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리사 MLBB 메타 2022 빌드 추천

멜리사 스킬

Melissa MLBB는 Land of Dawn에서 상대적으로 새로운 영웅 중 하나입니다. 이 영웅은 올해 초 Moonton에 의해 소개되었기 때문입니다. 이 한 명의 영웅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물론 이 영웅이 여명의 땅에서 무서운 영웅이 되기 위해서는 특별한 기술과 경험이 필요합니다.

멜리사 MLBB

Melissa MLBB는 게임에서 상당히 새로운 영웅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것은 Melissa 자신이 2022년 2월 22일 패치 1.6.58에서 Moonton에 의해서만 소개되었기 때문입니다. Melissa 자신은 Marksman 유형의 영웅입니다. 우리 모두는 Marksman 유형의 영웅이 우리 팀이나 파티에서 높은 피해를 입히고 피해 딜러 역할을하는 영웅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다른 Mobile Legends 영웅인 Bang Bang과 마찬가지로 Melissa도 사용할 수 있는 세 가지 주요 기술과 하나의 패시브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이러한 각 기술에는 고유한 장점과 단점이 있으며 이러한 기술을 사용하는 위치와 시기에 따라 다릅니다.

그리고 이 영웅을 Land of Dawn에서 두려운 영웅으로 만들려면 물론 올바른 빌드 아이템과 엠블럼도 필요합니다. 이 기사를 통해 VCGamers는 Vicigers에게 Melissa MLBB의 빌드 추천을 추천할 것입니다!

또한 읽기: 2022년 최고의 NFT 생성기 5개, 작업을 현금으로 바꾸세요!

데몬 헌터 소드

멜리사 mlbb
데몬 헌터 소드

등급 또는 클래식 모드에서 친구들과 플레이할 때 이 영웅을 사용하려면 Vicigers는 Melissa의 첫 번째 아이템인 Demon Hunter Sword를 선택해야 합니다. 이 Demon Hunter Sword 아이템을 사용하면 Melissa는 +35 Physical Attack 및 +25% Attack Speed의 속성을 얻습니다.

물론 물리 공격과 공격 속도 속성은 명사수형 멜리사에게 정말 필요한 2가지이므로 이 영웅이 입히는 피해는 더욱 고통스러울 것입니다. 그 외에도 데몬 헌터 소드에는 추가 물리 피해와 물리 생명력 흡수를 제공할 수 있는 고유한 패시브가 있습니다.

유니크 패시브 - 디바우어는 대상의 남은 HP에서 9%의 기본 공격을 추가 물리 피해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5 HP 200만 미만, 게임 플레이에 적합!

스위프트 부츠

멜리사 mlbb
스위프트 부츠

노련한 막스맨 유저들에게는 스위프트 부츠 아이템이 막스맨 영웅을 사용할 때 꼭 챙겨야 하는 아이템이라는 것을 잘 알고 계시겠지만, 멜리사도 예외는 아닙니다. 스위프트 부츠는 이동형 아이템으로 멜리사에게 +40 이동 속도와 +15% 공격 속도의 추가 속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물론 Melissa가 게임 초반에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Melissa의 이동 속도가 빨라지고 차선을 오갈 수 있습니다. 기억해야 할 점은 명사수 유형의 영웅이 자신의 속도를 증가시킬 수 있는 아이템을 사용할 때 물론 이것은 명사수를 여명의 땅의 적들에게 더욱 두려워하게 만들 것이라는 점입니다.

또한 읽기: 5 가장 합법적인 돈 버는 앱, 지불이 입증되었습니다!

윈드토커

멜리사 mlbb
윈드토커

또한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Melissa를 구축하려면 이 Windtalker 아이템도 가져와야 합니다. Melissa가 해당 아이템을 사용하면 Melissa는 +40% 공격 속도 +10% Critical Chance, +20 이동 속도의 형태로 추가 속성을 얻습니다.

물론 이러한 속성은 멜리사를 명사수로서 더욱 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 아이템에는 3-5초마다 일반 공격이 적에게 적중하고 150-362의 마법 피해를 줄 수 있는 독특한 패시브-태풍이 있습니다.

또한 이 아이템의 또 다른 고유한 패시브는 이 효과의 쿨다운을 줄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스칼렛 팬텀

스칼렛 팬텀

게다가 Melissa는 Marksman 유형의 영웅이기 때문에 이 영웅은 여전히 공격 속도를 높일 수 있는 아이템을 공급받아야 하며 Scarlet Phantom이 그 모든 것에 대한 해답입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멜리사는 공격 속도 +20%, 물리 공격 +30, 치명타 확률 +25% 등의 추가 속성을 얻게 됩니다.

그 외에도 Scarlet Phantom은 공격 속도를 30%만큼 증가시키고 이 영웅이 치명타를 맞으면 치명타 확률을 2초 동안 증가시킬 수 있는 고유한 패시브 스킬도 가지고 있습니다.

버서커의 분노

버서커의 분노

게다가 멜리사가 공격 속도 속성으로 충분하다면 물리 공격 속성으로 다른 아이템을 추가해야 한다면 더 좋다. Berseker's Fury는 이 영웅에게 물리 공격을 추가하여 이 영웅을 더욱 아프게 만들려면 반드시 가져가야 하는 아이템입니다.

버서커의 분노를 사용하면 물리 공격력 +65, 크리티컬 데미지 40%, 크리티컬 확률 +25%의 속성이 추가됩니다. 물론 이것은 Marksman에게 매우 큰 숫자이며 그를 파티에 유용한 딜러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에는 치명타에 성공하면 2초 동안 5%의 물리 공격을 추가할 수 있는 고유한 패시브도 있습니다.

또한 읽기: Pascol Mobile Legends를 알고, 여기 그의 전체 프로필과 약력이 있습니다.

자연의 바람

자연의 바람

마지막으로 Wind of Nature는 공격과 방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자연의 바람을 사용하면 Melissa는 +30 Physical Attack, +20% Attack Speed, +10% Physical Lifesteal의 추가 속성을 얻습니다.

그 외에도 Wind of Nature에는 2초 동안 모든 물리 피해에 대한 면역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살아남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고유한 패시브가 있습니다.

Skins, Diamonds에서 Jockeys에 이르기까지 Mobile Legends: Bang Bang에 필요한 모든 것을 얻으십시오. VCGamers의 VC 시장.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