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myv33nus는 충격적인 사실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 플레이어, 또는 일반적으로 MLBB라고하는 것은 Ohmyv33nus라는 별명을 가진 플레이어에 익숙해야합니다.

그러나 실수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단지 닉네임 또는 닉네임입니다. 실제로 그는 오 마이 비너스라는 이름으로 알려져 있지만 이것은 그의 본명이 아닙니다. 그는 Johnmar Villaluna라는 정식 이름을 가지고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샌포드 스타일 라푸라푸 빌드, 너무 어려워요!

오마이비너스는 누구?

최고의 선수 Ohmyv33nus 정보
Ohmyv33nus MLBB 플레이어 (출처: GGWP)

오마이비너스는 지난 글에서 다뤘지만 세계 최고의 서포터.

그의 경력 개발은 그가 필리핀에서 온 전문 Mobile Legends Bang Bang이기 때문에 급증했습니다.

지금 오마이비너스는 미드라이너 또는 지원하다 Blacklist International과 그 외에도 그는 ONIC 필리핀에서도 뛰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세계 최고의 서포터 오마이비너스 MLBB 바이오데이터

오마이비너스 프로필 

Ohmyv33nus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어
Ohmyv33nus 프로필 (출처: Gamedaim)

일부 새로운 플레이어 또는 초보자 플레이어의 경우 많은 사람들이 이 Mobile Legends 플레이어의 개인 데이터를 모릅니다. 에서 보고됨 Lagitrending.com, 그는 필리핀 블랙리스트 국제 e 스포츠 팀 선수의 이름입니다. 

그는 그의 별명인 Ohmyv33nus로 매우 유명합니다. 아래에서 이 Mobile Legends 플레이어의 개인 데이터에 대해 설명합니다. 다음은 여러 출처에서 인용한 그의 데이터, 즉 다음과 같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든 MLBB 경기에서 블랙리스트 대 에코 통계!

OhMyV33nus 업적

Ohmyv33nus 우승 챔피언
승리를 거둔 Ohmyv33nus(출처: ONE Esports)

모바일 레전드 뱅뱅의 세계에서 오마이비너스라는 아주 유명한 별명을 가진 선수는 언제나 다른 선수들에 비해 센세이션과 흥분을 불러일으킨다.

오마이비너스가 가진 능력치에는 프로 능력치가 있기 때문이다.

다른 Mobile Legends Bang Bang 플레이어의 눈에는 그의 천재적인 특성과 기술로 매우 잘 알려진 필리핀 Mobile Legends Bang Bang 팀의 주장입니다.

오 마이 비너스는 상대팀을 유린하는 것을 좋아하는 특성과 캐릭터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연히 그는 항상 "가장 천재적인" 선수로 불립니다.

오마이비너스에게 붙은 별명은 '에스테스의 여왕'이다.에스테스‘.

그런데 사실 모바일 레전드 뱅뱅 세계의 프로게이머들은 오마이비너스 뿐만 아니라 비슷한 능력치와 실력을 가진 다른 많은 플레이어들이 있습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에서 오마이비너스가 발휘한 능력과 전문성을 통해 그는 Mobile Legends Bang Bang을 플레이하면서 달성한 많은 성과를 가져왔습니다.

그의 경력은 모바일 레전드 프로페셔널 리그 필리핀(MPL PH) ONIC 필리핀과 시즌 4에서.

ONIC 필리핀에서 활동한 후 Blacklist International에 인수되었습니다. 보상 얻은 것은 이제 일반적으로 Kairi라고 하는 FULLCLIP입니다.

오마이비너스가 이룬 또 하나의 성과는 블랙리스트 인터내셔널의 주장이 되었지만 모바일 레전드: 방방 동남아시아컵 2021과 모바일 레전드 프로리그 2021을 가져오지 못했다.

그러나 한편으로는 2021년 M3 타이틀을 거머쥔 블랙리스트 인터내셔널에서 우승에 성공했다.

그 외에도 그는 시즌 10에서 Mobile Legends Professional League Philippines에서 상을 받았습니다. 또한 Blacklist International 팀을 이끌었습니다. M4 월드 챔피언십.

또한 읽으십시오: Slaying Blacklist 4-0, ECHO가 M4 Mobile Legends의 챔피언이 됨

오마이비너스의 놀라운 사실들

Ohmyv33nus의 사실
Ohmyv33nus Pro MLBB 플레이어 (출처: SITNAS.id)

오마이비너스는 본명이 아니라 존마르 빌라루나라는 풀네임만 가지고 있어 충격적인 사실이 밝혀졌다.

필리핀 출신의 모바일 레전드 뱅뱅 선수는 자신이 남성이지만 여성스러워 보인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또한 Danerie James Del Rosario 또는 일반적으로 Wise로 알려진 관계에 있습니다.

에서 신고 Tirto.id, 오 마이 비너스는 자신이 LGBTQ 커뮤니티의 일원이며 커뮤니티를 대표한다고 말합니다.

MPL 시즌7에 출전한 그는 모바일 레전드 뱅뱅의 여러 팬들로부터 차별을 받았다.

또한 읽으십시오: M4에서 Estes Ala OhMyV33Nus Blacklist International 구축

뉴스 팔로우 모바일 레전드 VCGamers 뉴스의 최신 소식!

잊지 마세요, 저렴하고 안전하며 빠른 Mobile Legends Diamond Top Up은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Ohmyv33nus Memiliki Fakta yang Mengejutkan, Simak Di sini!"에 대한 2 댓글

  1. 나우팔

    글쓰는것도 넘 깔끔하고 리뷰도 자세하게 ??

    1. 수크마다라 아리안티

      귀하의 검토에 대단히 감사합니다. 이것은 향후 기사를 더 잘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