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의 5가지 고통스러운 Phoveus 빌드 아이템

무서운 빌드

포베우스는 영웅이다. 모바일 레전드 Half Mage Fighter 역할을하는 사람. 그러나 Phoveus를 구축하기 위한 최고의 조언은 Mage 역할입니다. 적을 물리치려면 올바른 Phoveus 빌드 아이템을 사용해야 합니다.

Land of Dawn에서 출시된 이후로 Mobile Legends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논쟁거리가 되었습니다. Chou, Wan Wan, Ling, Benedetta 등과 같이 화려한 보상이나 기술을 가진 약한 영웅을 상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많은 플레이어들이 주저하지 않고 첫 번째 선택으로 선택합니다. 또한 이 영웅은 특히 게임 초반에 놀라운 수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킬은 적을 같은 방향으로 움직이게 할 수 있습니다.

혐오스러운 MLBB 빌드 아이템 목록

실제로 각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추천 아이템을 가지고 있으며, 무엇을 사용할지는 게임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그래서 2022년 9월에 Phoveus 2022를 구축하기 위한 팁을 알려드립니다.

신비한 장화

Guinevere 신비한 장화 만들기
Phoveus의 최고의 아이템인 Arcane Boots. 출처: VCGamers

아픈 Phoveus 빌드에 대한 첫 번째 명령 권장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신비한 장화 또는 침투 신발로 더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 아이템으로 그는 +40 속도와 10 마법 입력을 얻습니다. 

운명의 시계

운명의 시계
포베우스에게 최고의 아이템인 운명의 시계

그만큼 운명의 시계 Phoveus와 같은 영웅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또한 라이트닝 트론혼과 합체 시 치명적인 조합이 된다.

이 아이템은 +60 마법력, +615 HP 및 +600 HP를 추가합니다. 20초마다 25의 체력과 4의 마법 공격을 추가합니다. 최대 12회 반복합니다. 스택 타임이 최대치에 도달하면 영웅은 다시 5%의 마법 공격력과 300 마나를 얻습니다.

라이트닝 곤봉 

고통스러운 자비에 빌드 - 고통스러운 카구라 빌드
포베우스에게 최고의 아이템인 라이트닝 곤봉

꼭 사야 할 또 다른 마법 아이템은 라이트닝 트런천입니다. 이 아이템은 더 많은 마력을 제공하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이 아이템을 구매하면 적 전체에 대한 공격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여기서 그치지 않고 이 아이템에는 6초마다 다음 스킬이 나타나 최대 마나를 생성하는 마법 피해를 주는 패시브 스킬도 있습니다.

신성한 수정

Guinevere Holy Crystal 만들기
포베우스에게 최고의 아이템인 성스러운 수정

Phoveus가 치명적인 마법 공격을 가하기를 원한다면 다음으로 구매해야 할 것은 Holy Crystal입니다. 이 아이템은 그에게 더 많은 마법의 힘을 줄 것입니다. 이 아이템을 구매하면 적에 대한 공격이 더욱 강력해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중요한! 6 당신이 알아야 할 포베우스 카운터

신성한 글레이브

Guinevere Divine Glaive 만들기
포베우스에게 최고의 아이템인 신의 글레이브

게임 후반에 더 치명적인 공격을 하기 위해 구매해야 하는 또 다른 아이템은 신성한 글레이브입니다. 이 아이템은 마력과 마법 관통력을 증가시키는 마법 아이템입니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이 아이템에는 HP가 높을 때 특수 효과가 30% 증가하는 패시브 스킬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시즌 22 최고의 메타 영웅 5명

이것이 2022년 9월의 가장 멋진 Phoveus 빌드 아이템 5개입니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당신은 그것을 시도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까? 예, Diamond Mobile Legends를 구매하려면 다음에서 Diamond Mobile Legends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