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aivier Lost Ark 빌드 권장 사항 Raid!

글레이비어 잃어버린 방주

Glaivier Lost Ark는 무술가 유형의 Lost Ark 영웅 중 하나입니다. 이 영웅은 사용자가 제대로 구축한다면 Raid에 매우 치명적일 것입니다.

글레이비어

Glaivier는 영웅 중 하나입니다. 로스트아크 빠르고 민첩하며 Flurry Stance에서 스팸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Pinnacle Glaivier와 비교했을 때 기술을 더 쉽게 회전할 수 있도록 Focus Stance가 제거되었기 때문에 이 빌드에서는 자세 변경이 없습니다.

아이덴티티 게이지 사용에 대한 태도 변화가 없기 때문에 더 큰 타격을 위해 아이덴티티 게이지를 사용할 수 있을 때마다 최종 결정 스킬 트리 노드 스킬을 사용합니다. 스킬이 목표에 도달하면 비용을 복원할 수 있으므로 충분한 미터 생성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Glaivier Lost Ark를 구축하기 위한 권장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레이드 스킬 빌드

글레이비어 잃어버린 방주
글레이비어 잃어버린 방주

레이드 모드에서 Glaivier Lost Ark를 구축하려면 이 영웅을 사용할 때 그의 모든 기술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기술을 이해해야 합니다. 다음은 글래비어 로스트아크 스킬 빌드 추천입니다!

  1. 레이징 드래곤 슬래시 하이 스태거 스킬이자 메인 데미지 스킬입니다. 스킬 트리 노드 레벨 2는 더 긴 애니메이션 시간을 희생하여 더 고통스러운 손상을 위해 추가 슬래시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2. 하프 문 슬래시 좋은 스태거를 줄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높은 히트 횟수로 인해 신념과 심판 콤보의 후보입니다.
  3. 체인 슬래시 목표에 접근할 수 없을 때 안전한 원거리 공격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4. 플래시 킥 Glaivier Lost Ark 스킬은 간격을 좁힐 수 있으며 완전히 업그레이드되면 고통스러운 피해를 입힐 수도 있습니다. 이 스킬은 빠른 애니메이션 속도로 탈출에 사용할 수 있지만 아이덴티티 게이지를 태워 버립니다.
  5. 샤클링 블루 드래곤 파티에 시너지 효과를 주는 디버프이며 크리티컬 확률 18%를 부여합니다.
  6. 둥근 천장 Glaivier Lost Ark 영웅의 유일한 카운터 스킬입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려면 보스의 병실에서 더 멀리 도달하여 히트를 교환하게 만드는 일부 보스의 카운터 마블 동작을 조심해야 합니다.
  7. 칼날의 바퀴 괜찮은 스태거를 제공하고 또한 신념과 심판 콤보를 발동시키기 위한 높은 적중 횟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기: 듣다! Moonton의 최신 2022 Lunox Buff입니다.

대체 기술

글레이비어 잃어버린 방주
글레이비어 잃어버린 방주

위에 나열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것 외에도 Glaivier Lost Ark에서 이 대체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글래비어 로스트아크에서 사용할 수 있는 대체 스킬을 추천합니다!

  1. 각성 스킬은 2가지 선택이 있습니다.
    1. 연류창술 : 창유성 범위로 인해 더 안전한 선택이지만 적당한 시동이 있습니다.
    2. 다음 기술 연류 창술: 돌풍의 붉은 용 즉각적인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채널링 시간이 길지만 스킬 버튼에서 손을 떼면 언제든지 중지할 수 있습니다.
  2. 기술 윈드 스플리터 선택한 대안으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에 대한 대안은 다음과 같습니다.
    1. Stamping Slash는 Conviction and Judgement 콤보를 처리하기 위한 또 다른 후보입니다.
    2. 스킬 트리 노드 레벨 2 소울 커터는 향상된 뇌진탕으로 대체되어 더 높은 단일 대상 피해를 입히고 비틀거림은 느린 애니메이션 페널티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3. Cut Wind는 채널링이 편안하다면 Valor로 콤보 신념과 심판을 처리하는 좋은 기술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순발력을 사용하여 순식간에 2타를 치게 하십시오.
또한 읽기: VCGamers Discord에 참여하고 매력적인 상품으로 게임 토너먼트에 참여하세요!

통계 우선 순위

글레이비어 잃어버린 방주
글래비어

아시다시피 이 영웅의 스탯을 쌓는 것도 상당히 중요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오해하지 않도록 우선 순위를 정해야 하는 통계 구축에 대한 권장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Control Glaivier는 스킬 슬롯이 8개로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스킬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줄이기 위해 최대한 신속함을 얻는 데 중점을 둡니다. 또한 이 영웅은 Gearsets 및 Engravings에서 Crit Rate를 향상시켜야 합니다.
  2. 높은 신속성: 모든 액세서리에서 이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치명타는 목걸이에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최소-최대화를 위한 기본 설정입니다.
  3. 50-50 스플릿: 50:50 비율을 얻으려면 신속함과 치명타가 있는 목걸이, 치명타가 있는 반지와 귀걸이, 그리고 신속함이 있는 또 다른 반지와 귀걸이를 받아야 합니다.
또한 읽기: 배경 화면용 Cool Wallpaper HD 2022를 다운로드하려면 여기를 확인하세요!

각인

글래비어

스킬과 스탯뿐만 아니라 글레이비어 로스트아크 영웅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이 영웅이 레이드에서 사용될 때 치명적일 수 있도록 각인도 제대로 구축해야 합니다. Engravings Glaivier Lost Ark 빌드 권장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클래스 각인은 플레이 스타일을 크게 바꿀 수 있는 강력한 이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전투 각인은 일반적으로 손상을 증가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스타터 각인

  1. 컨트롤은 Flurry Stance 스킬의 데미지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2. Control Glaiviers가 추가 10% 치명타율을 위해 반격에 의존하기 때문에 Ambush Master는 이 빌드와 시너지 효과를 냅니다.
또한 읽기: PGR 1주년, 다양한 이벤트와 판타스틱한 보상을 선사하다!

Endgame Engravings 애드온

  1. 아드레날린은 치명타율을 높이고 공격력을 약간 증가시키기 위해 필요합니다. 높은 신속함과 재사용 대기 시간 보석이 있으면 스택을 유지하기가 쉽습니다.
  2. Raid Captain은 이동 속도를 증가시키는 높은 Swiftness를 축적하기 때문에 이 빌드와 시너지 효과를 냅니다.
  3. 예리한 둔기 무기는 사용할 수 있지만 치명타율이 일정하지 않기 때문에 가장 이상적이지는 않습니다. 특히 백 어택을 받을 수 없을 때 그렇습니다.

모든 게임 요구 사항을 다음에서 얻으십시오. VCGamers의 VC 시장.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