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통스러운 마샤 빌드, 지금 시도해보세요!

고통스러운 마샤 빌드

이번에는 Masha의 아픈 빌드에 대해 논의합니다. 마샤의 상처 빌드는 이 영웅과 깊게 플레이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Hero Masha 플레이어는 확실히 게임에서 사용되는 영웅을 더 아프게 만들기 위해 어떤 빌드를 구매해야 하는지 알고 싶어합니다.

파이터 역할을 맡은 영웅답게 마샤는 HP가 꽤 많다. 그는 또한 민첩하며 게임 초반에 상대 영웅을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스킬 마샤

Masha의 빌드가 병에 걸린 것에 대해 논의하기 전에 Masha의 기술을 알아야 합니다. 다음은 마샤의 스킬 리뷰입니다.

와일드 파워

고통스러운 마샤 빌드

이 스킬을 사용하면 마샤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또한 이 스킬은 대상 마샤의 최대 체력에 따라 일반 공격 시 추가 물리 데미지를 부여합니다.

이 영웅은 매초 일정량의 HP를 잃습니다. 그러나 패시브 강화 된 Lifesteal 및 Attack Speed 능력으로 인해 게임에서 거의 무적이므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울 쇼크

고통스러운 마샤 빌드

마샤는 이 스킬을 사용할 때 전방으로 포효하며 대상을 향해 에너지 파동을 방출합니다. 이 기술은 물리 피해와 둔화 효과를 제공합니다.

슬로우 효과를 주는 것 외에도 이 스킬은 상대방에게 무장해제 효과도 줍니다. 이것은 확실히 이 영웅에게 매우 유익합니다.

마샤는 이 효과의 영향을 받는 상대를 자유롭게 공격할 수 있습니다.

벼락치기

고통스러운 마샤 빌드

Masha의 다음 기술은 Thunderclap입니다. 사용 시 이 영웅은 HP를 희생한 후 돌격을 시작합니다.

마샤는 대상에게 다가가 대상의 HP에 따라 물리 피해를 주는 썬더클랩을 방출합니다. 또한 슬로우 효과도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ecilion MLBB를 올바르게 플레이하는 방법, 승리를 향해 모든 적을 클로!

이 기술을 사용하여 상대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영웅은 상대방에게 빠르게 접근할 것입니다. 또한 큰 피해를 입히고 상대 영웅에게 둔화 효과를 줍니다.

고대의 힘

고통스러운 마샤 빌드

다음 기술은 고대의 힘입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곰왕의 고대의 힘과 3 Bar HP를 얻습니다.

그는 HP 바를 하나 잃을 때마다 피해를 막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그는 Attack Speed 및 Physical Lifesteal도 얻습니다. 파이터 역할을 맡은 이 영웅은 더 많은 데미지와 더 큰 재생 능력을 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eadly Mobile Legends에서 Karina의 게임 플레이 팁

영웅의 HP가 부족할 때 두려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영웅을 제거한 후 "라이프 리커버리"를 사용하면 빠르게 HP를 회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고통스러운 마샤 빌드

다음으로 마샤의 병신 빌드 아이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러한 아이템을 사용하여 사용하는 영웅의 스킬을 게임에서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여 마샤의 공격력과 방어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Masha가 게임에서 구매해야 하는 항목을 살펴보겠습니다.

다음은 지긋지긋한 마샤 빌드입니다.

스위프트 부츠

고통스러운 마샤 빌드

Masha의 빌드에 포함된 첫 번째 항목은 Swift Boots였습니다. 이 항목은 Masha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이것을 사용하면 영웅은 여러 가지 추가 속성을 얻게 됩니다. 즉, +15% 공격 속도와 추가 +40 이동 속도입니다.

윈드토커

고통스러운 마샤 빌드

다음 항목은 Windtalker입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사용하는 영웅의 공격이 더욱 아플 것입니다.

파이터인 마샤는 이 아이템을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할 것입니다.

이 항목은 +40% 공격 속도와 +20 이동 속도를 추가합니다. 그 외에도 크리티컬 확률이 10% 증가합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에는 한 번에 세 명의 상대 영웅에게 150-362의 마법 피해를 줄 수 있는 패시브 유닛도 있습니다.

부식의 낫

고통스러운 마샤 빌드

가장 멋진 마샤를 만들기 위해 구입해야 하는 다음 아이템은 부식 낫입니다. 이 아이템은 마샤의 공격을 게임 중반에 더욱 강화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게임 중반에 마샤의 데미지가 커지기 때문이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사용하는 마샤 영웅은 +50 물리 공격 속성, +5% 이동 속도 및 +25% 공격 속도를 추가로 얻습니다.

그 외에도 Windtalker에는 상대 영웅에게 느린 효과를 줄 수있는 패시브가 있습니다. 상대 영웅에게 주어지는 둔화 효과는 40%입니다.

데몬 헌터 소드

고통스러운 마샤 빌드

네 번째로 사야 할 아이템은 데몬 헌터 소드입니다. 이 아이템은 Masha가 추가로 +35 물리 공격과 +25 공격 속도를 얻도록 합니다.

이 항목에서 패시브도 얻을 수 있습니다. 즉 적의 남은 HP의 9%를 줄 수 있다.

이 HP는 마샤의 추가 물리 피해로 유용합니다.

무자비한 힘 흉갑

고통스러운 마샤 빌드

이 항목은 아픈 마샤 빌드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게임 후반에 마샤의 방어력이 더욱 강해집니다.

이 항목에는 Masha가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속성이 있습니다. 즉, +770 HP 및 +45 물리 방어입니다.

이 아이템의 패시브는 이동 속도를 3% 증가시킬 수도 있습니다. 그 외에도 Masha는 추가로 4개의 물리적 포인트와 마법 방어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재앙의 포효

고통스러운 마샤 빌드

다음으로 가지고 있어야 할 아이템은 Malefic Roar입니다. 이 아이템은 +60 물리 공격력과 +40 물리 관통력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은 포탑 방어력을 20% 무시할 수 있는 고유한 패시브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