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0월 Selena 빌드 권장 사항

셀레나 만들기

셀레나는 영웅이다 모바일 레전드 Initiator / Reap을 전문으로하는 semi-Assassin Mage 역할을하는 사람. 셀레나의 2022년 10월 빌드를 사용하여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Mobile Legends 플레이어 중 가장 성가신 영웅 중 하나입니다. 적을 빠르게 죽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셀레나의 빌드 옵션에 신경을 쓰면 적을 기절시킬 수 있습니다. 그녀에 대해 가장 짜증나는 것 중 하나는 그녀의 등입니다.

물론 메기뿐만 아니라 심연 함정도 설치했습니다. 그가 메기 스킬에 맞으면 오랫동안 기절합니다. 그는 물고기에게 물렸을 때 농장에서 일하고 있었습니다. 

전설 수준에서 그는 Midlaner가 아니라 무버로 사용됩니다. 셀레나가 모바일 레전드에서 로머 영웅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는 비전을 열고 적을 빠르게 발사하고 죽일 수 있습니다. 놀랍게도 그는 기동성이 뛰어나 근접 영웅이 그를 목표로 삼기 어렵습니다.

셀레나 2022년 10월 빌드 아이템 목록

이 렐레 히어로 유저라면 VCGamers가 2022년 10월에 쓸 수 있는 셀레나 빌드 아이템 추천을 해준다.

악마 신발

악마 신발
셀레나의 베스트 아이템은 데몬슈즈

첫 번째 아이템은 당연히 신발이어야 합니다. 그에게 어울리는 신발은 악마 신발입니다. 이 아이템은 Speed ​​+40 및 +6 Mana Regen을 증가시키는 데 유용합니다. Valir는 자신의 기술을 파괴해야 하는 영웅이기 때문에 그가 가진 마나는 쓸모가 없습니다.

적 영웅을 죽이거나 도움을 받으면 마나가 10% 회복됩니다. 미니언을 죽이면 마나가 4% 회복됩니다.

운명의 시계

운명의 시계
운명의 시계 셀레나의 베스트 아이템

살 수 있는 또 다른 아이템은 운명의 시계. 이 아이템은 Kagura와 같은 영웅에게 적합합니다. 또한 라이트닝 트런천과 조합하면 치명적인 조합이 된다. 이 아이템은 +60 마법력, +615 HP 및 +600 마나를 추가합니다.

20초마다 25의 체력과 4의 마법 공격을 추가합니다. 최대 12회 반복합니다. 스택 타임이 최대치에 도달하면 영웅은 다시 5%의 마법 공격력과 300 마나를 얻습니다.

듀란스의 목걸이

고통스러운 나나 빌드
셀레나의 베스트 아이템 듀란스의 목걸이

다음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듀란스의 목걸이. 한편, 이 아이템은 +60 추가 마법력, +5%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0% 마법 수명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그의 스페셜 패스는 상대의 Regen 효과와 데미지 스킬을 3초 동안 50%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재앙을 거두는 자

Guinevere Calamity Reaper 구축
Calamity Reaper는 셀레나의 베스트 아이템입니다.

살 수 있는 또 다른 것은 재난 사신 아이템입니다. 이 마법 아이템은 셀레나에게 +30 마나 재생, +10% 쿨다운 감소, +100 마나 및 +70 매직을 추가합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기본 공격을 적중할 때 셀레나의 버스트 데미지가 급격히 증가합니다. 

겨울 곤봉

겨울 곤봉 괜찮아
겨울 트렁크는 셀레나에게 최고의 아이템

네 번째 아이템은 Winter Truncheon입니다. +60 마법력, +25 물리 방어력, +400 HP를 제공하는 아이템은 셀레나 빌드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마력을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물리 방어력과 HP를 증가시켜 영웅을 더욱 강하게 만들어주는 아이템입니다. 윈터 곤봉은 이 아이템이 가격이 저렴하다는 점을 고려하면 좋은 것입니다. 

이것이 2022년 10월 Mobile Legends에서 셀레나의 아이템 빌드에 관한 최신 업데이트입니다. 그래서, 시도해 보시겠습니까?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9월 최고의 셀레나 ML 카운터 영웅

저렴한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충전하고 즉시 처리하십시오. VCGamers. 직접 선택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 많이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