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lan Build Genshin Impact, Xingqiu의 트윈 신규 서브 DPS Hydro!

계층 목록 genshin impact 2022년 6월 yelan

Yelan Genshin Impact는 새로운 캐릭터 출시 원신 임팩트 ~을 위한 업데이트 2.7 이.

공격은 매우 독특하고 거의 유사합니다. 싱추 이 캐릭터를 원하는 많은 플레이어를 만드십시오.

저자는 또한 Yelan을 사용하여 경험했습니다. 시련 안에 이벤트 위험한 트레일과 이 캐릭터에 대한 작가의 센스가 정말 멋집니다.

그녀의 기술은 Hydro를 효과적으로 적용할 수 있기 때문에 Vaporize, Freeze 및 Electro Charge와 같은 원소 반응을 지원하는 데 적합합니다. 오프 필드, Yelan을 매우 잠재적인 하위 DPS 또는 지원으로 만듭니다.

원하는 VCGamers Yelan 또는 온건 짓다 Yelan, 이번에는 VCGamers가 추천을 해줄게 짓다 Yelan Genshin Impact는 더 최적의 Yelan 잠재력을 발휘합니다.

또한 읽기: 위험한 트레일 Genshin Impact 가이드, 총 900 개의 Primogem을 얻으십시오!

Yelan Genshin 임팩트 빌드 권장 사항

이 기사에서는 모든 권장 사항을 다룹니다. 짓다 Yelan은 우선 순위에서 시작했습니다. 기술, 아티팩트, Yelan Genshin Impact에 적합한 팀 추천.

인공물 권장 사항은 이미 출시된 아티팩트에 따라 조정되며, 새로운 아티팩트가 추가될 예정입니다. 업데이트 원신 임팩트.

Yelan Genshin 임팩트 빌드의 스킬 우선 순위

yelan genhin 임팩트 돌파구 구축
Breakthrough Charged Attack (출처: Genshin Impact)

Yelan Genshin Impact는 무기와 함께 Hydro 요소를 사용하는 5성 Genshin Impact 캐릭터입니다. 절하다 또는 화살표.

예란의 일반 공격은 5연속 공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물리적 손상 적에게.

Yelan은 명명된 단계에 진입하려고 했습니다. 획기적인 효과 5초 후 싸움을 떠났다.

기능 획기적인 효과 Yelan이 필요로 하는 Charged Attack 시간이 감소하도록 변경되며 공격은 AoE Hydro DMG를 처리합니다.

옐란 제힌 임팩트 원소 스킬 빌드
Elemental Skill Yelan (출처: Genshin Impact)

Yelan의 원소 기술은 Lingering Lifeline입니다., Yelan은 빠르게 움직일 것입니다 (대시) 적을 묶는 밧줄을 형성하고 적에게 Hydro DMG를 줍니다.

기술 (를 눌러 사용할 수 있습니다.수도꼭지) 하나의 적을 묶고 (누르고 있기)를 길게 누르면 더 많은 적을 묶을 수 있습니다.

옐란 제힌 임팩트 엘리멘탈 버스트 빌드
Elemental Burst Yelan (출처: Genshin Impact)

Yelan의 Elemental Burst는 Depth-Clarion Dice입니다., Yelan의 공격은 AoE Hydro DMG를 처리합니다.

Yelan은 Normal Attack을 사용할 때 Yelan의 최대 HP에 따라 크기가 결정되는 Hydro 공격을 발사하는 주사위가 있는 Exquisite Throw를 활성화합니다.

이 공격은 다른 캐릭터도 사용할 수 있으므로 원소 반응을 생성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Yelan은 승리하는 팀에서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의 큰 피해 하나의 원소 반응 패시브 스킬 예란은 턴 컨트롤 팀에 얼마나 많은 원소 유형이 있는지에 따라 Yelan의 HP를 증가시킵니다.

Vicigers에서 볼 수 있듯이 Yelan의 모든 공격은 HP를 기준으로 계산되므로 확대해야 합니다. 통계 HP 옐란.

을 위한 짓다 Yelan Genshin 당신이 할 수 있는 영향 우선순위를 정하다 기술 엘리멘탈 버스트와 엘리멘탈 스킬을 먼저 사용하고 일반 공격을 합니다.

옐란의 가장 큰 강점은 바로 지금의 엘리멘탈 버스트에 있었기 때문이다. 

Yelan은 또한 다양한 캐릭터와 작업할 수 있을 만큼 유연하므로 손상 다른 캐릭터와의 원소 반응 추가.

Freeze 팀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야카, Yoimiya로 기화하거나 후 타오, 그리고 Tasser 함께 라이덴 쇼군.

또한 읽기: 추천 빌드 Raiden Shogun Genshin Impact Best 2022

Yelan Genshin 임팩트 빌드에 적합한 아티팩트

Yelan genshin 임팩트 아티팩트 빌드
Yelan Artifact (출처: VCGamers)

통계 무엇을 우선시해야 ~을 위한 짓다 Yelan Genshin Impact는 Crit rate/DMG, Energy Recharge 및 HP입니다.

다른 캐릭터를 지원하기 위해 Burst Yelan을 빠르고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에너지 충전이 필요합니다.

저자는 최소한 조언합니다. 통계 Yelan의 에너지 충전은 100으로 최적화합니다. 짓다 Yelan Genshin 임팩트 딥 피해 지원 DPS.

옐란의 모든 공격은 옐란의 최대 HP를 기준으로 계산되므로 HP가 높을수록 짓다 예란 너, 손상 점점 더 많이 주어질 것입니다.

저자는 적어도 Yelan이 30,000 HP를 가지고 있다고 제안합니다. 손상 더 최적입니다.

을 위한 유물 잔, 당신은 만들 수있는 Hydro DMG Bonus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손상 예란 없이 원소 반응 너무 클 것입니다.

이 글이 작성되었을 때, 저자가 생각하기에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아티팩트는 짓다 Yelan은 일련의 유물입니다. 잘린 운명의 상징.

단절된 운명의 상징 아티팩트 효과를 주다거대한 25%에서 원소 폭발 DMG 증가 통계 에너지 충전 당신이 그것을 사용하는 것 짓다 Yelan Genshin 영향.

Yelan은 이 아티팩트를 사용하여 최대 75% 보너스 DMG를 추가로 얻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아티팩트 세트가 현재 Yelan에게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하지만 다른 아티팩트 옵션과 조합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잘린 운명의 상징을 천년의 끈기 아티팩트 2세트 HP%를 추가로 주기 때문에 짓다 예란 너.

Yelan의 초점은 Elemental Burst 능력에 있으므로 Noblesse Oblige와 결합할 수도 있습니다.

노블레스 오블리주 2세트 Elemental Burst DMG +25%가 증가하기 때문에 좋습니다. 짓다 예란.

4세트 사용 옵션 노블레스 오블리제 실제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4세트 노블레스 오블리주가 팀의 모든 캐릭터의 공격력이 20% 증가합니다. 12초 동안 ~ 후에 캐릭터 사용 엘리멘탈 버스트.

그러나 작가는 이 아티팩트가 옐란의 잠재력을 보여주지 못한다고 느끼기 때문에 운명의 징표를 사용하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

Yelan Genshin 임팩트 빌드에 대한 무기 권장 사항

옐란 젠힌 임팩트 무기 만들기
Yelan Genshin 충격 무기 (출처: VCGamers)

Yelan Genshin Impact 추천 5성 무기 총 풍미 작가 서명 이때 Yelan과 함께 발행된 Aqua Simulacra는 Yelan에게 최고의 무기입니다.

무기 이것은 HP 증가의 형태로 보너스를 제공하고 손상 사용자가 현재 켜져 있지 않더라도 사용자를 위해 필드, Yelan의 Elemental Burst 지원에 매우 적합합니다.

그 외에도 통계 Aqua Simulacra에서 주는 Crit DMG이므로 제작에 적합합니다. 데미지 빌드 Yelan은 점점 더 안정되었고 결과적인 요소 반응을 더욱 최적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다른 5성 무기 옵션이 Yelan에게 매우 좋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Aqua Simulacra를 얻을 필요는 없습니다.

 절하다 저자가 가장 추천하는 다른 5개의 별은 에너지 재충전이 매우 큰 종말의 비가입니다.

Yelan을 위해 Polar Star, Thundering Pulse 또는 Skyward Harp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가지고 있지 않은 Vicigers 절하다 별 5개도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절하다 저자에 따르면 별 4개도 좋습니다.

에 적합한 4성 무기 짓다 Yelan Genshin 영향 Viridescent Bow, Mourn 's Moon, Sacrificial Bow 및 The Stringless입니다.

Yelan Genshin Impact에도 사용할 수 있는 4성 F2P 무기 옵션은 Paimon's Bargain으로 교환할 수 있는 Blackcliff Warbow와 처음에 얻을 수 있는 Favonius Warbow입니다. 게임 퀘스트.

우연의 일치도 존재한다 절하다 구체적으로 얻을 수 있는 이벤트 퀘스트 위험한 트레일 업데이트 Fading Twilight를 보상하는 이 2.7에서는 Yelan을 위해 이 무기 옵션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