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시즌 25의 고통스러운 바당 빌드 아이템 5개

조디악 스킨 행

시즌 25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바당 빌드를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모바일 레전드, 여기에서 자세히 제공합니다.

Badang은 Mobile Legends의 강력한 전사 영웅입니다. 그는 한 번에 최대 5명의 적을 포획하고 적시에 궁극기로 마무리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의 몸의 약점은 스킬 데미지를 높게 유지하기 위해 아이템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바당 빌드에서 실수하면 이 영웅으로 게임에서 승리하기 어렵습니다. 

약점을 알게 된 후, 이 Hero Mobile Legends에는 어떤 빌드가 필요합니까? 다음은 시즌 25에서 그를 위한 몇 가지 최고의 아이템을 요약한 것입니다.

바당 시즌 25 MLBB 빌드 아이템 목록

Build Mobile Legends는 상대를 약화시키는 데 사용되는 도구입니다. 필요에 따라 게임에서 이러한 도구의 순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상대를 약화시킬 수 있는 강력한 바당 빌드 아이템 추천입니다.

워리어 부츠

Warrior-Boots - Barats 빌드
바당의 베스트 아이템 워루어 부츠

워리어 부츠 Mobile Legends의 부츠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이동 속도를 증가시키면서 22가지 물리적 방어를 제공합니다. 이 아이템을 만드는 목적은 적 전투기와 맞서는 것입니다.

만나는 적에게 다른 마법 데미지가 있다면 이 아이템을 터프 부츠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데몬 헌터 소드

데몬 헌터 소드
바당 최고의 아이템 데몬헌터 소드

모바일 레전드에서 빌드 바당을 해치는 첫 번째 공격 아이템, 첫 번째는 데몬 헌터 소드입니다. 이 아이템은 바당이 정말 필요로 하는 추가 공격 속도를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Demon Hunter Sword는 Tanks/Fighters와 같은 두꺼운 영웅을 상대하는 데 적합합니다. 그 이유는 이 아이템은 기본 공격을 할 때마다 적 HP의 3%에 비례해 피해를 입히는 고유한 패시브가 있기 때문입니다. 

윈드토커

윈드토커
윈드토커 바당 베스트 아이템

이 아이템은 최대 40%의 추가 공격 속도를 제공합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당연히 공격을 극대화하고 높은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Windtalker는 또한 가장 중요한 항목 중 하나입니다.

부식의 낫

부식의 낫
바당 최고의 아이템 부식 낫

항목 부식의 낫 상대의 움직임을 늦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은 기본 타격의 피해를 증가시킬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상대가 움직이지 못하도록 막고 물론 그들을 움직이지 못하게 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바당 영웅의 5가지 약점

절망의 칼날

절망의 칼날은 바당의 베스트 아이템

이 아이템은 다른 아이템에 비해 가장 많은 물리 공격을 제공합니다. 적의 HP가 50% 이하일 때 절망의 칼날을 사용하면 적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적의 체력이 낮을 때 효과가 없는 악마 사냥꾼 검과 다릅니다.

Mobile Legends 시즌 25의 나쁜 Badang 빌드입니다. 물론 가장 큰 피해를 입은 사람이 사용하도록 의지할 수 있습니다. 상대와 대면할 때 필요한 기술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이 영웅을 자주 플레이하면 더 좋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바당히어로의 4가지 장점, 강력한 CC 스킬!

다음에서만 ML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매일 Vicigers 친구들이 가져가기를 기다리는 프로모션과 캐쉬백이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