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 고통스러운 힐다 빌드 아이템 5개

빌드 힐다

Hilda는 한때 랭크 게임에서 인기가 있었지만 최근에는 플레이어에게 거의 보이지 않는 캐릭터인 당신에게 낯설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사용한다면 2022년 9월 힐다의 빌드 아이템이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현재 그는 사이킥 캐릭터(OP)로 등재되어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 캐릭터를 해보고 싶다면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Hilda는 물리 공격에 의존하는 전사/탱크 캐릭터입니다. 

종종 과소평가되기도 하지만, 그의 실력은 다른 영웅들에 뒤지지 않는다. 그것을 사용하는 일부 플레이어는 재생 능력 때문에 탱크로 만들기도 합니다. 이 위치를 선택하면 방어가 사용되어 게임에서 물리 방어력과 보호막이 증가합니다. 

Hilda 2022년 9월 빌드 아이템 목록

여기서 우리는 이 캐릭터로 Savage와 MVP를 얻으려고 시도할 수 있는 가장 고통스러운 Hilda 빌드를 준비했습니다.

워리어 부츠

Warrior-Boots - Barats 빌드
힐다의 베스트 아이템 워루아르 부츠

이 신발은 이동 속도를 40, 물리 방어력을 22 증가시킵니다. 워리어 부츠 3초 동안 상대의 기본 공격을 받을 때마다 물리 방어력이 5씩 증가하여 최대 25점까지 증가하는 고유한 패시브 발러를 발동합니다.

헵타시즈의 칼날

헵타시어스의 칼날
Hilda의 베스트 아이템으로 heptaseass의 블레이드

워리어 부츠 아이템 구매 후 다음 구매 아이템은 헵타시즈의 칼날. 이 아이템은 최대 체력에서 70포인트 + 250포인트만큼 물리적 공격을 최적화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이 아이템은 물리적 관통력을 추가하고 적을 최대 40%까지 둔화시킬 수 있는 고유한 패시브 트랩을 가지고 있습니다.

랩터 마체테

랩터 마체테
랩터 마체테는 힐다의 베스트 아이템

Hilda 빌드의 세 번째 아이템은 Raptor Machete라는 정글 아이템으로 전투 의식 스킬을 향상시킵니다. Raptor Machete는 Hilda의 기본 공격을 증가시키는 패시브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Raptor Scimitar는 Hilda가 몬스터에게 50%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경험치를 30%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에 Hilda가 몬스터를 빠르게 파밍할 수 있게 해줍니다.

그런 다음 Raptor는 물리 공격, 물리 관통력, 스탯 쿨다운 감소를 제공하여 Hilda의 데미지 출력을 확실히 증가시킵니다.

래피드 부츠

래피드 부츠 괜찮아
힐다의 베스트 아이템인 래피드 부츠

그가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신발 중에서 Speed ​​물론 전투 의식 스킬도 이동 속도를 60% 증가시키기 때문에 이 아이템으로 적을 쉽게 격퇴할 수 있습니다.

스피드 부츠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전쟁 부츠 또는 하드 부츠와 같은 다른 아이템을 사용하여 방어력을 높일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권장 빌드 Mathilda MLBB 2022년 7월

여왕의 날개

여왕의 날개
힐다의 베스트 아이템인 여왕의 날개

마지막 항목에서 작가는 Queen's Wings를 사용하여 최대 체력과 일부 물리적 공격을 증가시킬 것을 제안합니다.

뿐만 아니라, 이 아이템에는 힐다가 죽을 때 그녀의 육체적인 생명력을 증가시키는 패시브도 있습니다. 이 패시브를 사용하면 추가 생명력 흡수 덕분에 팀 전투에서 자연스럽게 더 오래 지속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마틸다 영웅의 5가지 장점, OP!

Hilda의 빌드 아이템 5개는 여기까지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흉내내고 사용할 수 있는 2022년 9월 통증. 다음에서만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