기 있고 좋아합니다. 

이것은 다음과 같은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세 가지 프리미엄 멤버십 중 하나를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프리미엄 맞춤형 가상 아이템
  • 상품 거래 기회
  • 무료 월 Robux 급여
  • 프리미엄 맞춤 레벨 및 부스터
  • 아바타 스토어 할인
  • Robux를 구매할 때마다 Robux가 10% 증가합니다.

Robux는 멋진 게임 내 기능과 스킨, 의상, 애니메이션과 같은 아바타 액세서리를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방법 Roblox 기프트 카드 아래 단계를 따를 수 있습니다.

  1. 첫 번째 단계는 Roblox 계정에 로그인하는 것입니다. 아직 계정이 없다면 먼저 계정을 만드세요. Robux는 익스플로잇을 사용하지 않고는 다른 계정의 플레이어에게 줄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2. 로그인하면 왼쪽에 메뉴 옵션이 표시됩니다. "기프트 카드" 옵션을 선택합니다. 거기에서 웹 페이지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카드 사용"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Roblox 기프트 카드 사용 페이지로 바로 이동합니다.
  3. 이제 "CODE"라고 표시된 검은색 텍스트 상자가 표시됩니다. 그것이 Roblox 기프트 카드가 갈 곳입니다. 실제 기프트 카드의 경우 코드는 뒷면에 있습니다. 디지털 방식으로 구매한 코드는 이메일에 있습니다. Robux를 받으려면 "교환"을 선택하십시오.
  4. Roblox 기프트 카드에는 프로모션 코드 형태의 보너스 상품이 함께 제공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것은 거의 항상 아바타와 관련된 특별한 아이템으로 교환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들은 거의 항상 제한적이거나 독특한 품목입니다.
  5. 입력하고 사용할 준비가 되면 왼쪽 하단에서 "기프트 카드" 메뉴 옵션을 선택합니다. 이제 오른쪽 상단에서 "Redeem Card"를 선택하십시오. 오른쪽에 Roblox가 "이벤트나 경품에 대한 프로모션 코드가 있습니까?"라는 질문을 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링크가 이어집니다.
  6. "여기에서 교환"을 선택합니다. 계속해서 Roblox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세요. "교환"을 선택하면 항목이 계정에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위의 단계에 따라 Roblox 기프트 카드를 사용하는 방법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교환 과정에서 착오가 없도록 차근차근 따라주셔야 합니다.

기프트 카드 잔액 확인 방법

로 블록 스
Roblox 기프트 카드를 사용하는 방법. 출처: VCGamers.

기프트 카드 잔액은 일반적으로 성공적으로 사용한 후 구매 페이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모든 페이지에서 볼 수 없습니다. 교환 후 잔고를 확인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라야 합니다.

Chrome 브라우저에서 기프트 카드가 사용된 계정에 로그인했는지 확인하고 결제 설정 페이지 또는 기프트 카드 사용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잔액은 기프트 카드 사용 페이지의 사용 옵션 아래에만 표시되며 현재 잔액은 결제 설정 페이지의 크레딧 아래에 표시됩니다.

크레딧 잔액이 표시되지 않으면 계정에서 사용된 기프트 카드 크레딧이 없음을 의미합니다. 불일치에 대한 도움말 섹션을 탐색하십시오. 티켓을 업그레이드할 수도 있습니다.

Roblox Games는 다양한 장르에 걸쳐 다양한 소규모 타이틀을 제공합니다. 이 게임은 공포, 1인칭 슈팅(FPS), 퍼즐, 요리 등 여러 장르에 걸쳐 거의 끝없이 다양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게임은 만든 개발자에 의해 항상 업데이트되며 이것이 플레이 품질에 편차가 있는 이유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11월 Roblox Anime Warriors 코드 컬렉션

이렇게 하면 적용할 수 있는 Roblox 기프트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질문이 있으시면 의견란에 적어주십시오. 다음 시간에만 Robux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