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M4 월드 챔피언십을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

무료 M4 티켓

M4 월드 챔피언십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트릭은 비디오를 재생하는 것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다운로드합니다.

M4 월드 챔피언십은 자카르타에서 열리는 것으로 알려졌다. 세계에서 가장 큰 Mobile Legends 토너먼트가 2022년 1월 1일부터 15일까지 개최됩니다.

세계 각지에서 온 16개 팀이 인도네시아 수도를 방문합니다.

사실, 이번 대회에서 우승 자리를 놓고 싸울 인도네시아의 두 팀이 있습니다.

토너먼트의 총 상금도 환상적입니다. 금액은 최대 $800,0000입니다.

M4의 경쟁은 확실히 매우 치열할 것입니다. 토너먼트에는 별이 박힐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 이유는 세계 각지의 MLBB 프로 선수들이 팀과 함께 와서 최고의 경기를 보여줄 것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MLBB 전투 역사의 일부가 되십시오.

M4 Mobile Legends를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을 알아 보려면 리뷰를 살펴 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4 Mobile Legends 일정 및 티켓 가격

M4 Mobile Legends 라이브 및 무료 시청 방법

무료 m4 월드 챔피언십 시청 방법 Bstation x M4
기지국 x 모바일 전설

문튼과 콜라보레이션한 Bstation의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무료 입장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비스테이션은 문튼게임즈와 협력해 다음달 열리는 M4 월드 챔피언십을 구현한다.

이 협업을 통해 Mobile Legends: Bang Bang의 플레이어와 팬은 Bstation의 공식 MLBB Esports 계정을 팔로우할 수 있습니다.

Bstation 자체는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완벽하고 최고의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10,000개 이상 보유하고 있는 시청 플랫폼입니다.

뿐만 아니라 Bstation은 이제 인도네시아의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위한 창의적인 플랫폼이 되었습니다. 그들은 플랫폼에서 게임, 애니메이션 및 여성에 대한 다양한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M4 월드 챔피언십을 무료로 시청하려면 Bstation x M4 월드 챔피언십에서 진행하는 캠페인에 참여해야 합니다.

이 캠페인은 지금부터 2023년 1월 20일까지 팔로우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방법으로 무료 M4 Mobile Legends 티켓을 얻을 수 있습니다.

즉, M4 주제가와 함께 Mobile Legends를 재생하는 비디오를 만들고 업로드하기만 하면 됩니다.

주제곡과 함께 영상이 준비되었다면 #DareToBeGreat 해시태그를 달고 완성하면 방탄소년단에 업로드된다.

그 외에도 Bstation Indonesia 크리에이터는 M4 월드 챔피언십 주제가를 부르고 리믹스 콘텐츠를 만들고 플랫폼에서 다운로드하여 참여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선정된 크리에이터는 자카르타에서 M4 월드 챔피언십을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는 기회를 즉시 갖게 됩니다.

뿐만 아니라 크리에이터를 위한 다른 보상도 있습니다. 그중에는 Huawei Metaped, Razer 기계식 키보드 및 인게임 아이템이 있습니다. MLBB Lucky Ticket, Premium Skin Fragments, Magic Wheel Potion 및 Empire Chevalier Medal과 같은

또한 읽으십시오: M4 배틀 패스 유출, Beatrix를 위한 멋진 새 스킨이 있습니다!

장소 이동

장소 m4

이전에 West Jakarta의 XO Hall에 있던 M4 World Championship 장소가 이전되었습니다.

무대행사 단체장으로의 이동이 이유가 없는 것은 아니다.

이것은 얼마 전에 발생한 화재 사건 때문이었습니다.

그래서 주최측은 행사를 옮겼습니다.

이번 행사는 서부 자카르타에 있는 발리 유나이티드 스튜디오로 옮겨졌다.

따라서 티켓을 구매하신 분들은 이러한 변경 사항을 확인하기 위해 이메일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하지만 물론 당신은 이미 오래 전부터 알고 있습니다.

Moonton은 Mobile Legends 게임 로비에 입장했을 때 즉시 공식 발표를 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4 월드 챔피언십 장소 이전, 위치는 여기!

M4를 무료로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티켓을 구매하고 싶다면 공식 웹사이트를 직접 방문할 수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Mobile Legends 토너먼트를 시청하기 전에 알아야 할 몇 가지 이용 약관이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