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최고의 Zeraora Pokemon Unite 빌드입니다!

게임의 유일한 신화 포켓몬인 제라오라가 인기 있는 선택이 될 것입니다. 포켓몬 유니트, 이동, 아이템, 전략 등에 대한 안내입니다!

Zeraora는 근접 전투에 중점을 둔 Speedster 역할을 가진 포켓몬입니다. 이 강력한 포켓몬에게 가까이 다가가면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신속하게 위험에 빠져들고 빠져나갈 수 있는 뛰어난 기동성을 갖게 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시작 명단에 Zeraora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게임에서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그러나 오늘날처럼 효과적으로 Zerora를 사용하는 플레이어는 거의 없습니다.

2021년 최고의 제라오라 빌드입니다!

제라오라 빌드 – Pokemon Unite

이것은 오늘 최고의 Zeraora Pokemon Unite Build입니다. 알아야합니다!

독특한 능력

볼트 흡수 – 피해를 입으면 전하를 얻고 피해의 일부를 추가 공격력으로 전환합니다.

기본 공격 – 3번째 공격마다 공격 부스트가 되어 더 많은 피해를 입히고 적을 움직이지 못하게(느리게) 하며 체력을 회복합니다.

이동하다

레벨 1에서 Zeraora는 경기장에 들어갈 때 선택할 수 있는 두 가지 동작이 있습니다.

레벨 1/3

이것은 오늘 최고의 Zeraora Pokemon Unite Build입니다. 알아야합니다!

민첩 - 6초 쿨다운 - 돌진하고 순식간에 더 빠르게 공격합니다.

삭감 - 쿨다운 8.5초 - 상대에게 달려가 공격하고 마지막 일격으로 상대를 뒤로 던집니다.

제라오라와 같은 스피드스터 클래스를 플레이할 때는 빠르게 움직일 수 있는 능력이 핵심입니다. 민첩성은 도망가는 적을 공격하거나 스스로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는 훌륭한 옵션입니다.

그러나 슬래시를 선택하면 게임 시작이 느려지는 대신 큰 피해 싸움에 더 많이 기여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개인적으로 10번 중 9번 민첩성을 선택합니다.

레벨 6

이것은 오늘 최고의 Zeraora Pokemon Unite Build입니다. 알아야합니다!

스위치 볼트 - 8초 재사용 대기시간 - 상대를 지나쳐 피해를 입히고 공격 속도를 높입니다. 다시 실행하려면 다시 사용하십시오.

업그레이드: 데미지 증가. 공격 속도 증가 지속 시간 증가.

스파크 –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 상대를 뛰어넘어 기절시키세요. 공중에서 공격하면 대신 가장 가까운 적에게 점프합니다. 최대 3번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공중에서 공격하면 체력을 회복합니다.

스파크는 상대를 따라잡을 수 있는 훌륭한 움직임입니다. 긴 재사용 대기시간에 속지 마세요. 이 동작은 3번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생각보다 유용합니다. 게다가 게임 후반에 치료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적의 공격을 피하면서 피해를 입히고 공격 속도를 높이는 볼트 스위치를 이기기는 어렵습니다. Volt Switch는 훌륭한 탈출 동작이기도 합니다. 적은 당신이 그것을 사용할 위치와 후퇴를 선택할 것인지 여부를 추측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8레벨

이것은 오늘 최고의 Zeraora Pokemon Unite Build입니다. 알아야합니다!

해고하다 –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 주변 적에게 피해를 주고 자신을 보호합니다. 무력화된 상대가 당신 쪽으로 끌려가 기절하고 두 번째로 피해를 입습니다.

업그레이드: 맞은 적의 이동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와일드 차지 – 자신의 HP 일부를 희생시키면서 앞으로 돌진하여 적중 시 콤보를 발동합니다. 상대방이 최근에 볼트 스위치, 스파크 또는 부스트 공격을 받은 경우 콤보가 더 오래 지속됩니다.

업그레이드: 충돌 시 해당 범위에 피해를 입힙니다.

Discharge는 완벽한 콤보 동작으로 전투 중에 팀을 지원하면서 전투 중에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근접 공격으로 상대를 움직이지 못하게 할 수 있다면.

반면에 Wild Charge는 Zeraora를 무시할 수 없는 힘으로 만드는 위험한 움직임입니다. 이것은 적, 특히 다른 능력으로 적중한 적을 마무리하기에 완벽한 움직임입니다.

레벨 9

이것은 오늘 최고의 Zeraora Pokemon Unite Build입니다. 알아야합니다!

유나이트 무브 – 플라즈마 게일 – 해당 지역의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이동시킵니다. 플라즈마 존에 있는 동안 공격 범위와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애매한 팀을 제거하는 완벽한 방법은 제라오라의 돌진 능력을 사용하여 전투에 들어가 즉시 플라즈마 게일과 교전하는 것입니다. 그들이 당신의 영역을 벗어나려고 할 때, 당신의 능력으로 그들을 때리고 공격을 증가시켜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지금 최고의 Venusaur Pokemon Unite 빌드를 확인합시다

베스트 제라오라 아이템 – 포켓몬 유나이트

홀드 아이템

  • 플로트 스톤 – 이동 속도 및 공격 데미지 증가
  • 근육 밴드 - 기본 공격 데미지 증가 처리
  • 쉘 벨 – 특수 공격이 대상을 적중하면 공격자의 HP를 회복합니다.

Rocky Helmet이 공격자에게 피해를 반사하여 전투에 가져오기에 완벽한 아이템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Focus Band는 HP가 낮을 때 HP를 복원하므로 Wild Charge 실행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선택입니다.

전투 아이템

제라오라와 함께 사용해야 하는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 중 하나는 X-Attack입니다. 이것은 40초의 재사용 대기 시간과 함께 짧은 시간 동안 포켓몬의 공격과 특수 공격을 증가시킵니다.

제라오라를 정글러로 플레이하기로 결정했다면, 대신 푹신한 꼬리를 사용해 근처의 야생 포켓몬을 기절시키고 더 많은 피해를 입게 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Charizard를 자주 시도/사용하고 싶습니까? 이것은 Pokemon Unite에서 최고의 빌드입니다!

Pokemon Unite에서 Zeraora의 전략

  • Plasma Gale을 사용하여 전투의 흐름을 바꾸려면 Zeraora의 능력을 사용하여 팀 전투의 중심으로 달려가십시오.
  • 최대 데미지 출력을 위해 능력을 결합하십시오. 향상된 기본 공격을 방전과 함께 사용하는 것이 킬을 확보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 Zeraora는 Junglers에게 탁월한 선택입니다. 나타나는 야생 포켓몬을 제거하면서 두 차선을 시도하고 도와주세요.
  • Volt Switch와 같은 동작을 사용하여 상대를 뒤섞어 다음에 어느 방향으로 이동해야 할지 혼란스럽게 만듭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