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inful Mage Valentina MLBB 2022 권장 빌드

발렌티나

발렌티나 MLBB는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마법사 유형이며 새벽의 땅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지독한 마법사 중 하나입니다. 물론 Valentina를 사용하려면 Valentina MLBB가 Land of Dawn에서 가장 강력한 영웅 중 하나가 되도록 아이템, 스킬, 엠블럼 등의 올바른 빌드가 필요합니다.

발렌티나 MLBB

Valentina MLBB는 팀과 함께 순위 또는 클래식 모드를 할 때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고통스러운 마법사 중 하나입니다. Valentina MLBB 자체는 Hyper, EXP Lane 및 Gold Lane과 같은 3가지 역할 또는 레인을 한 번에 채우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발렌티나 MLBB는 마법사를 주역으로 하는 영웅으로 게임 초반 방어력이 매우 낮음에도 불구하고 적에게 맞으면 매우 고통스러운 초반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Valentina MLBB의 또 다른 약점은 Mage 영웅이 Mage 또는 Assassin을 사용하는 적에게 매우 쉽게 납치되고 폭발하는 것 같습니다.

따라서 Vicigers는 이를 피하기 위해 Valentina MLBB를 구축하여 그녀가 쉽게 납치되고 폭발하지 않도록 새벽의 땅에서 가장 강력한 영웅 중 하나가 되어야 합니다. 2022년 발렌티나 MLBB 빌드 추천입니다!

또한 읽기: 듣다! 모바일 레전드에서 하이퍼의 의미, 꼭 알아야 할 것!

악마 신발

발렌티나 MLBB
악마 신발

이 영웅을 사용한다면 꼭 사야할 아이템 중 하나가 악마신발이다. 데몬슈즈 자체는 발렌티나처럼 마력이 자주 바닥나는 영웅들에게 사용하면 매우 유용합니다.

이 아이템의 독특한 점은 발렌틴다를 사용하여 적 영웅을 처치하거나 파티가 적을 처치한 후 어시스트를 받으면 10%의 마나 회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몬스터나 미니언 제거에 성공할 때마다 4%를 위해 이들 영웅 중 어느 것도 복구할 수 있습니다.

물론 그 독특함 때문에 이 아이템 악마 신발은 이 영웅이 사용하면 매우 유용합니다. 또한 이 악마 신발 아이템은 발렌티나에게 매우 유용한 +40 이동 속도와 +6 마나 재생의 속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얼음 여왕 지팡이

발렌티나 MLBB
얼음 여왕 지팡이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특히 파이터와 탱커를 사용하는 영웅이 미움을 받을 것입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는 영웅이 스킬을 시전하고 적을 공격할 수 있을 때마다 15%.

또한, 이 슬로우 효과는 최대 2회 중첩 가능하며 3초 동안 지속됩니다. 물론 그것은 파이터와 탱커를 사용하는 적들을 압도할 것입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은 도망치거나 적을 추격하려는 적의 속도를 늦추는 데에도 매우 유용합니다.

Ice Queen Wand는 사용 시 추가 속성, 즉 +75 Magic Power, +10% Magical Lifesteal, +150 Mana 및 +7% 이동 속도를 가집니다. 이러한 속성은 새벽의 땅에 있는 발렌티나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천재 지팡이

발렌티나 MLBB
천재 지팡이

마법 방어 아이템을 사용하는 영웅을 많이 사용하는 적을 찾으면 이 Genius Wand를 그들의 카운터로 구입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은 매우 단단하고 두꺼운 적의 갑옷을 관통하고 싶을 때 매우 유용합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은 적 영웅에게 피해를 줄 수 있으며 방어력을 2-9 마법 방어력으로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다만 주의할 점은 이 효과는 2초간 지속되며 최대 3회까지 중첩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Vicigers가 Valentina MLBB에서 Genius Wand를 사용하면 +75 Magic Power, +5% 이동 속도 및 +10 Magical Penetration의 추가 속성도 얻게 됩니다.

또한 읽기: Cheat Mobile Legends 2022 애플리케이션

겨울 곤봉

겨울 곤봉

적에게 갱킹을 당하고 있다면 갱킹에서 살아남을 수 있도록 이 Winter Truncheon 아이템을 구입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의 용도는 사용 중인 영웅의 스킬 쿨다운이 완료될 수 있도록 시간을 주는 것입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적의 공격을 받지 않는 돌로 변해 모든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돌로 변하는 이 능력은 2초 동안 지속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은 100초입니다.

그 외에도 Winter Truncheon에는 +60 Magic Power, +25 Physical Defense 및 +400 HP의 추가 속성이 있습니다.

또한 읽기: 듣다! 모바일 레전드 신발 및 기능 설명입니다.

신성한 글레이브

신성한 글레이브

Genius Wand 또는 Holy Crystal 아이템을 이전에 구매했다면 이러한 아이템은 고유한 능력을 가지고 있고 버스트 콤보 유형의 마법사가 사용하기에 적합하기 때문에 이러한 아이템을 구입해야 합니다. 디바인 글레이브는 마법 방어력이 높은 적에게 최대 20%의 마법 관통력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이 신성한 글레이브 아이템은 아머 브레이킹 아이템 및 풀 콤보와 함께 매우 잘 사용됩니다.

그 외에도 Divine Glaive에는 +65 Magic Power 및 +35% Magical Penetration 형태의 추가 속성이 있습니다.

또한 읽기: Free Fire for Potatoes와 같은 5가지 최고의 오프라인 게임

철자 깜박임

발렌티나

 

Valentina를 사용하고 진행 중인 전투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지 확신이 서지 않는 경우 쉽게 전투에서 벗어날 수 있는 Flicker 주문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 마법의 용도는 추가 스킬 없이 영웅을 쉽게 움직일 수 있게 하는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이 주문을 사용한 후 1초에 걸쳐 점차 물리 및 마법 방어 형태의 추가 속성을 얻게 됩니다. 이 마법의 쿨타임은 120초로 상당히 길지만 Valentina MLBB가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필요한 모든 것을 얻으십시오. VCGamers의 VC 마켓.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