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4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Tigreal 탱크 빌드

탱크 Tigreal 구축

시즌 24에서 모바일 레전드, VCGamers의 권장 Tigreal 탱크 빌드 버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저희가 제공하는 흥미로운 정보를 놓치지 마세요.

Land of Dawn에서 가장 강력한 탱크 영웅은 물론 올바른 구성으로 승자가 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는 매우 강력한 Tigreal 탱크 빌드가 있습니다. 현재 Land of Dawn에서 가장 강력한 탱크 영웅 중 하나는 Tigreal입니다.

강력한 방어력과 관객을 조종하는 치명적인 효과로 인해 요즘 널리 플레이되고 있습니다. 그는 뛰어난 팀 전투 기술을 가진 영웅 탱크입니다.

그는 전쟁에서 결정적인 승자가되었습니다. Tigreal을 플레이하고 싶은 Tank 사용자는 그의 궁극기를 사용해야 합니다. 실력이 승패를 좌우하기 때문입니다. 자, 아래 Tigreal 탱크 제작 팁을 참조하십시오!

Tigreal 시즌 24 Mobile Legends 탱크 빌드 목록

이 라인업에서 그는 데미지가 매우 적고 게임에서 매우 강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은 모바일 레전드 시즌 24에서 최강의 티그리엘 영웅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는 요소에 대한 설명입니다.

용기의 가면

탱크 Tigreal 구축
용기

이 탱크 영웅이 가장 먼저 구입해야 하는 것은 용기 마스크입니다. 이 아이템을 구매하면 HP와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그에 대한 속도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을 구매하면 팀원이 포인트를 획득하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이 아이템은 +700 HP 및 +10% 쿨다운 감소와 +25% 이동 속도라는 고유 속성의 형태로 영웅에게 추가 기본 속성을 제공합니다.

이 아이템은 4초마다 2골드와 경험치를 받는 헌신이라는 패시브 스킬이 있으며, 이 아이템과 가까운 팀원들과 경험치나 골드를 공유할 수 없습니다.

그런 다음 팀에서 골드 또는 경험치가 5위일 경우 획득하는 골드 또는 경험치가 4초마다 15로 증가하는 번창이 있습니다.

또한 50% 골드 이상의 경험치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패시브 뿐만 아니라 영웅과 영웅 친구들의 이동 속도를 30%까지 증가시킬 수 있는 밀기라는 액티브 스킬도 당연히 보유하고 있다.

또한 이 액티브 스킬은 60초의 쿨타임과 함께 3초 동안 물리 및 마법 공격력을 20% 증가시킬 수 있다.

터프 부츠

탱크 Tigreal 구축
터프 부츠.

Tigreal이 사야 할 또 다른 것은 터프 부츠. 이 오브젝트는 마법 방어력과 이동 속도를 제공하는 이동 주체입니다. 아이템을 구매하면 티그리알의 힘과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거기에서 끝나지 않고 터프 부츠에는 군중 제어 지속 시간을 30%까지 줄일 수 있는 패시브 스킬도 있습니다.

마법 피해를 입었을 때 발동할 수 있습니다. 5초 동안 찢어지는 마법 데미지를 25% 감소시킨다(이 효과를 발동시키는 마법 데미지 포함). 이 효과는 10초 동안 전투를 떠난 후에만 다시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아테나의 방패

탱크 Tigreal 구축
아테나 방패

Tigreal의 영웅 빌드가 되는 또 다른 것은 아테나의 방패. 이 아이템을 구매하면 레인의 HP와 HP는 물론 마법 방어력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은 마법 데미지가 높은 적 영웅과 싸우는 데 적합합니다.

Athena Shield, 이것은 마법 피해로부터 보호하기 가장 어려운 것입니다. 또한 이 아이템은 다양한 피해를 흡수할 수 있는 티그리엘 실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매직 디펜스와 쉴드 스탯으로 게임 초반과 필드 중앙에서 마법 피해 공격을 안전하게 견딜 수 있습니다. 이것은 게임의 초반과 중반에 영웅의 배의 힘을 압도하지 않기 위해서입니다. 이 아이템은 또한 매우 높은 능력치를 제공하며 유용한 방패이기도 합니다. 

여왕의 날개

탱크 Tigreal 구축
QW

Tigreal이 사야 할 또 다른 것은 Queen 's Wings입니다. 이 상처와 Tigreal의 수비는 결승전 중반에 강화되었습니다. 이 항목은 물리 공격을 제공하기 때문에 HP와 이에 대한 냉각을 감소시킵니다.

이 아이템에는 적중 시 적의 피해를 40%까지 감소시킬 수 있는 고유한 패시브 능력도 있습니다. 단, 이 스킬은 티그리엘의 HP가 40% 이하일 때 발동할 수 있다.

이 아이템은 받는 피해를 최소화하는 방어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또한 물리적 공격, 더 많은 HP를 제공하고 재사용 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아이템 역시 HP가 40% 이하일 때 패시브로, HP 변화량을 5초 증가시켜 티그리알을 살릴 수 있습니다. 이것으로 Tigreal은 무적의 영웅이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Tigreal 게임 플레이 팁

불사

탱크 Tigreal 구축
불사

구매해야 할 또 다른 방어 아이템은 불멸입니다. 이 아이템은 HP와 물리 방어력을 제공합니다. 영웅적인 탱커 역할로서 초반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올바른 움직임입니다.

그게 다가 아닙니다. 이것은 호랑이를 소생시키는 능력도 가지고 있으므로 적에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패배했을 때 자원을 얻을 수있는 능력. 물론, 당신은 그와 다시 싸울 수 있는 두 번째 기회를 얻습니다.

그녀의 부활 능력은 적에게 문제를 일으킬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죽이고 재건하기가 매우 어려운 탱크는 그룹 전투에서 적을 방어할 수 있으며 시작 콤보를 유지할 수 있는 경우에도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물론 이 아이템은 추가 HP와 물리 방어력을 제공하는 데에도 사용되어야 합니다. 자신의 비용으로 팀의 영웅을 보호할 수 있지만 패배한 후 다시 자립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Immortality를 구입하려면 방어 시설을 구축하는 것 외에도 적이 당신을 패배시킬 경우의 예방책이기도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5가지 고통스러운 콤보 Tigreal 영웅, 시도해야 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시즌 24에서 사용할 수 있는 Tigreal 탱크 빌드 아이템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어떻게 생각해? Vicigers 친구들이 이 빌드를 시도하고 싶어합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