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5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아틀라스 빌드 아이템 5개

닉 ML 애니메

Atlas는 2022년 가장 역겨운 탱크 지원 영웅입니다. Atlas는 Roamer, 지원 및 EXP 레인의 3가지 역할 또는 레인을 한 번에 채우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시즌 25에서 어떤 Atlas 빌드가 아픈지 알아야 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방랑자를 주역으로 하는 영웅으로 HP는 높지만 게임 초반 데미지는 낮다. 방황하는 영웅들은 적 마법사에게 쉽게 포획되어 잠입하거나 적 전사들에게 납치되는 것 같습니다.

각 스킬의 쿨타임도 상대를 여러 번 죽일 수 있을 만큼 강력합니다. Marksman 역할과 마찬가지로 그는 종종 Mage, Marksman 및 기타 암살자와 같이 방어력이 낮은 적 영웅을 죽이는 데 사용됩니다. 뿐만 아니라 게임 후반에는 파이터나 탱크와 같은 뚱뚱한 영웅도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Atlas 시즌 25 MLBB 빌드 아이템 목록

다음은 모바일 레전드 시즌 25에서 글로벌 탑 프로 선수들이 많이 사용하는 추천 아틀라스 빌드 아이템 목록입니다.

래피드 부츠

래피드 부츠 괜찮아
아틀라스 최고의 아이템인 래피드 부츠

래피드 부츠 상대가 마법 피해를 입은 영웅이 많을 때 구매하는 것은 매우 필수입니다. 이 부츠는 기본 마법 피해로 영웅이 받는 피해량을 줄여줍니다.

이 능력은 또한 상대에게 주어진 군중 제어 효과의 지속 시간을 감소시킵니다. 하프 하트가 없으며 기간은 전체의 최대 30%입니다.

도미넌스 아이스

도미넌스 아이스
아틀라스 최고의 아이템인 도미넌스 아이스

도미넌스 아이스 탱크, 전투기 또는 지원 플레이어가 사용해야 하는 다재다능한 아이템입니다. 기본적으로 이 아이템은 섭정, 부조리, 치유 효과가 있는 영웅을 피하기 위해 자주 사용됩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위의 모든 효과가 50% 감소하고 상대의 공격 속도를 30% 감소시키는 버프를 얻게 됩니다.

불사

불사
아틀라스 최고의 아이템인 불멸

불멸은 당신을 죽음에서 다시 살아나게 합니다. 죽으면 2.5초 동안 재생되며 16%의 HP와 최대 1200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주어진 보호막은 3초 동안만 지속됩니다. 아쉽게도 이 아이템의 액티브 능력은 210초로 꽤 길다.

덧없는 시간

덧없는 시간 괜찮아
덧없는 시간을 아틀라스 최고의 아이템으로

영웅의 기술에 대한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이 아틀라스 빌드 아이템에는 마음대로 기술을 스팸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고유한 능력이 있습니다.

팀원을 죽이거나 상대 영웅을 죽이는 데 도움을 주면 궁극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 감소합니다. 결과적으로 궁극기 스킬을 여러 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히어로 아틀라스의 5가지 약점, 작은 데미지!

용기의 가면

히어로 그록 만들기
아틀라스 최고의 아이템인 용기

이 로밍 아이템을 구매하시면 로밍 시 아틀라스 빌드가 매우 유용하게 쓰일 것입니다. 또한 이 항목을 활성화할 수도 있습니다. 활성화되면 귀하와 주변 팀원 또는 영웅의 이동 속도, 물리 및 마법 공격이 증가합니다. 

이것이 Mobile Legends 시즌 25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Atlas 빌드입니다. 어떻게 생각하나요? 당신은 그것을 사용하려고 관심이 있습니까?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히어로 아틀라스의 5가지 장점, 갱킹에 딱!

예,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하고 싶다면. Diamond Mobile Legends를 즉시 충전하십시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