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Ala Pro Player Sky Wee에서 Zilong을 사용하는 방법

질롱 서사시

Vicigers 친구는 정말이 기사를 읽어야합니다. 여기에서 Zilong을 사용하는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프로 플레이어 Sky Wee처럼.

Sky Wee는 전업 스트리머이자 프로 MLBB 선수입니다. GamePlan Anime Expo 2017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Singapore Game3asia Game Tournament 2017에서 준우승을 차지했습니다.

"King of Fighters"로 알려진 그는 메타에 있지 않은 경우에도 높은 수준의 다양한 파이터에서 탁월하며 3 시즌 동안 글로벌 1위 Zilong 사용자로 유명합니다.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어쌔신 파이터" 중 하나로 간주되는 Zilong은 플레이하기 쉬울 수 있지만 마스터하기 가장 어려운 것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다음은 Land of Dawn에서 Zilong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Sky Wee의 5가지 팁입니다.

Sky Wee처럼 Zilong을 사용하는 방법

암살자 상징 사용

질롱 사용법

Zilong을 사용하는 첫 번째 방법은 암살자 엠블럼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필요할 때 참여하거나 탈출하는 데 도움이 되는 추가 이동 속도를 위해 민첩성으로 시작하십시오. 

다음으로 포인트를 Invasion으로 펌핑하여 물리적 관통력을 높이고 마지막으로 Bounty Hunter를 사용합니다. 이 옵션은 Zilong의 피해를 극대화하고 그에게 더 많은 폭발을 제공합니다.

그를 위해 불필요한 물건을 사지 마십시오. 이 한 명의 영웅을 위한 아이템을 선택할 때 초기 게임 상황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엠블렘 빌드 2개는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필수 아이템입니다.

게임의 시작 위치에 주의

질롱 사용법

최상위 Zilong을 구별하는 것은 포지셔닝과 타이밍입니다. 게임 초반에는 빠른 파밍, 갱킹, 게 줍기, 레드 버프 확보에 집중하세요.

덤불 속에 숨어 유리하게 사용한 다음, 참을성 있게 참을성 있게 창 공격과 창 뒤집기가 되어 슈프림 워리어의 전체 콤보로 공격할 적절한 기회를 기다리세요. Zilong 사용법을 배우면 시작 위치가 중요해집니다.

자신과 팀을 위한 기회를 계속 만드십시오.

질롱 사용법

레벨 1에서 중간 차선에 인접한 덤불에 숨어 첫 번째 피를 보호하십시오. 적 영웅이 미니언 웨이브를 밀어붙일 때 스피어 플립으로 팀을 편성하여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거기에서 적의 파란색 버프를 수치적으로 유리하게 공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정글 크립을 훔칠 기회를 계속 찾으면 그들이 당신보다 적은 XP와 금을 갖게 될 것입니다.

게임 중반부터 후반까지 팀으로 협력하여 콤보를 설정하고 압박을 유지하세요. 자신의 차선에서 혼자 플레이하지 마십시오. 동료 팀 영웅의 도움을 요청하여 적의 미니언 웨이브를 밀거나 함께 갱킹을 하세요.

이 다재다능한 아이템 빌드를 사용하세요

질롱 사용법

핵심 아이템인 Wind Talker와 Demon Hunter Sword는 Zilong의 공격 속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며 Raptor Machete는 정글 청소의 효율성을 높입니다.

Sky Wee의 빌드가 다른 빌드와 다른 점은 Queen's Wings의 추가입니다. 영웅의 HP가 40% 미만일 때 받는 피해를 50% 감소시켜주는 아이템으로 어떤 상황에서도 자룡이 폭발하지 않도록 막아줍니다. 마지막으로 게임 후반에 불멸을 선택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프로게이머들이 자주 사용하는 모바일 레전드의 히어로 알루카드 사용법!

엔드게임 전략

질롱 사용법

Sky Wee의 마지막 Zilong을 사용하는 방법은 게임이 끝날 때 전략을 세우는 것입니다. Zilong은 게임 후반의 1v1 상황에서 가장 좋기 때문에 Sky Wee는 솔로 푸시 레인을 권장합니다. 그러나 위치에서 벗어나지 않으려면 높은 지도 인식이 필요합니다.

전투 중에 Zilong이 대상을 신중하게 선택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가장 중요한 적 영웅인 Marksman과 Assassin을 죽이는 데 주로 집중하십시오.

팀원의 지시를 따라야 할 수도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게임 후반에 귀하와 귀하의 팀원은 게임에서 승리하기 위한 최종 전략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 프로선수 스타일로 마샤를 제대로 활용하는 방법, 연승!

Vicigers 친구들이 직접 적용하는 것이 여전히 혼란 스럽다면 Sky Wee YouTube 채널을 방문하십시오. 거기에서 직접 배우고 Zilong을 사용하는 방법을 볼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