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에서 M82B Sniper Rifle을 사용하기 위해 꼭 알아야 할 프로 팁

스나이퍼 라이플 M82B

M82B는 Free Fire에서 원샷원킬을 위한 강력한 라이플 저격소총입니다. 하지만 이 SR을 마스터하고 이 게임에서 더 빨리 등급을 올리려면 여전히 몇 가지 프로 팁이 필요합니다.

M82B 스나이퍼 라이플을 사용하기 위해 알아야 할 프로 팁을 확인하십시오. 프리파이어.

Free Fir에서 M82B 스나이퍼 라이플을 사용하기 위한 프로 팁이자형

M82B 스나이퍼 라이플 무기를 올바르게 사용하고 팁을 사용하여 마스터하면 쉽게 Booyah를 얻고 빠르게 등급을 올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Vicigers가 아래에서 알아야 할 프로 팁을 따르십시오.

SR M82B 건을 Moco와 함께 사용

M82B 스나이퍼 라이플은 너무 강력해서 Gloo 벽을 뚫고 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이점을 활용하여 Gloo Walls 뒤에 숨어 있는 적을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Vicigers는 Moco 캐릭터를 플레이해야 목표물이 어디에 있는지 정확하게 조준하고 쏠 수 있습니다.

Free Fire Game에서 훌륭한 해커인 Moco라는 캐릭터를 플레이하거나 추가할 수 있습니다. 해커의 눈 스킬스킬 콤보에 들어갑니다.

그 외에도 이 팁을 사용하면 숨어있는 동안 Gloo Wall을 통해 촬영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엄폐하기 위해 Gloo Wall을 구축하기 전에 적의 위치를 알아야 합니다.

올바른 기술 콤보를 가지고

스나이퍼 라이플 M82B를 치명적인 무기로 만드는 궁극의 스킬 콤보에는 The Dash of Kelly, Sharp Shooter of Laura, Hacker's Eye of Moco가 있습니다. 저격수는 사격 후 재빨리 자신의 위치에서 도망쳐야 합니다.

또한 로라의 명사수 스킬은 스코프를 열어 조준하고 사격할 때 정확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런 다음 정확하게 사격하고 적을 Gloo 벽 뒤에 숨어 있어도 빠르게 쓰러뜨리고 빠르게 움직여 총에 맞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적의 약점을 쏴라

적에게 한 발당 더 많은 피해를 주려면 적의 약점을 공격해야 합니다. 수의사 그것을 덮을 수 없습니다.

따라서 배, 목, 머리를 겨냥해야 합니다. 하지만 연습실에서 빠르게 조준하고 쏘는 연습이 필요합니다.

당신이 총을 쏘기도 전에 적이 당신을 기절시킬 수 있기 때문에 실제 경기에서는 조준할 시간이 많지 않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M82B와 최고의 무기 조합

근거리 및 중거리 전투에서 총알을 뿌리려면 AR 또는 SMG가 필요합니다.

SCAR은 M82B를 보조 무기로 사용하는 경우 주무기로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또는 MP40 또는 Thompson을 사용하여 모든 근접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ANS Esports Free Fire Division, 여기 6명의 프로 선수들이 있습니다!

M82B 저격소총의 장점

지금까지 M82B 저격소총은 FF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저격용 무기입니다. M82B는 운이 좋은 소수만이 드롭 형태로 찾을 수 있는 무기입니다.

적을 쉽게 쏘고, 벽을 부수고, 차량을 떨어뜨리고, 탱크처럼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다른 저격수와 달리 M82B는 자동 저격 유형입니다. 즉, 글머리 기호를 수동으로 로드하는 메커니즘이 없습니다. 이 총의 또 다른 장점은 부착물이 없다는 것입니다.

소음기 부착물만 M82B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무기가 다른 유형의 저격수처럼 작동하도록 하기 위해 추가 부착물을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M82B에도 단점과 한계가 있습니다. 이 저격수는 다른 두 저격수보다 무겁기 때문에 사용 시 이동 속도가 감소합니다.

이에 대한 간단한 해결책은 근접 전투로 전환하거나 이동하는 동안 다른 무기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발사 속도는 다른 두 무기와 똑같지만, 다른 점은 타격의 관통력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anke에서 사용 가능한 총 스킨 4개d 프리파이어

따라서 Free Fire 게임에서 M82B Sniper Rifle을 사용하기 위해 알아야 할 프로 팁입니다. 사용할 수 있는 수많은 무기가 있으며 원거리 무기는 고전적인 전투에서 가장 안전한 선택입니다. 이 팁이 Vicigers가 SR M82B를 사용하여 Free Fire에서 게임을 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