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의 5가지 고통스러운 Kaja 빌드 아이템

그냥 짓다

현재 Kaja는 플레이어들이 자주 경쟁하는 전투 영웅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그 때문에 2022년 9월에 어떤 Kaja 빌드 항목이 손상되었는지 알아야 합니다.

그 이유 중 하나는 변신과 최신 업데이트 이후 카자가 매우 고통스러운 피해를 입었기 때문입니다. 특히 올바른 빌드를 사용한다면 랭킹 및 토너먼트 플레이에서 다른 캐릭터가 될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이 캐릭터는 하나의 스킬 세트로 적을 죽이는 능력, 전쟁을 시작하거나 적을 납치하는 개시자가 되는 등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훌륭한 공격형 파이터일 뿐만 아니라 지원형 미드라이너로도 매우 유용합니다. 카야가 상당한 피해를 입히고 잘 돌아다닐 수 있기 때문이다. 

2022년 9월 Kaja 빌드 항목 목록

각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빌드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Kaja 빌드 버전 VCGamers를 사용해보고 싶다면 아래를 확인하세요.

재앙을 거두는 자

카자에게 최고의 아이템은 재앙의 사신

Kaja의 첫 번째 항목은 재앙을 거두는 자. 이 영웅은 기본 공격 스킬에만 의존하는 캐릭터이기 때문에 카야의 기본 공격을 증가시키기에 적합한 아이템입니다. 재앙은 마나 70, 마나 100, 마나 재생 6,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0%를 얻습니다.

스킬 사용 후 3초 이내에 다음 일반 공격은 1.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함께 고정 마법 피해의 120%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그런 다음 짧은 시간 동안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신성한 수정

트루데미지 모바일 레전드 캘러미티 리퍼
카자에게 최고의 아이템인 성스러운 수정

Calamity Reaper를 생성한 후 Kaya의 건물에 대한 다음 피해 개체는 신성한 수정. 이 아이템은 캐릭터의 마나를 크게 증가시킵니다. 그래서 게임 중후반에 진입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신성한 수정 아이템은 마법력을 100 증가시킵니다. 그리고 유일한 패시브 비밀: 마법 공격력을 21-35% 증가시킵니다(레벨에 따라 증가).

천국의 깃털

천국의 깃털 괜찮아
카자에게 최고의 아이템인 천상의 깃털

Kai의 다음 구매는 Feather Of Heaven입니다. 이 마법 아이템은 추가 마나, 공격 속도 및 이동 속도를 제공합니다. 물론 이 아이템을 사면 행복해집니다

더 강하고 모든 적과 더 빨리 싸웁니다. 이 아이템에는 패시브 능력도 있습니다. 기본 공격은 Kaya에게 마법 공격력의 40%를 추가 마법 피해로 제공합니다.

천재 지팡이

천재 지팡이
카자에게 최고의 아이템인 지니어스 완드

Kaja의 데미지와 마법 속도를 높이고 싶다면 Kaya가 다음으로 사용하는 아이템은 Genius Wand입니다. 이 아이템은 마나와 이동 속도를 제공합니다.

이 아이템에는 카야가 상대의 영웅에게 피해를 입힐 때 상대의 마법 방어력을 3~10 감소시키는 패시브 능력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anking에 완벽한 5명의 최고의 Kaja ML 콤보 영웅!

신성한 글레이브

신성한 글레이브
카자에게 최고의 아이템인 신의 글레이브

게임 후반에 Kaya의 마법 데미지를 더욱 치명적으로 만들고 싶다면 오른쪽의 마지막 Kaja 빌드 아이템은 Holy Crystal입니다. 이 아이템은 마나와 관통 마법을 제공하는 마법 아이템입니다.

또한 이 아이템에는 체력이 70% 이상일 때 이 아이템의 고유 효과를 30% 증가시키는 패시브 능력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Kaja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

그래서 그것은 VCGamers를 기반으로 사용 가능한 가장 강력한 Kaja 빌드 아이템이었습니다. 어떻게 생각하나요? 시도해 보시겠습니까? 네,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Diamond Mobile Legends를 입력하세요.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